http://www.surrenderat20.net/2019/05/514-pbe-update-little-demon-tristana.html
(v9.11 사이클입니다!)






Diana(다이애나) 다이애나
> 기본 마나 :: [372 (레벨당 +20)] >>> [335 (레벨당 +45)]
> 공격 속도 :: 0.625 >>> 0.725
> 성장 공격 속도 :: +2.25% >>> +2.30%

Moonsilver Blade(서늘한 달빛 검) 서늘한 달빛 검 (기본 지속 효과)
> 3번째 공격마다 추가 마법 피해 주문력 계수 :: 0.8 >>> 0.6
> [신규] :: 3번째 공격 적중시 2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삭제] :: 더 이상 스킬 사용 후 30~90% 추가 공격 속도를 얻지 않습니다.
> [삭제] :: 더 이상 3번째 공격 적중시 주문력 15%의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Crescent Strike (초승달 검기) 초승달 검기 (Q)
> 이제 시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스킬 설명에 "적중당한 적은 3초 동안 달빛 효과를 받습니다." 라고 명시됩니다.

Moonfall(달빛 낙하) 달빛 낙하 (E) 
> 재사용 대기시간 :: 26/24/22/20/18초 >>> 20/18/16/14/12초

Lunar Rush(월광 쇄도) 월광 쇄도 (R)
> 달빛 효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시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시간 :: 0.5초 >>> 1초



Malphite(말파이트) 말파이트 공식 변경점
> 성장 공격 속도 :: +3.4% >>> +3% 
> 기본 방어력 :: 37 >>> 40 
> 성장 방어력 :: 3.75 >>> 4
> 기본 체력 :: 574.2 >>> 575 

Granite Shield(화강암 방패) 화강암 방패 (기본 지속 효과)
> "이제 보호막이 재생성될 때 말파이트가 빛납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전투에서 보호막을 쓸 수 있는지 여부를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겁니다."
> "이제 말파이트가 방어력에 따라 커집니다! 방어력을 엄청나게 증가시키면 말파이트가 말 그대로 바위산처럼 거대해질 수도 있습니다."

Seismic Shard(지진의 파편) 지진의 파편 (Q)
> 사거리 :: 625 >>> 700
> 파편 발사 속도 :: 1200 >>> 1400 (파편이 이제 대상으로부터 더 가까운 위치에 생성됩니다.)
> "더 이상 말파이트가 대상의 이동 속도를 훔치지 않는 대신, 대상을 20/25/30/35/40% 둔화 시키고, 말파이트는 20/25/30/35/4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 :: 4초 >>> 3초
> "이제 말파이트가 파편을 자신의 뒤에서가 아닌 오른팔에서 발사합니다. 좀 더 빠르게 파편을 대상에게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 "지진의 파편(Q)에 적중된 대상이 둔화되는 동안 마치 용암에 둘러싸이는 듯한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 "그 밖에 다양한 수치가 조정됩니다. 세부사항이 너무 많아서 이 글에서는 전부 전해드리지 못하지만, 지진의 파편(Q)에 무게감이 더해지며, 적에게 소환사의 협곡 파편을 집어 던지는 암석 괴물 같은 ‘느낌’을 주는 스킬이 될 겁니다."
> "지진의 파편(Q)을 더욱 만족스럽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다수의 미세한 조정이 적용됩니다. 이제 말파이트는 지진의 파편(Q)을 맞은 대상에게 접근하거나, 그 대상으로부터 도망치기가 더 쉬워집니다."

Brutal Strikes(난폭한 일격) 천둥소리 (W)
> 스킬 이름 변경 :: 난폭한 일격 >>> 천둥소리
> 마나 소모 :: 25 >>> 30
> 발동시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주문력 계수 :: 0.4 >>> 0.2
> 발동시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방어력 계수 :: 20% >>> 15%
> "천둥소리(W)를 사용하면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 모션이 취소되며 40/55/70/85/100 (+방어력의 15%) (+0.2 주문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또한, 천둥소리(W) 사용 후 6초 동안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이 전방에 ‘여진’을 일으킵니다. 거대한 히드라의 고유 지속 효과 – 베기와 비슷한 효과인 ‘여진’은 말파이트 앞 부채꼴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10/20/30/40/50 (+방어력의 10%) (+0.2 주문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Ground Slam(지면 강타) 지면 강타 (E)
> 마나 소모량 :: 50/55/60/65/70 >>> 40/45/50/55/60

Unstoppable Force(멈출 수 없는 힘) 멈출 수 없는 힘 (R)
> "이제 스킨을 착용하지 않은 말파이트가 멈출 수 없는 힘(R)을 사용하면 충돌 지점에 분화구가 생깁니다. 말파이트의 힘은 화산처럼 멈출 수 없기 때문이죠!"



Teemo(티모) 티모
> 기본 마나 재생 :: 1.92 >>> 2.5
> 성장 마나 재생 증가량 :: 0.09 >>> 0.15
> 성장 마나 증가량 :: 20 >>> 25
> 기본 공격력 :: 54 >>> 51
> 성장 공격 속도 :: +3.38% >>> +2%

Toxic Shot(맹독 다트) 맹독 다트 (기본 지속 효과)
> 스킬 이름 변경 :: 위장 >>> 맹독 다트
> [신규] :: 티모의 기본 공격은 10~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중독시켜 4초 동안 24~18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 대상에게 다른 중독 효과가 걸려있을 경우 맹독 다트의 피해량이(적중 시 피해량과 지속 피해량 모두) 50%만큼 상승합니다. (주문력 계수는 현재와 동일)

Blinding Dart(실명 다트) 실명 다트 (Q)
> 피해량 :: 80/125/170/215/260 >>> 70/105/140/175/210
> 마나 소모량 :: 70/75/80/85/90 >>> 80/85/90/95/100
> 주문력 계수 :: 0.8 >>> 0.6
> 이제 실명 상태는 중독 상태로 간주됩니다.

