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LPCSsXtYWbQ
https://www.youtube.com/watch?v=umBLYYuA7Ts
https://www.youtube.com/watch?v=p9cCcENxKUs

전 그냥 yolo팟에 놀려가서, 막했습니다. 저희는 영상을 찍지 않았습니다. 다 해보지도 못했고요.

이 영상은 다른 공대인데, 그나마 볼게 많아 보여서 올립니다. 





밤의 요새 - 별 점술가 에트레우스 신화 영상.


(*이 영상도 편집이 안되어 있어서 매우 깁니다. 1시간 5분 무렵에 버그로 막페를 보긴합니다.)




별 점술가 에트레우스 던전 도감.



나이트본 점성술사 에트레우스는 우주의 비밀을 풀기 위해 오래전부터 아제로스의 천체를 연구해왔습니다. 그는 수정점으로 육안을 넘어서는 세계까지 접근했고, 밤생의 힘으로 그 세계의 정수를 흡수해 자신의 힘을 증폭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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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

별 점술사 에트레우스는 그가 목격한 파괴의 모습을 전투중에 구현합니다. 그의 생명력이 90%, 60%, 30%가 되면 그는 그가 목격한 파괴의 모습을 공격대에 선사합니다.


탱커 주의 - 아군에게 뭉쳐서 절대 영점을 지우세요. 빙결에 걸린 플레이어는 피하세요.
              지옥 충격으로 지옥불길을 지우세요.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탱하면, 절대 넴드와 붙지마세요.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이 공허 목격을 쓰면 뒤로 도세요.

힐러 주의 - 코로나 방출의 주기적인 피해를 무시하지 마세요.
              지옥 회오리와 공허 목격은 엄청 아파요.
              공허 폭발은 점차 강해져요.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이 공허 목격을 쓰면 뒤로 도세요.

딜러 주의 - 탱커가 절대 영점에 걸리면 뭉쳐서 이 효과를 지우세요. 빙결에 걸린 플레이어는 오지 마세요.
              지옥 방출에 걸리면 아군에게 붙지 마세요.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이 공허 목격을 쓰면 뒤로 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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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점술사 에트레우스 -

거대한 결합 (주의, 신화.) - 플레이어에게 별자리를 표시합니다. 
                               같은 별자리를 가진 플레이어들이 서로 접촉하면 별자리가 사라집니다.
                               별자리를 지닌 플레이어가 반대의 별자리를 가진 플레이어와 접촉하면,
                               거대한 삼위 일체 가 발생합니다.
                               별자리가 남아 있는 상태로 효과가 만료되어도 거대한 삼위 일체가 발동합니다.
 거대한 삼위 일체 (치명적.) - 모든 플레이어에게 205125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2분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00% 증가시킵니다.


1단계: 관찰지구 -

별빛폭발 - 별모양 물질로 이뤄진 화살을 쏘아 974343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코로나 방출 - 짧은 시간 후에 폭발하는 불안정한 에너지 덩어리를 만들어 근처의 플레이어게게 날려 보내, 
                즉시 1077316의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2초마다 64639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2단계: 절대 영점 -

얼음폭발 (탱커 주의.) - 얼음 화살이 대상에 맞으면 
                           6미터 내의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207689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중력의 인력 (탱커 주의.) - 대상으로 선택된 플레이어가 황천의 잔해를 끌어들여,
                              단상을 둘러싼 지역으로부터 주기적으로 피해를 받습니다.
 혜성 충돌 (탱커 주의.) - 대상이 된 플레이어에게서
                             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307687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된 플레이어에게는 절대 영점을 적용합니다.
  절대 영점 (주의.) - 2초마다 249226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5미터 내에 최소 3명의 플레이어가 서 있어야 이 효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절대 영점을 돕는 플레이어는 12초 동안 빙결 피해를 입습니다.
  빙결 (주의.) - 빙결된 플레이어가 절대 영점 상태의 플레이어의 5미터 안으로 접근하면,
                   빙결된 플레이어는 꽁꽁 얼어붙음 효과에 걸립니다.
   꽁꽁 얼어붙음 (주의.) - 10초 동안 기절합니다.

얼음 방출 - 짧은 시간 후 산산조각 나는 얼음덩어리를 만들어 즉시 582145이 냉기 피해를 즉시 입히고, 
              10초 동안 2초마다 33230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은 대상은 10초에 걸쳐 서서히 느려지고 완전히 멈추면 산산조각이 납니다. 
 산산조각 -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8미터 내의 다른 플레이어들에게까지 1948687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플레이어가 산산조각에 걸릴때마다 얼음 수정을 생성하여,
                                   때때로 혹한의 파동을 일으킵니다.
  혹한의 파동 (치명적.) - 5미터 내의 플레이어를 1.5초 동안 기절시키고, 76921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빙설 회오리 (치명적.) - 모든 플레이어에게 800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각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는 반경 5미터 내의 다른 플레이어가 있으면 감소합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에게까지 적용됩니다.


