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아바딸님 감사합니다.





7.3 패치 노트.



신규 컨텐츠.



아르거스.


최근 부서진 섬에서 여러 사건이 발생한 뒤로, 킬제덴의 본거지 아르거스가 아제로스와 연결되었습니다. 이로써 불타는 군단은 그 어느 때보다 아제로스를 파멸시키려는 목표에 가까워졌습니다. 군단을 영원히 몰아낼 싸움을 위해, 일리단과 벨렌은 아르거스 지상으로 떠납니다. 그곳에서 알레리아, 투랄리온, 그리고 빛의 군대와 합류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군단의 주요 작전 기지에 전면전을 펼치기 위해서는 그들이 있어야 합니다.

구원호에 승선하십시오. 이 함선은 아르거스에서 이동식 작전 기지이자, 이 행성에서 얼마 남지 않은 안전한 피난처가 되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르거스를 탐험하며 행성의 여러 지역을 발견하고, 군단 이야기의 위대한 결말을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새로운 전역 퀘스트와 기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침공 거점.


이 위험이 가득한 곳과 연결된 세계는 아제로스뿐만이 아닙니다. 아르거스에서 여러분은 군단이 다른 세계로 이동할 때 사용하는 차원문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시나리오를 완료하거나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근사한 보상을 받으십시오.




삼두정의 권좌.


고대 에레다르 문명의 중심지이자 한때 벨렌, 아키몬드, 킬제덴이 시민들을 다스렸던 이 사원은 이제 폐허가 되었습니다. 벨렌과 함께 사원으로 돌아가 힘을 가진 고대 유물을 되찾고, 이 신성한 곳을 집어삼킨 어둠과 맞서십시오. 새로운 5인 던전은 아르거스 행성의 폐허가 된 마크아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네 명의 우두머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승천자 주라알.


주라알은 어둠수호병에게 공허가 주입되너 뒤틀린 자 중 처음으로 광기에 휘말리지 않은 생명체입니다. 한때 명망 있는 투사였던 주라알은 새롭게 얻은 어둠의 힘을 이용하여 공격을 강화하고 적을 말살합니다.




사프러쉬.


사프러쉬는 전략적으로 움직이며, 신중한 계산을 바탕으로 어둠수호병 병력을 활용합니다. 사프러쉬는 노련한 사령관이자 전략가인 동시에, 직접 전투에 뛰어드는 것도 즐깁니다. 적의 약점을 능숙하게 이용하여, 나약한 적들을 자신의 개걸스러운 애완 야수들에게 넘겨 줍니다.




총독 네자르.


그의 추종자들과 마찬가지로, 총독 네자르의 관심은 오직 공허의 힘을 지배해 자신의 목적을 위해 휘두르는 데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깊은 곳부터 발산되는 엄청난 어둠에 끌려 삼두정의 권좌에 다다른 네자르는 그 어둠을 손에 넣기 위해서라면 뭐든 할 태세입니다.

함선에 암흑 마력을 주입하는 실험을 하는 이 총독이 아르거스에서 벌일지도 모를 일을 생각하면 끔찍하기만 합니다.




르우라.


벨렌과 그의 추종자가 아르거스를 떠나 제네다르에 올랐을 때, 나루 르우라는 뒤에 남아 드레나이들이 도망칠 시간을 벌었습니다. 이 배신에 격분한 킬제덴은 상처 입은 나루를 삼두정의 권좌 안에 가두어 놓았습니다.

이후 수 천년 동안, 르우라는 빛의 존재에서 공허의 존재로 변모하였습니다.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던 그녀의 우아한 노래는 이제 비참한 어둠의 장송곡이 되어, 그녀의 힘을 찾아 접근한 이들을 유혹합니다.






업데이트 요소.



아르거스 전역 퀘스트.


아르거스 각 지역을 모험하며 이야기를 진행하다 보면, 새로운 전역 퀘스트와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한 사절단을 잠금 해제하게 됩니다.




