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번 큰 패치에서 직업별 기술이나 주문에 큰 변화가 있을 때마다, 어떤 문제가 있나 확인하기 위하여 저희는 본 서버에 적용되고 나면 다시 데이터를 확인하여 조절을 합니다. 그러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다음 주 각 국가별 리셋일에 다음의 변경사항을 적용하려 합니다. 앞으로도 밤의 요새에서의 퍼포먼스에 관심을 가질 것이고 필요하다면 더 조절을 하려고 합니다.

직업

마법사
  • 화염
    • 화염 파편의 공격력이 17% 감소합니다.
  • 냉기
    •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고통
    • 고통이 영혼 인형으로부터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확률이 일반 확률의 5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재앙의 손아귀의 도트 기술 공격력 증가 효과가 80%에서 70%로 감소합니다.
  • 악마
    •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42% 증가합니다.
    •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42% 증가하지만, 활성화된 악마 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18%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 혈기
    • 피 들이키기의 효과가 40% 감소합니다. (PvP는 변화 없음)

사냥꾼
  • 야수
    • 코브라 사격의 공격력이 46% 증가합니다.
    • 키메라 사격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탄막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사격
    • 조준 사격, 신비한 사격, 탄막, 검은 화살, 방출 사격, 징표 사격, 일제 사격, 저승까마귀, 흑방울뱀, 연발 공격, 바람폭발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생존
    • 저미기, 측방 강타, 폭발 덫의 직접적인 피해, 살쾡이의 이빨,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7% 증가합니다.
    • 폭발 덫의 도트 피해, 가르기, 독사 쐐기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마름쇠 덫의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사제
  • 수양
    •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장신구의 공격력이 일반 공격력의 4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다수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장신구의 공격력이 일반 공격력의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암흑
    • 정신 분열, 정신의 채찍, 어둠 붕괴, 어둠의 권능: 죽음, 어둠의 권능: 공허, 그림자 원혼, 공허의 화살, 공허의 격류, 공허 분출의 공격력이 4% 감소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의 공격력이 11% 감소합니다.
    • 흡혈의 손길의 공격력이 14% 감소합니다.

주술사
  • 정기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고양
    • 낙뢰, 불꽃혓바닥, 용암 채찍, 번개 화살, 번개 보호막, 대지 이빨, 폭풍의 일격, 질풍, 바람노래의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 우박폭풍의 공격력이 29% 증가합니다.
    • 바위주먹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바람의 격노의 공격력이 12% 감소합니다.
    • 파멸의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33% 증가합니다.

전사
  • 방어
    • 돌진, 압도, 압도자, 쇠날발톱, 방패 밀쳐내기, 연전연승, 치명상의 공격력이 5% 감소합니다.
    • 복수의 천둥벼락의 공격력이 14% 감소합니다.

성기사
  • 징벌
    • 사형 선고의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도적
  • 암살
    • 고통 독의 공격력이 중첩 당 4%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악마사냥꾼
  • 파멸
    • 파멸, 칼춤, 혼돈의 회오리, 혼돈의 일격, 죽음의 휩쓸기, 악마 칼날. 악마의 이빨, 안광, 지옥 포격, 지옥 분출, 지옥 돌진, 일리다리의 격노, 탈태, 글레이브 투척의 공격력이 2% 감소합니다.
    • 지옥 특화의 지옥 돌진 생성 분노가 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혼돈의 칼날의 공격력이 자동 공격 피해의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 풍운
    • 비취 돌풍이 주학의 징표를 입히는 대상이 최대 5명에서 4명으로 감소합니다.

전설 장비
  • DPS 전문화
    • 킬제덴의 불타는 소원의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 성기사
    • 스레인의 사슬: 공격력 보너스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사제
    • 대모 사라즈의 유혹: 공허의 형상이 될 때 얻는 공허의 형상 중첩이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젝스 공멸: 공격력 보너스가 2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도적
    • 더스크워커의 발보호구: 원한의 재사용 대기시간 1초를 줄이는 데 필요한 기력소모량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몇몇 오버파워한 전문화와 특성의 전반적인 피해를 줄이려는 목적의 PvP 전반적인 밸런스 조절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아직 최종적이진 않지만 가능한 한 빠르게 공유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