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가죽 방어도 4%증가 체력 2%증가(이번 계산에서 체력은 무시합니다)

검분쇄 무막4%증가

 

비교 - 1. 방어도 53%리듀스 완방 30% (돌가죽)

         2. 방어도 52%리듀스 완방 34% (검분쇄)

     

보스데미지 - 20만, 10분전투, 보스 공격시간 2.5초 (총 타격횟수 240회)

 

돌가죽-

 

보스의 1타 데미지 -

 

20만에서 기본 방어도로 인한 53%리듀스 = 94000

혈형으로 인한 데미지 리듀스 8% = 86480

칼보로 인한 데미지 리듀스 6% = 81291.2 

 

검분쇄 -

 

보스 1타 데미지 -

 

20만에서 기본방어도로 인한 리듀스 52% 리듀스 = 96000

혈형으로 인한 데미지 리듀스 8% = 88320

칼보로 인한 데미지 리듀스 6% = 83020.8 

 

결과

 

1타데미지의 차이

돌가죽 = 81291.2 (19509888)

검분쇄 = 83020.8 (19924992)

격차 = 1729.6

 

돌가죽을 발랐을시 데미지감소 기대값 = 415104 (2.08%) - 돌가죽 비사용시의 받는데미지 기준

 

10분전투 검분쇄의 4%완방의 기대 회피값 = 9.6회

10분전투 기준 검분쇄 4%완방의 받는데미지 차이 = 0~796999.68

 

검분쇄를 발랐을시 데미지감소 기대값 = 0 ~ 796999.68 (0~4%)

 

엄청 이론적인 이야기긴한데...

즉 제가 봤을때 비슷하단 이야깁니다.

누가 돌가죽 개 쓰레기라고 말하는걸 들은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