7.3 유물 맞춤 강화


아르거스의 힘을 이용해 구원호에 있는 황천빛 도가니를 활성화하고 유물 성물을 강화하십시오. 도가니로 유물의 힘을 키우고 원하는 대로 강화하십시오. 유물 본연의 힘을 증가시키고, 두 번째 유물 속성 등 새로운 힘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전투 애니메이션.


마법사의 모든 전문화, 사제의 모든 전문화, 정기 및 복원 주술사의 애니메이션, 주문 효과, 효과음이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회복 드루이드의 애니메이션이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직업 전당, 용사, 임무.


여러분의 직업 전당과 소속된 영웅들은 아제로스를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열정적인 활동은 아르거스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수십 가지 새로운 임무와 함께 새로운 병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용사의 아이템 레벨을 최고 950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던전.


일반, 영웅, 신화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의 아이템 레벨이 20 증가했습니다.

  • 일반: 아이템 레벨 845.
  • 영웅: 아이템 레벨 865.
  • 신화: 아이템 레벨 885.

신화 쐐기돌 던전의 쐐기돌 10레벨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아이템 레벨이 915, 쐐기돌 10레벨 주간 도전자의 보관함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아이템 레벨이 935가 되었습니다. 최고 아이템 레벨은 향후 신화 쐐기돌 15레벨에 맞춰 증가할 예정입니다.

영웅과 신화 던전의 난이도가 강화된 보상에 맞게 증가했습니다. 일반 던전의 난이도는 변하지 않습니다.




애완동물 전투.


대격변 확장팩의 공격대로 떠나 새로운 전투 애완동물을 발견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업적 목줄 수집 공격대 5탄: 대귀엽변을 달성하세요. 검은날개 강림지, 황혼의 요새, 네 바람의 왕좌, 불의 땅, 용의 영혼을 다시 방문해 정령 애완동물들을 수집하고 나면, 여러분은 이 사실을 자랑하고 싶어질 겁니다.

선발대 정찰병에 따르면 아르거스 전역에서 18마리의 전설적인 우두머리 애완동물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이 작은 괴수들은 아제로스의 시민들은 한 번도 본 적 없는 환상적이고 특별한 기술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은근히 살벌한 거대한 종말 같은 기술 말입니다. 또한, 아르거스에서 십여 마리 이상의 다양한 야생 애완동물을 포획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애완동물들은 보상이나 새로운 역시 가족이 최고야 업적 달성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도 하더군요.




새로운 행성의 전문 기술.


전문 기술은 아르거스에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게 됩니다. 약초채집과 채광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수집 지점이 생겼으며, 무두질과 재봉술에 사용되는 새로운 재료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마법 재료인 원시 살게라이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작 전문 기술자가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찾아보고, 아르거스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제작 재료를 찾아주는 새로운 어깨보호구 마법부여도 손에 넣으십시오.

관련된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섯 명의 유명한 NPC가 낚시의 세계에 나타났습니다. 매일 아쿨레 리버혼, 코르빈, 물의 일리시아, 임푸스, 수호자 레이내, 샬레스를 찾아가 평판을 쌓고 새로운 보상을 확인하십시오. 너는 생선 낚는 어부가 될 것이다 업적을 달성하면 미명 낚싯대의 새로운 형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변경점.



업적.


이제 “대표자”, “휘장 10개”, “휘장 25개”, 그리고 “휘장 30개” 업적을 달성하려면 여러 고유 휘장을 획득해야 합니다. 휘장을 착용하지 않아도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유물 지식.


직업 연맹들이 유물 지식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한데 뭉쳤습니다. 이제 개별적인 연구 없이도 플레이어 모두의 연구 지식이 동일한 속도로 증가합니다.




직업.


