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미 시나리오
크로미의 죽음 시나리오의 완료를 요구하는 퀘스트가 보상을 주지 않는 경우가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크로미가 반응을 좀 더 재깍재깍합니다.

직업
영웅의 도약, 불지옥 일격, 탈태를 사용할 시 간간히 이동이 되지 않고 쿨다운만 소모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다음의 직업별 변경 사항은 각 지역의 정기 점검시 적용됩니다. (볼드 제외 아래 있는 공지와 동일합니다)

악마 사냥꾼
복수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영혼 폭탄의 피해량이 33% 감소합니다.

사냥꾼
생존
사냥꾼이 야수 추적을 켜놓은 경우 더는 반루의 컴패니언을 보지 않게 됩니다.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마법사
비전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화염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시간차의 마법 피해 대상 효율이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운무
상쾌한 비취 바람의 사용으로 인한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가속에 의해 줄어듭니다.

성기사
징벌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사제
사도의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정기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이글거리는 심장의 발동률이 소용돌이 100 소모 기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파괴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중증 외상이 더는 치명타가 뜨지 않습니다.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4% 감소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밤의 요새
굴단
아지노스의 영혼 조각이 악마 지배에서 벗어난 후 대상에 대한 어그로를 유지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이템
라벤홀트의 인장이 맹독 칼날에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다크문 카드 한 벌: 약속의 소모 마나 감소 효과가 보조 능력치처럼 장비 레벨에 비례합니다.
다크문 카드 한 벌: 불멸의 방어도 증가 효과가 보조 능력치처럼 장비 레벨에 비례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 장신구들이 아이템 레벨 900일 시의 강력함은 그 전의 비례하던 가치와 비슷해지며, 이보다 낮은 레벨에서는 전보다 강력해질 것입니다.

PvP
사냥꾼
사격
T.N.T.(명예 특성)이 정상적으로 방출 사격에 맞은 적에게 충격포 효과를 부여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관문 특화를 찍은 흑마법사의 악마의 관문 디버프가 정상적으로 감소 효과가 반영된 지속 시간을 표시합니다.

전문 기술
주문 각인
각인 기법: 천사가 판다리아의 안개 몬스터에게서 다시 획득 가능해집니다.

퀘스트
'눈 깜빡할 사이' 퀘스트가 '일리다리의 동맹' 혹은 비슷한 퀘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주어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월드
소진의 동굴에서 비정상적으로 플레이어를 동굴 입구로 텔레포트시키던 버그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