3단계: 조각난 세계 -

지옥폭발 (탱커 주의.) - 대상에게 지옥 마력을 쏘아 보내 즉시 1403978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7.5초에 걸쳐 1.5초마다 4607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중력의 인력 (탱커 주의.) - 대상으로 선택된 플레이어가 황천의 잔해를 끌어들여,
                              단상을 둘러싼 지역으로부터 주기적으로 피해를 받습니다.
 지옥 충격 (탱커 주의.) - 지옥 파편이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에게 충돌해
                             반경 5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2564062의 피해를 주고,
                             접촉한 모든 지옥불길 웅덩이를 파괴합니다.

지옥 방출 - 폭발하는 지옥 마력의 덩어리를 만들어 몇몇 플레이어게 쏘아 보내,
              즉시 50452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2초마다 28799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을 떄마다 지옥불길 웅덩이가 만들어 집니다.
 지옥불길 - 지옥불길 웅덩이 안의 모든 적에게 1초마다 12799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지옥 회오리 (치명적.) - 모든 플레이어에게 10637837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자에게서 멀어질수록 입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지옥의 불씨 (신화.) - 지옥의 불씨가 지면을 향해 천천히 떨어집니다.
                        충돌시 319995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여러개의 지옥불길 웅덩이가 만들어집니다. 


4단계: 불가피한 운명 -

공허폭발 (탱커 주의, 힐러 주의.) - 대상에게 공허 에너지로 이루어진 화살을 날려,
                                       6초 동안 2초마다 6923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폭발이 만료되면 다른 두 대상에게 전이되어,
                                       만료시 중첩된 피해의 반을 각 대상에게 입힙니다.

중력의 인력 (탱커 주의.) - 대상으로 선택된 플레이어가 황천의 잔해를 끌어들여,
                              단상을 둘러싼 지역으로부터 주기적으로 피해를 받습니다.
 공허 충돌 (탱커 주의.) - 대상이 된 플레이어와 5미터 내의 다른 플레이어게게 62306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을 소환합니다.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 (탱커 주의.) - 
   공허의 전환 (탱커 주의.) -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이 에트레우스 근처에 너무 가깝게 있을 때,
                                 에트레우스가 받는 모든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공허 목격 (주의.) - 공허의 공포를 보여 주어 모든 플레이어에게 830243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 쪽을 바라보던 모든 플레이어들을 8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공허 방출 - 공허 에너지가 나타나 플레이어에게 쌓이면 771937의 암흑 피해를 즉시 입히고, 
              8초 후에 71793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8초 후에 피해를 입은 플레이어에게서 공허 방출이 폭발합니다.
 공허 방출 - 플레이어에게서 공허 에너지가 폭발하면 공허괴물 몇 마리를 소환합니다.
  공허 괴물 - 공허에서 태어난 공포의 산물로 근접 공격으로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퍼지는 공허 - 공허 괴물이 근접 공격시, 대상의 공허폭발 중첩을 1만큼 올립니다.

공허 회오리 - 모든 플레이어에게 35896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공허폭발 1중첩을 추가합니다.

세계 파멸의 힘 (신화.) - 거대한 공허의 눈을 소환합니다.
                            공허의 눈은 세계를 삼키려하여
                            전방 모든 플레이어게게 102562496의 암흑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신화에서는 거대한 결합이 넴드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일정주기로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지옥불 성채 이스카르 신화에서 쫄이 쓰는 절명의 사슬과 비슷한데, 같은 표시가 뜨는 아군끼리 만나서 사라지게 해야합니다. 만약 만료되거나 다른 사람끼리 닿으면 모든 공격대원이 약 200만의 피해를 입고, 2분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200% 증가해서 전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근딜은 이 기술이 시전되기 전에 공격대 애드온을 잘 보다가 빠져서 걸리면 지우고 들어와야 합니다. 만약 다른 징표가 뜬 두 명이상의 근딜이 넴드 닥딜하면 공대 터집니다.

1단계는 별거 없습니다.

