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ps는 60 공버프는 35% 라는 상태에서의 가정입니다. 
공버프는 5% 더 증가한 상태입니다. 

 * 게이지 시스템을 둬서 힐을 할때마다 힐게이지는 감소, 공버프 게이지는 증가.
 *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 권총으로 바꾸거나 빨때를 떼서 낭비하는것을 막을수 있음
 * 게이지가 오르고 내려가는것은 빨때가 붙어있는 시간 기준이지 얼마나 힐을 하고있었냐의 기준이 아님.(필요 없는 상황이라면 빨리 떼어야 낭비를 방지하는게 가능. 풀피아군에게 공버프를 계속 붙여서 힐게이지 충전이 가능)
   (풀피 아군한테 힐을 붙이고 있으면 그대로 힐게이지가 낭비)
 * 각각의 게이지는 총 5초의 스택이 있다. 


의의 : 공버프와 힐링을 1대1로 골고루  사용하도록 장려.  
       힐할 아군도 공버프 걸 아군도 없다면 조금이라도 힘싸움에 도움이 되게 권총이라도 들도록 장려.
       다인큐 버스라도 생각없이 플레이하면 다인큐 대리한테 힐해줄것이 없도록 사용. 
       생각없이 힐하고 다니면 힐해야할때 힐을 못하도록 힐과 딜버프 비율을 잘 조정, 공버프 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