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하기에는 사실 레이스에서 먹고 샤에서만 써본거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힘쎈츄럴 <-- 전정실 보시면 셋팅과 템렙 특성을 보실 수 있어요. 몇몇 넴드 제외하곤 특성 6티어 특성은 고정이에요.

 

 결론은 2피스 효과는 엄청 구리다.

 

 4피스 효과는 단일타겟을 기준으로 설계된 듯하며, 평범한 성능을 보인다.

 

 4피스 효과는 타겟이 2~3일 때 무지막지한 성능을 보인다. 가 결론인 것 같네요.

 

 2~3타겟 딜할 때 제 방식

 

 한 타겟 도려+3칼발 흉포(끌어쓰기 가능시 흉포 없이 끌어씀. 영바 가능시 영바로 던지고 재도려)

 

 를 고수하고 있는데 이게 호분이나 청명신의 도움이 없다면 끊길 가능성이 꽤 높아요. 무빙이 조금이라도 섞이면.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4피스는 엄청난 안정감을 줍니다. 세나꿈 셋팅상 특화가 매우 높아 딜싸이클이 뻑뻑하지만

 

 출혈데미지 또한 매우 높은 편이기에 4피스 효과는 매우 꿀인듯합니다.

 

 또한, 사족으로 마격탐시 거친 무빙과 평온, 전부 지원으로 힘들게 만든 핵도려가 끊기는 초유의 불상사가 날

 

 확률도 이 4피스가 줄여줍니다.

 

 그리고 호분의 쿨이 30초, 4피스 도려의 풀 유지가 26초인걸 감안해보면, 호분을 조금씩 손해보더라도 조정가능한

 

 수준에선 핵도려를 넣는게 가능합니다.

 

 결론

 

 이론적으론 글로 읽어선 얼마나 좋을지 가늠하기 힘들다. 미터기를 봐도 얼마나 좋아졌는지 잘 모르겠다.

 

 써보면 표범은 짐승이지만 그걸 플레이하는 우리로선 실수를 줄여주고 플레이에 안정감을 줘서 매우 편안하다.

 

 실수가 없기 때문에 분명 딜 상승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