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ㅡ 삽화가 하나쯤 있어야 볼만한데
1레벨이라 사진을 못 올려서 난독증 유발 글만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흑흑

사전예약 아이템이라 안 나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 건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아직까지도 인기 많은 아이템을
겨우 2015년 7월 중순 일주일동안 메이플스토리를 못했다는 이유만으로 영원히 못 얻게 된다는 건 너무도 가혹합니다.

그 때 재수한 사람은 이 아이템이 맘에 안 들어서 재수를 한 게 아니고
그 때 입대한 사람도 아이템 얻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입대한 게 아닙니다.
그 때 정지당한 사람도 아이템 나올 거 예상하고 정지당한 거 아닙니다.
그 후에 메이플 시작한 사람도 이 아이템이 별로일 거라고 생각해서 그 시점에 메이플을 안 했던 게 아닙니다.
저도 그런 불가피한 사유로 메이플을 못 해서 보기 좋게 못 얻은 꼴이 된 케이스구요.
사유가 불가피하지 않더라도 몰랐을 수도 있는 거구요.
어쨌든 몇 안 되는 취향 저격템이 저렇게 저로부터 완전히 차단되어 있으니 그 박탈감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코디템 특성 상 외형 자체가 그 아이덴티티이기 때문에 대체품도 없습니다.

3년간 매일같이 나와라 나와라 하고 매일 밤마다 프레피 멜빵 출시 안 될까봐 여러 잡념에 사로잡혀서 늦게 잠들고
그간 수백 번의 목요일마다 혹시 나왔을까 하는 마음에 업데이트 내용도 꼼꼼히 살폈고
2017년 7월부터 2019년 2월에 이르기까지 1년 7개월의 기간에 걸쳐 10번의 문의를 넣었습니다.
너무 자주 보내면 민폐일 것 같아서 일부러 참고 참다가 도저히 못 참을 정도가 됐을 때만 문의를 넣은 건데 그것마저 10번인 겁니다.
이제는 남들이 프레피 멜빵 착용하고 있는 것만 봐도 열과 두통을 수반할 만큼의 박탈감에 시달립니다.
과장이 아니라 실제로 머리에서 열 나고 띵하는 느낌 났다가 마음 가라앉히고 몇십 분 지나야 가라앉습니다.

이건 제 사정이구요

저는 일개 유저이기 때문에 다시 나오는지를 감히 판단할 순 없습니다.
다만 믿을 뿐입니다.
원래는 바랄 뿐이었는데, 너무 간절해지니까 믿음이 되네요.
진짜 2019년엔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젠 지칩니다.

하하하하하 여러분 저처럼 쓸데없는 집념에 시달리지 마시고 행메하세요
으아아아 도망가야겠다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