Move Quick(신속한 이동) 신속한 이동 (W)
이제 사용해도 은신 상태가 풀리지 않습니다.

Camouflage(위장) 유격 전투 (E)
> 스킬 이름 변경 :: 맹독 다트 >>> 유격 전투
> 재사용 대기시간 :: 40/37/34/31/28초
> [신규] "스킬 사용 1초후, 티모가 가만히 서있거나 부쉬에 있으면 무기한으로 은신상태가 됩니다. 부쉬 안에서는 제한 없이 은신상태로 움직일수 있으며, 부쉬 밖에서는 7/7.5/8/8.5/9 동안 은신상태로 움직일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으로 부터 지속적이지 않은 피해를 입으면, 은신이 해제 됩니다. 티모는 은신상태에서 25% 시야를 더 얻습니다. 유격 전투가 끝나면, 티모가 20/30/40/50/60% 추가 공격속도를 3초동안 얻습니다. 유격 전투가 재사용 대기시간일때, 부쉬에 있으면 유격 전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입니다."

Noxious Trap(유독성 함정) 유독성 함정 (R)
> 피해량 :: 200/325/450 >>> 150/250/350
> 주문력 계수 :: 0.5 >>> 0.4
> 최대 버섯 저장 수 :: 모든 레벨에서 3개 >>> 3/4/5개



Stone Skin(바위 피부) 바위의 힘 (기본 지속 효과)
> 스킬 이름 변경 :: 바위 피부 >>> 바위의 힘

>> 이제 두개의 효과를 가집니다!
> 효과 1.
[신규] 파쇄격 중첩 ::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파쇄격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파쇄격 중첩 하나당 오공과 오공의 분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4%씩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1번 중첩 시 작게 보이는 시각 효과가 중첩이 하나하나 쌓일 때마다 점점 커집니다.

> 효과 2.
[변경] 바위 피부 :: 1400 유닛 거리 이내에 적 챔피언이 3명 이상 보일 때 오공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각각 20 (+레벨당 2)(+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20%)만큼 상승합니다. 추가 능력치는 6초간 지속되며 적이 근처에 계속 머무르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PBE 테스트 서버에서는 효과 발동 시 가고일 돌갑옷 활성화 애니메이션이 표시됩니다.

Crushing Blow(파쇄격) 여의금고봉 (Q)
> 스킬 이름 변경 :: 파쇄격 >>> 여의금고봉

> [신규 효과] ::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사거리가 125 증가합니다. (Q 스킬뿐 아니라 모든 스킬 사용 후에 적용됩니다.) 

여의금고봉(Q) 사용 시 오공의 다음 기본 공격이 10~130 (+공격력의 40%)의 추가 물리 피해 대신 20/40/60/80/1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지 않고 오공의 체력을 20/30/40/50/60 (+공격력의 25%)만큼 회복시킵니다. (미니언을 공격할 경우 절반만 회복합니다.) 

Decoy(분신술) 속임수의 전사 (W)
> 스킬 이름 변경 :: 분신술 >>> 속임수의 전사

> 이제 오공의 분신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사라지지 않고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 근처 적을 공격하며 피해량은 오공 공격력의 50%입니다.

분신의 지속시간이 2.5/3/3.5/4/4.5초로 증가합니다. (오공 자신의 투명 상태가 지속되는 시간은 그대로입니다.)

이제 적이 봤을 때 오공이 분신을 만드는 모습과 모든 행동 정지 명령을 내렸을 때의 모습이 동일합니다. (움직임을 멈추었을 뿐인데 W 스킬을 사용했다고 생각하도록 속일 수 있겠죠.)

스킬 사용 시 돌진 거리가 100에서 200으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8/16/14/12/10초에서 16/14/12/10/8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분신이 만들어지는 시점이 아니라 사라지는 시점부터 계산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특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더해졌을 때 분신 활성화 시간이 너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킨 이유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올리지 않는 빌드가 너무 불리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Nimbus Strike(근두운 급습) 근두운 급습 (E)

> 이제 오공의 분신은 오공과 완전히 똑같은 모습이 됩니다. 또한 분신도 마치 유닛처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오공이 직접 다가와야지만 오공이 노리는 대상을 확실히 알 수 있을 겁니다.

분신은 발사형 스킬을 막아줄 수도 있습니다.

공격력 계수가 8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이제 일차 대상 주변의 이차 대상을 찾을 때 더 넓은 반경을 확인합니다.


Cyclone(회전격) 회전격 (R)

이제 회전격(R)을 쓰는 동안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할 경우 즉시 궁극기가 취소됩니다. 이로써 궁극기를 일찍 끝내고 싶을 때 다른 스킬을 연계하기가 쉬워지겠죠.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 탄성 주먹 (Q) 
> 재사용 대기시간 :: 13/12/11/10/9초 >>> 15/13.5/12/10.5/9초

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 불안정 물질 (W)
이제 주문력 100당 상대 최대 체력의 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Let's Bounce!(바운스!) 바운스! (R)
> [삭제] :: 현재 궁극기 삭제
> [예전 궁극기 되돌림] :: 자크가 4번 튕기며 이동 속도가 20~50%까지 증가하지만, 탄성 주먹(Q)과 새총 발사(E) 등 스킬 공격과 기본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튕길 때마다 140/210/280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2~4번째 튕길 때는 피해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1번째 튕길 때 적을 1초간 공중에 띄워올리며, 4번 모두 적의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