2단계는 거대한 결합때문에 헬이 됩니다. 빙결 회오리 등 주요 기술을 막으려면 뭉쳐야 하는데 이때 거대한 결합이 뜨면 짤없이 전멸합니다. 초반에는 이때 웅심을 올리는 공략이 유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3단계는 지옥의 불씨라고 하늘에서 주기적으로 불덩이가 떨어집니다. 피하면 되는데 문제는 피하면 바닥이 여러개 깔립니다. 불덩이의 피해는 약 300만으로, 생존기가 좋은 전문화가 이를 몸으로 받기도 해야합니다.

4단계는 영웅도 난이도가 매우 높은데 신화도 상당히 어렵습니다. 추가되는 패턴은 세계 파멸의 힘이라는 건데, 눈깔이 하나 생기고 이 눈깔 전방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약 1000만의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존재하지 말아야 할 것의 공허 목격때문에 공대 진영이 박살나는 상황에서 이를 대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밤의 요새 - 고위 식물학자 텔아른 신화 영상.


(*영상 편집이 안되어 있어서, 매우 깁니다. 후반에 드디어 보스 중 하나를 잡습니다.)



고위 식물학자 텔아른 던전 도감.



나이트본 텔아른은 젊은 시절부터 잡초의 회복력과 적응력, 풀 한 포기가 태양의 힘을 이용하는 능역, 나무 한 그루를 두 그루로 늘리는 꺽꽂이나 가지를 다른 가지에 붙이는 접붙이기 등, 식물의 삶을 연구하는 일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는 밤생의 마력을 사용해 자신을 변형하여 거의 나이트본 엘프로는 보이지 않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현재 텔아른은 자신이 훨씬 더 뛰어난 존재가 되었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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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

고위 식물학자 텔아른은 비전과 자연, 태양 마법을 그의 정원에서 사용합니다. 그의 생명력이 75%, 50%가 되면 그는 그의 에너지를 나눠 각 마법에 특화된 형상을 취합니다. 이 분신이 제거되면, 이 특화된 능력을 텔아른에게 가지 않으나, 그는 강회된 고유한 능력을 사용합니다.


탱커 주의 -

탱커끼리 텔아른을 교대로 상대하며 반복 공격 중첩을 관리하세요.
텔아른을 그의 아군에게서 멀리 떨어지게 탱하여 자연으 은총에서 벗어나게 하세요.
텔아른의 생명력이 75% 및 50%가 되면 여러 개의 환영으로 분열하므로 이를 대비하세요.

힐러 주의 -

플라즈마 폭발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큰 피해를 입혀요.
기생 덩쿨손을 피하려며 아군이 충분히 떨어져 있을 때 기생하는 덩쿨을 무효화해야해요.
통제된 혼돈을 폭발시마다 모든 플레이어게 피해를 입혀요.

딜러 주의 -

기생하는 속박의 대상에서 벗어나 재빨리 기생 덩쿨손을 처치해야 해요.
플라즈마 구체에 피해를 입혀 구체들끼리 최소한 5초만큼 시간차를 둔 후 소멸하게 하여 플레즈마 폭발의 치명적인 피해에 입지 않아야해요.
통제된 혼돈과 태양 붕괴를 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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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 분산 (신화.) - 신화난이도에서 고위 식물학자 텔아른은 세 개의 순수 형상으로 전투에 참여합니다.
                      형상끼리 생명력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한 개의 형상이 죽으면 나머지 형상은 생명력을 모두 회복하고 추가 능력을 얻습니다.


비전술사 텔아른 - 

반복 공격 (탱커 주의.) - 비전술사 텔아른이 근접 공격을 할 때마다
                            반복 공격이 적용된 모든 플레이어에게 물리 공격력의 15%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15초 동안 텔아른이 근접 공격을 할 때마다 텔아른 주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추가 중첩마다 반복 공격의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두 번째로 죽으면, 
                            반복 공격 효과가 만료될 때 플라즈마 구체가 생성됩니다. 

통제된 혼돈 - 비전술사 텔아른이 플레이어 위치에 연이어 빠르게 폭발을 일으킵니다.
                각 폭발은 10미터 내 플레이어에게 3097387의 비전 피해를 입히며,
                폭발 규모가 20, 30미터로 점점 증가합니다.
                추가로 폭발이 일어날 때마다 모든 플레이어는 651272의 비전 피해를 입습니다.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비전 술사 텔아른이 이 능력을 혼돈의 구슬 소환으로 대체합니다.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두 번째로 죽으면,
                통제된 혼돈이 영역 내에 여러개의 태양 붕괴를 생성합니다.