모든 레벨에서 광역회피 능력치 효과가 27%만큼 감소했습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 지금까지는 굶주린 룬 무기와 신드라고사의 숨결을 같이 선택했을 때 발휘되는 위력이 냉기 전문화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어, 전반적으로 다양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연계로 쓰이는 이 기술들에 변화를 주었고, 보완을 위해 전체적인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이로써 냉기 전문화는 더 경쟁력 있는 특성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100레벨 특성들은 성능의 균형과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굶주린 룬 무기는 이전과 동일하게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계획을 세워 운용해야 하지만, 이제 자원 상한선을 극심하게 넘지 않습니다.
    • 모든 공격력이 14%만큼 증가합니다.
    • 굶주린 룬 무기가 100레벨 특성으로 변경되며, 그 대신 빙하 진군이 58레벨 특성이 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굶주린 룬 무기의 지속시간이 12초(기존 15초)로 감소하고, 가속이 추가로 20%만큼 부여됩니다.
    • 말살의 지속시간이 10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8초)
    • 이제 말살을 사용하면 기존 냉기의 일격 뿐만 아니라 울부짖는 한파로도 도살기가 발동됩니다.
  • 이와 같은 변경 사항으로 냉기 죽음의 기사가 자원이 넘치는 경향이 여러 특성 및 전설 장비 조합에서 전반적으로 감소합니다.
    • 겨울의 뿔피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30초)
    • 살상 효율의 발동 확률이 50%로 감소합니다. (기존 65%)
    • 콜티라의 새로운 의지가 1개(기존 2개)의 룬을 생성하고 절멸의 공격력을 추가로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더 많은 선택지와 균형 있는 능력 활용을 위해 다음 특성들이 재배치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기술들의 성능 조정이 필요하였습니다.
    • 룬 감쇠가 56레벨, 살상 효율이 57레벨, 얼어붙은 파동이 90레벨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얼어붙는 안개의 증가 효과가 20%로 감소합니다. (기존 30% 증가)
    • 얼어붙은 파동의 공격력이 39%만큼 감소합니다.
    • 얼음 발톱의 공격력 보너스가 15%로 증가합니다. (기존 10%)
    • 분쇄의 일격의 공격력 보너스가 60%로 증가합니다. (기존 40%)
  • 75레벨 특성은 상대적으로 이동 기술이 부족한 냉기 죽음의 기사를 보완해 줄 것입니다.
    • 이제 불안정한 보호막 특성은 대마법 보호막이 룬 마력을 추가로 100%만큼 생성하게 하고(기존: 룬 마력 생성하지 않음),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하얀 방랑자가 새로운 특성인 거침없는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전투 상태에서 반경 8미터 내에 적이 없으면, 1초마다 거침없는 공격이 중첩됩니다. 각 중첩당 다음 자동 공격이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드루이드.


모든 전문화.

  • 대규모 휘감기가 이제 대상의 반경 15미터에 적용 되는 광역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 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0초)
  • 환생을 드루이드의 모든 전문화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야성.

