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경험.
http://www.wowhead.com/news=260032/patch-7-2-sentinax-beacons-and-nethershards
https://www.youtube.com/watch?v=Cqv35i1nWKY





7.2 센티낙스 이벤트.


부서진 해변 지도를 보면 군단의 전함 센티낙스가 돌아다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센티낙스의 모습.)

센티낙스호가 비행중인 곳 아래 있는 악마를 잡으면 부서진 센티낙스 신호 장치라는 퀘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서진 센티낙스 신호장치의 모습.)

이를 클릭한 후, 구원의 거점에 가져다주면 이제부터 센티낙스 이벤트를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센티낙스 이벤트의 진행.


(*센티낙스 이벤트 영상.)
(*해당 영상은 오래전 빌드라서 지금과는 다소 다릅니다. 하지만 큰 틀은 같습니다.)


위에 나온 퀘스트 완료 후, 센티낙스 호 아래 있는 일반 악마를 잡다보면 녹색 등급의 신호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녹색 등급의 신호 장치의 모습.)

이를 사용하면 작은 군단 차원문이 열리며, 이를 통해 군단이 쳐들어옵니다. 하지만 녹색 등급답게 매우 쉽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군단 무리를 잡으면 파란 등급의 신호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란 등급의 신호 장치의 모습.)

이를 사용하면 중간 규모의 군단 차원문이 열리며, 이를 통해 군단이 쳐들어옵니다. 적은 녹색보다 많으며, 여기서 나오는 군단 무리를 잡아서 에픽 등급의 신호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픽 등급의 신호 장치의 모습.)

에픽 등급은 보스가 나옵니다.




이거 왜 해요??


소군단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었던 황천의 파편이라는 화폐가 있습니다.

 
(*황천의 파편의 모습.)

이를 통해 7.2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테섭상 소군단때 모아둔 황천의 파편은 7.2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쩌면 바뀔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 바뀔것 같지는 않습니다.)

황천의 파편은 부서진 해변 보물찾기, 희귀 킬, 센티낙스 호 아래 있는 몹 학살 등을 통해서 얻을 수 있지만, 이걸로 모으는건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황천의 파편을 가장 빨리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센티낙스 이벤트를 통한 것입니다.



근데 황천의 파편으로 뭐 해요??


부서진 해변에 있는 중앙 마을인 구원의 거점에서 황천의 파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전쟁마법사 케슬린이 물건을 팝니다.

전쟁마법사 케슬린은 군단척결군 보상과 다양한 주문각인 기법, 전설 제작 재료 등을 팝니다.

 
(*전쟁마법사 케슬린의 모습.)


(*전설제작템 재료의 모습.)










(*군단척결군 평판 보상 장비의 모습.)

또한 불굴의 장비 시리즈를 팝니다. 


(*불굴의 장비들의 모습. 스샷에는 안나왔지만, 모든 방어구 부위마다 템을 팝니다.)

이를 사용시 자신의 전문화에 맞는 850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아직 확정이 아닙니다. 테스트 중입니다.)

그리고 낮은 확률로 전설템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아직 템 가격은 테스트 중입니다.




업적 - 읍읍읍.


센티낙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업적을 딸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적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