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글에 이어서 게임 플레이에 대한 단상 코멘트 2 부 )

블라인드 픽

유저 : 라인 선택되는 걸 일반 노말겜으로 가져오는걸 고려해본적 있어? 모든 사람들이 겜들어가자마자 먼저하는게 라인정하는 걸로 채팅 도배하는 거임;

더불어서, 각각의 패치마다 사람들이 무슨 게임을 많이하는지 보여주는 그래프를 보여줄수있어?
(노말 VS 솔랭 VS 교차 VS 칼바람 VS 봇 등등)

메들러 : 어쩌면 그럴수도? 지금 그 일을 맡은 사람들이 다음 시즌 준비를 하고 있는데, 네가 말한건 우리가 논의 했던 가능한 프로젝트들 중 하나야. 약속할순 없지만 , 고려하고있기는 해.

네가 말한 그레프는 우리 자료를 확인해본다음 다음 포스트에 올려볼게,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일부 대기열이 지역마다 얼마나 다르게 나오냐인데. ㅎㅎ


==============================================================================
시간왜곡물약, 비스킷, 어둠의 인장, 부패물약 콤보

유저 : 메들러 ? 시간왜곡물약, 비스킷, 어둠의 인장, 부패물약 콤보에 대해 생각해본거 있음?

메들러 : ㅇㅇ, 아마 프리시전 전에 뭔가를 바꿀거임. 그 콤보가 제공하는 리젠양과 비정상적인 것들이 다른 선택지를 막고 있음. 8.19에 바꾸려고했는데, 이러한 효과들 중 일부를 "건전한"방법으로 사용하는 챔들에게 혼란을 줄거 같아. 롤드컵패치까지는 안바꿔도 될거 같다고 결론 지었는데, 아직 논의 중이지만, 뭔가 패치를 할거같아. 나중에 .

유저2 : 그럼 라이프스틸하는 챔피언들을 대항하기 위해서 워모그만이 유일한 답인 많은 탱커들을 위한 계획있음? 

메들러 : 아마 가벼운 너프를 할거같은데? 예를 들면, 약간 낮은 리젠 또는 같은 리젠양에 HP가 일정량이상이면 꺼진다던가 하는..? 이건 단지 예를 든거고 아직 어떻게 할지 토론중임

==============================================================================
다이애나

유저 : 작년에 다이애나의 패시브 변경이 있엇는데, 올해 다이애나가 작은 리워크를 얻을수 있을까?아니면 얘를 위한 다른 계획이 있어? 너희는 다이애나를 암살자스타일에 벗어나게끔 기본공격에 더 의존하게 만드려는 목적이 있엇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여전히 얘를 위한 계획인지 아니면 이 스타일에 맞춘 변화가 있을지 궁금해

메들러 : 우리는 올해 다이애나의 리워크를 할 계획이 없어. 작은 변화는 가능할지도..? 일단 다이애나 Q와 E, 그리고 두가지 버그를 고칠거야. 장기적인 측면에서 바라봣을때, 암살자스타일과 평타스타일 둘에 대한 논쟁이 있엇는데 , 우리는 다이애나를 어떻게 할지 아직 정해논바 없어. 이건 우리가 업데이트 작업을 할때 , 작든 크든 다시 테스브해 볼 수 있는 문제야.

==============================================================================
아트마의 심판 , 쇼진의 창

유저 : 언제쯤?

메들러 : 시즌전에 나올 가능성있음. 아직 완벽하지 않음.



출처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f1s2Kk7r-quick-gameplay-thoughts-september-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