밤의 부름 - 비전술사 텔아른이 여러 플레이어에게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되는 밤생의 마력 징표를 남깁니다.
              징표가 남겨진 플레이어는 징표가 남겨진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최소 5미터 내에 있거나,
              징표가 남겨지지 않은 최소 한 명의 플레이어로부터 5미터 내에 있지 않으면,
              30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3907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식물학자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밤의 부름이 주기적으로 독성 포자를 소환합니다.

혼돈의 구슬 소환 - 비전술사 텔아른이 혼돈의 구슬 3개를 소환합니다.
                      구슬은 생명력이 다하면 플라즈마 폭발과 통제된 혼돈을 유발합니다.
                      혼돈이 구슬은 서서히 타오르면 0.3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비전술사 텔아른이 통제된 혼돈 능력을 이 능력으로 대체합니다.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 -

태우기 (탱커 주의.) -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플레이어를 폭발시켜
                        대상과 4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게게 21653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식물학자 텔아른이 두 번째로 죽으면,
                        섬광에 적중된 모든 대상에게 기생의 속박이 적용됩니다.

태양 붕괴 -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플레이어 주위에 전방을 붕괴시키는 12개의 태양 에너지를 소환합니다.
              이 태양 에너지는 이동할 때마다 폭발해
              4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80955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술사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은 밤의 붕괴를 이 능력으로 대체합니다.

밤의 붕괴 -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여러 플레이어에게
              텔아른의 형상 하나가 사망할 때까지 지속되는 밤샘의 마력의 징표를 남깁니다. 
              징표가 남겨진 플레이어는 징표가 남겨진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최소 5미터 내에 있거나,
              징표가 남겨지지 않은 최소 한 명의 플레이어로부터 5미터 내에 있지 않으면,
              30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3907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징표가 남겨진 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에 주기적으로 태양 붕괴를 소환합니다.
              비전술사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태양 붕괴를 이 능력으로 대체합니다. 

플라즈마 구체소환 -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플라즈마 구체 3개를 소환합니다.
                       구체는 죽으면 폭발합니다.
                       플라즈마 구체는 서서히 타오르면 0.3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식물학자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플라즈마 구체가 기생 덩쿨손을 생성합니다.
                       식물학자 텔아른이 두 번째로 죽으면,
                       플라즈마 구체가 파괴될 때 독성 포자가 생성됩니다.


식물학자 텔아른 -

독성 포자 - 식물학자 텔아른이 무작위 플레이어 위체에 2개의 독성 포자를 발사합니다.
              이 포자는 2분 동안 해당 위치에 머무르며 접촉하는 플레이어에게
              12초 동안 0.5초마다 19363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태양 중심론자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독성 포자가 대상 위치에 태양 붕괴를 유발합니다.

자연의 은총 - 식물학자 텔아른이 에너지 우물을 소환해
                 자신과 아군이 우물 안에 있는 동안 3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만큼을 치유되게 합니다.

기생의 속박 (마법 효과.) - 식물학자 텔아른이 무작위 플레이어를 속박해서,
                              해제될때까지 1초마다 3045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피해르 입힐때마다 10%씩 증가합니다.
                              기생의 속박을 제거하면, 기생의 덩쿨손이 생겨서 무작위 플레이어를 추적합니다.
                              기생의 덩쿨손이 대상에게 닿으면, 사라지며 기생의 속박을 겁니다.
                              비전술사 텔아른이 가장 먼저 죽으면, 
                              기생의 속박이 제거될 때 통제된 혼돈이 생성됩니다. 

자연의 혼돈 구체 소환 - 식물학자 텔아른이 자연의 혼돈 구체 3개를 소환합니다.
                           구체는 죽으면 플라즈마 폭발과 통제된 혼돈을 시전합니다.
                           자연의 혼돈 구체는 서서히 타오르면 0.3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추가로 통제된 혼돈이 주변 아군을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치유합니다.
                           식물학자 텔아른이 마지막 생존한 형상일 경우 이 능력을 얻습니다.


영웅과는 달리, 신화는 단계 변화가 없이 세 형상이 시작부터 등장합니다. 세 형상 중 하나가 죽으면 다른 두 형상은 생명력을 100% 회복하고, 기술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남은 두 형상 중 하나를 죽이, 마찬가지로 남은 하나의 생명력이 가득차고 기술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아직 어떤 순서로 잡는게 나은지에 대해서는 정론이 없지만, 본 영상에서는 태양 형상을 먼저 죽였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식물 - 비전 - 태양 순으로 담그는게 편하다고 합니다.