  • 야성 전문화의 업데이트 사항은 두 가지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야성의 포효, 삐죽삐죽한 상처, 피투성이 손길과 같이 복잡한 특성들을 압도적으로 많이 채택하는 경향을 낮추는 것과, 초심자와 숙련자의 공격력 격차를 줄이는 것입니다. 야성 전문화는 숙련하기까지 난이도가 높은 전문화에 속해 왔으며, 저희는 그것을 변경할 생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야성 드루이드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야성 전문화를 알아가는 단계인 플레이어들에게 덜 고통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 모든 공격력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피투성이 손길의 공격력 보너스가 20%(기존 50%)로 감소하고, 이제 휘감는 뿌리 시전 시에도 피투성이 손길이 발동됩니다.
    • 엘룬의 인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기존 45초)로 감소하고, 5초에 걸쳐 생성되는 연계 점수가 5 + 5초에 걸쳐 5 (기존 5 + 8초에 걸쳐 8)로 감소합니다.
    • 화신: 밀림의 왕이 활성화 시 흉포한 이빨이 추가로 소모하는 25의 기력이 50%만큼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신: 밀림의 왕 활성화 시 화신 지속시간 도중 한 번만 전투 중에 숨기를 써서 은신할 수 있으며, 모든 표범 능력의 기력 소모량이 50%(기존 60%)만큼 감소합니다.
    • 삐죽삐죽한 상처가 도려내기, 갈퀴 발톱, 난타가 적에게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히지만, 지속시간은 2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33%)
    • 청명의 시간이 증가시키는 능력의 공격력 보너스가 20%(기존 15%)만큼 증가하고, 이제 잔혹한 베기의 공격력도 증가시킵니다.
    • 야생의 신속함의 효과가 더 이상 환생에 적용되거나 환생으로 소진되지 않습니다.
    • 칼날이빨로 증가하는 흉포한 이빨의 추가 공격력이 20%로 증가합니다. (기존 15%)
    • 야생의 포효의 지속시간이 모든 연계 점수 단계에서 5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 보너스가 15%(기존 25%)로 감소합니다.
    • 피부 찢기(유물 특성)가 갈퀴발톱의 공격력을 등급당 6%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7%)
  • 더 많은 선택지와 균형 있는 능력 활용을 위해 다음 특성들이 재배치 되었습니다.
    • 엘룬의 인도가 100레벨 특성으로 변경되며, 잔혹한 칼날이 대신 90레벨 특성이 됩니다.
    • 삐죽삐죽한 상처가 75레벨 특성으로 변경되며, 야생의 포효가 대신 90레벨 특성이 됩니다.
  • 광역 기술의 운용 방식이 나머지 야성 전문화 능력과 일관성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휘둘러치기의 기력 소모량이 4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5)
    • 난타의 기력 소모량이 4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0)
    • 난타로 적을 가격하면 1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 야생의 포효는 일반적으로 항상 유지하기 때문에, 출혈 효과가 전체 지속시간 동안 증가된 피해를 입히는 방식은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기보다는 더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반대로, 호랑이의 분노나 피투성이 손길은 좀더 쓰임이 제한적이라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이제 야생 드루이드의 경우, 적에게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야생의 포효의 활성화 여부에 따라 주기적인 피해량이 실시간으로 변경됩니다. 이 변경 전에는, 야생의 포효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주기적인 피해를 입혀야 주기적인 피해의 피해량이 증가된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호랑이의 분노나 피투성이 손길의 기능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 호저 소환수의 이름이 설치류로 변경되었습니다.




수도사.


풍운.
  • 비치 돌풍의 공격력이 22%만큼 증가했습니다.
  • 이제 거의 모든 공격 기술이 유연성을 통해 강해집니다. 아래 두 기술도 예외일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 절명의 손길의 공격력이 유연성을 통해 증가합니다.
    • 업보의 손아귀의 공격력이 유연성을 통해 증가합니다.




성기사.


  • 이제 성기사 직업 탈것 상인이 제공하는 문양을 사용하면 성기사가 자신의 천상의 군마를 직업 탈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희생의 축복이 이제 성기사의 체력을 20% 아래로 내려가게 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는 희생의 축복을 사용했을 때 시전자의 생명력이 20% 아래로 내려가고 심지어 종종 죽을 수도 있던 버그를 수정한 것입니다. 이제 안심하고 이 주문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보호.

  • 고위 천사 운용과 그 외의 운용 사이의 공격력과 생존력 차이가 줄어들었습니다. 고위 천사를 쓰지 않는 운용의 공격력은 높아졌으며, 고위 천사 운용은 예전보다 방어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 고위 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초)
  • 다음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응징의 방패, 심판, 정의의 망치, 축복받은 망치, 신성화, 정의의 방패, 티르의 눈.
  • 은빛 성기사단의 보루 방패가 이제 방어도를 35%만큼 부여합니다. (기존 20%)

징벌.

  • 성전을 강화하는 속성과 전설 아이템이 여전히 매력적이긴 하지만, 예전처럼 두드러진 효과를 발휘하진 않을 것입니다.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 스레인의 사슬이 성전 사용 시 정상적으로 중첩됩니다.
  • 파멸의 인도자의 격노 속성의 강화 효과가 등급당 2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등급당 2.5초)
  • 특화가 심판의 공격력에 끼치는 효과가 46%만큼, 심판의 약화 효과에 끼치는 효과가 17%만큼 증가했습니다.
  • 사형 선고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했습니다.
  • 정의의 칼날 속성의 강화 효과가 등급당 4%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등급당 5%)
  • 이제 수면탄 효과를 받는 중에는 굳은 의지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주술사.


