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3718/legion-build-21996-data-updates-new-music-suramar-dungeon-loot

몸이 좀 안좋아서 그런데, 빨리 정리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악마 사냥꾼.


혼돈의 회오리 (파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267%에서 1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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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 베어내기 (복수.) - 피해량이 330%에서 495%로 증가합니다.

촉진된 인장 (복수 특성.) - 인장의 범위 10% 증가에서 쿨 20% 감소로 변경됩니다.

영혼 포식 (복수 유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랭크당 스킬 자체 회복률이 5배수%씩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과 부패 (혈기.) - 심장강타가 모든 적을 공격하게 만드는 것에서
                                     최대 3명만 공격하게 만드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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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치는 악 (냉기 유물.) - 칼날얼음 룬 가열로의 공격력 증가치가 랭크당 25배수에서 10배수로 감소합니다.

얼어붙은 영혼 (냉기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로 변경됩니다.

저체온증 (냉기 유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서리 열병시, 일정확률로 폭발하여 전투력의 2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드루이드.


치유의 손길 (조화.) - 치유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엘룬의 분노 (조화 특성.) - 쿨이 1분에서 1분 30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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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손길 (야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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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손길 (수호.) - 치유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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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손길 (회복.) - 치유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평온 (회복.) - 총 치유량이 주문력의 75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폭발의 힘 (생존 유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폭발의 덫의 피해량이 랭크당 3배수씩 증가합니다.





마법사.


비전 작렬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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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불덩이 작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430%에서 420%로 감소합니다.

불안정한 마법 (화염 특성.) - 발동률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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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뇌 빙결 (냉기.) - 효과가 변경되어서,
                      얼음 화살시 10% 확률로 다음 질풍을 강화하여, 
                      질풍 시전 시 1초 동안 대상에게 혹한의 추위 효과를 부여하고 질풍이 즉시 시전됩니다.
                      혹한의 추위는 대상이 마법사의 주문으로 피해를 입을 때 얼어붙은 대상으로 간주되게 합니다.

서리 손가락 (냉기.) - 발동률이 15%에서 12%로 감소하지만, 얼어붙은 구슬로도 발동합니다.

얼음 화살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5%에서 190%로 증가합니다.

얼음창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55%에서 95%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배에서 3배로 증가합니다.

고독한 겨울 (냉기 특성.) - 질풍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연쇄 반응 (냉기 유믈.) -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0%로, 최대 중첩수가 10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얼음 왕국의 은총 (냉기 유물.) - 얼음창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랭크다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해악 축출 (양조.) - 끌고오는 치유의 구슬의 범위가 사라집니다.

소의 선물 (양조.) - 생명력이 낮을수록 치유의 구슬이 나올 확률이 증가하는 것이 삭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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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생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750%에서 700%로 감소합니다. 
                        생기 충전의 치유량 증가량이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재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720%로 증가합니다.

생기 충전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주학 츠지의 원령 (운무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80%로 증가합니다.

생명의 순환 (운무 특성.) - 생기 충전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하고, 
                              포용의 안개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한 망치 (보호.)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정의의 망치, 정의의 방패, 수호자의 빛에도 신성화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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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의 칼날 (징벌.) - 피해량이 405%에서 320%로 감소합니다.
                        대신 쿨이 12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격노의 칼날 (징벌 특성.) - 초기 피해량이 240%에서 100%로 감소하고, 
                              도트 피해량도 8초동안 전투력의 200%에서 6초 동안 전투력의 120%로 감소합니다.
                              대신 쿨이 12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 도트 피해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하고, 쿨도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사용시 생성하는 신성한 힘이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상급 심판 (징벌 특성.) - 적에게 심판이 언제나 치명타로 적중하는 생명력 비율이
                           85%이상에서 75%이상으로 변경됩니다.





사제.


신의 권능:보호막 (수양.) - 흡수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55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수양.) -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240%%에서 280%로 증가합니다.

의지의 명료한 (수양 특성.) - 흡수량이 주문력의 8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회개하는 자 (수양 특성.) - 총 치유량이 주문력의 675%에서 82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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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의 찬가 (신성.) - 총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720%로 증가합니다.

순간 치유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475%로 감소합니다.

치유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47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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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권능:보호막 (수양.) - 보호막 계수가 주문력의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수양.) -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240%%에서 28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 (암흑.) - 재충전 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정신의 쐐기 (암흑 특성.) - 생성하는 광기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사악한 생각 (암흑 유물.) - 증가하는 공허의 화살의 공격력이 8%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도적.


칼날 부채 (암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72@에서 83.16%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영혼 이동 (공용.)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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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파도 (정기.) - 치유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475%로 증가합니다.

정기 작렬 (정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500%로 감소합니다.

파뢰침 (정기 특성.) - 발동률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마그마 토템 (정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조화 (정기 유물.) - 대지 충격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정령술사 (정기 유물.) - 감소하는 불의 정령 쿨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마력의 쇄도 (정기 유물.) - 번개 화살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원소의 대가 (정기 유물.) - 정기 과부화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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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파도 (복원.) - 치유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475%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해일 토템 (복원.) - 틱당 치유량이 주문력의 80%에서 96%로 증가합니다.

연쇄 치유 (복원.) - 치유량이 주문력의 450%에서 475%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고통.) - 초기 피해량 계수가 주문력의 36%에서 34.2%로 감소합니다.

영혼 인형 (고통 특성.) - 전이되는 피해량이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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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 고리 (악마.) - 자신의 치유량이 5%에서 25%로, 펫의 치유량이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부름 (악마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악마의 격노시 5%확률로 발동됩니다.

흑마법서: 결속 (악마 특성.) - 서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3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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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각 (파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5%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잔류하는 불길 (파괴 유물.) - 제물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이계여행자 (파괴 유물.) - 효과가 변경되어서,
                             악마의 관문 사용시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재앙의 대가 (파괴 유물.) - 소각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차원 분할기 (파괴 유물.) - 소각으로 차원의 균열 중첩이 생길 확률이 6%에서 4%로 감소합니다.

불타는 갈망 (파괴 유물.) - 제물의 극대화율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8배수%로 감소합니다.







전사.


용의 비늘 (방어 유물.) - 분노 생성이 삭제됩니다.

곡선형 완갑 (방어 유물.) - 주문 반사시 분노 생성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