1단계때 적이 사용하는 기술은 영웅에서 피해량이 극악적으로 올라간다는 거외에 큰 변화점은 없습니다. 단일 넴드를 점사하는 특성이 좋고, 태양 붕괴는 근딜자리로 좁혀오기 때문에 근딜은 딜하다가 이게 뜨면 피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기생의 덩쿨손은 먼저 점사를 하며, 각 구체는 폭발 시간을 달리하기 위해 전담조를 둬서 한번에 세 개가 안터지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밤의 요새 - 크로서스 신화 테스트 영상.






크로서스 던전 도감.



불타는 군단의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존재인 이 파멸의 군주는 부서진 해변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 영웅들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이제 상처를 회복한 크로서스는 불타는 군단에 맞서는 자를 짓뭉개기 위해 밤의 요새와 살게라스의 무덤 사이에 있는 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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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

플레이어는 크로서스와 부서진 다리에서 만나게 됩니다. 전투를 시작하면, 크로서스가 다리 일부를 부셔서, 전투를 진행하는 공간이 매주 좁아집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제한 시간동안 크로서스를 죽이지 못하면, 남은 다리 일부가 모두 부서져서, 모든 플레이어가 낙사하게 됩니다.

탱커 주의 - 

주변의 불타는 기름찌끼를 잡아 타오르는 불씨가 소환되는 것을 막아야 해요.
격돌 동안 크로서스의 주먹 아래 서서 강타의 파괴력을 흡수해야해요.
 
힐러 주의 - 

파괴의 구슬로 공격받으면, 다른 플레이어게세서 가능한 멀리 벗어나세요.
주변의 불타는 기름찌끼를 잡아 타오르는 불씨가 소환되는 것을 막아야 해요.
격돌 동안 탱커 주변에 있지 마세요.

딜러 주의 - 

파괴의 구슬로 공격받으면, 다른 플레이어게세서 가능한 멀리 벗어나세요.
주변의 불타는 기름찌끼를 잡아 타오르는 불씨가 소환되는 것을 막아야 해요.
격돌 동안 탱커 주변에 있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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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서스 -

이글거리는 낙인 (탱커 주의.) - 크로서스는 주기적으로 현재 대상에게 낙인을 남겨
                                   20초 동안 1초마다 120663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지옥 광선 - 크로서스가 지옥 마력의 광선을 방출하여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346661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의 구슬 - 크로서스가 5초 후에 대상에게 지옥 마력의 구슬을 던져 133331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은 충동 지점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록 피해를 적게 입습니다.

불타는 기름찌끼 - 크로서스가 폭발하는 녹은 용암을 어깨에서 뿜어 냅니다.
                     각 용암 방울은 떨어지는 지점으로부터 반경 3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373327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불타는 기름찌끼가 플레어에게 맞지 않으면 타오르는 불씨가 생겨납니다.
 타오르는 불씨 -
  지옥 폭발 (차단 가능.) - 무작위 대상에게 지옥불꽃 화살을 쏘아 폭발시켜,
                             폭발 지점으로부터 반경 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405593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가속화 (주의, 신화.) - 크로서스가 무작위 타오르는 불씨의 부패를 가속하여
                            1.3초마다 10의 기력을 얻게 합니다.
   연소 (신화.) -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타오르는 불씨가 폭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239996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격돌 (주의, 탱커 주의.) - 크로서스가 주먹으로 다리를 내리쳐
                            모든 플레이어에게 3051234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생성합니다.
                            주먹 아래 서 있는 플레이어는 2307656의 물리 피해를 받습니다.
                            두 주먹의 공격이 모두 이런 방식으로 흡수되면,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가 682040의 물리 피해로 감소합니다.

고립된 분노 - 0.5초마다 모든 적에게 307687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도 크로서스와 근접하고 있지 않을때만 크로서스는 이 능력을 사용합니다.


영웅 테스트때는 일부 기술을 안써서 매우 쉬운 보스였지만, 신화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신화에서 가장 큰 변화점은 쫄의 기술입니다. 쫄 기력이 100이되서 연소를 쓰는데 이때 이때 파괴의 구슬이나 격돌이 뜨면 전멸입니다. 최대한 불타는 기름찌기를 밟아서 쫄을 최소로 뽑고, 쫄이 나오면 넴드 무시 쫄딜을 가야합니다.

영웅같이 파괴의 구슬 대상자는 본진에서 멀리 도망갑니다. 지옥 광선은 사용시 넴드가 발사하는 방향으로 손을 뒤로 빼는데 이거보고 피해야합니다. 이거 맞으면 즉사입니다.

탱은 이글거리는 낙인 중첩을 보며 도발하고, 격돌시 두 명 각각 주먹 하나씩 아래에 서 있어서, 격돌이 공격대에 최소로 들어가게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