정기.

  • 지진의 공격력이 19%만큼 증가했습니다.
  • 전하 과부하 재설계: 폭풍수호자를 사용한 후, 다음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가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하를 일으킵니다.
  • 정기 주술사의 범위 공격 능력은 여전히 강력하지만, 단일 대상 공격 능력 또한 조금 더 강력하게 변경됩니다.
    • 연쇄 번개를 제외한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했습니다.
  • 아래 변경점은 정기 주술사의 특화 발동률이 최대 한계치인 100%에 도달하기 전에도 특화 능력치의 혜택을 조금 더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 정기 작렬이 이제 110레벨에서 2000의 능력치를 제공합니다. (기존 2400)
    • 정기 과부하가 이제 기본 공격력의 85%(기존 75%)만큼의 피해를 주고, 그 발동률이 17%만큼 감소했습니다.
    • 토템 특화: 폭풍 토템의 확률 증가 효과가 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0%)




흑마법사.


  • 생명석이 이제 사용자 레벨과 상관없이 25%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생명석이 현재 최상위 구간에서의 생명력 회복에 더 유용해질 것입니다.




전사.


분노.

  • 돌격전차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중첩당 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중첩당 5%)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직업 전당.


3단계 직업 전당 연구에 1,000의 연맹 자원이 소모됩니다. (기존 2,000)

4단계 직업 전당 연구에 2,500의 연맹 자원이 소모됩니다. (기존 4,000)

5단계 직업 전당 연구에 5,000의 연맹 자원이 소모됩니다. (기존 8,000)

연구를 변경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모두 1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일)

7단계 직업 전당 연구를 변경하는 비용이 5,000 연맹 자원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000)




어플.


아르거스 전역 퀘스트 및 임무를 지원합니다.




던전.


이제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파열" 또는 "치명상" 지속 피해 효과를 받는 동안 장비를 교체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


전투력이 모든 플레이어 장비에서 제거되고, 힘 또는 민첩성으로 바뀌었습니다. 단, 해당 능력치가 적절하지 않은 경우(예: 총기)는 예외입니다.

축제가 진행 중인 동안 해당 축제에 관련된 아이템 중 상당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크게 감소합니다.

판매 가격이 없던 예전 직업 세트 아이템에 판매 가격이 생겼습니다.

이제 부서진 해변에서 건설에 기여해도 군단척결군 보상 아이템이 주어지지 않고, 보상으로 주어지는 유물력 토큰의 유물력 가치가 감소했습니다.

유물력 아이템은 언제나 사용할 수 있으므로, 판매 가격이 없어졌습니다.



유물.


히든 룩.

  • 현재 전문화의 숨겨진 형상을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3가지 색상 획득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현재 활성화된 전문화나 유물 형상과 무관하게 유물 숨겨진 형상의 3가지 색상 획득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도전 룩.

  • 도전 형상 – 현재 전문화의 도전 형상을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3가지 색상 획득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현재 활성화된 전문화나 유물 형상과 무관하게 유물 도전 형상의 3가지 색상 획득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 형상 획득 조건 중 하나인 “모든 군단 던전 우두머리 처치”가 “서로 다른 군단 던전 10개 완료”로 변경되었으며 이제 삼두정의 권좌를 포함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별빛 감시자의 제복 2세트 보너스 효과가 "난타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기존: 난타가 대상에게 적중하면 연계 점수 1점 생성)
  • 별빛 감시자의 제복 4세트 보너스 효과가 이제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출혈 효과 하나당 칼날 발톱과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이 8% 증가"(기존: 15% 증가)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술사.


정기.

  • 하늘파괴자의 의복 2세트 보너스가 이제 폭풍의 정령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기존 1.5초) 감소시킵니다.





PvP.


맹렬한 검투사의 망토의 평점 조건이 2300으로 증가했습니다.

평점 1800 이상의 플레이어가 투기장 본선 전투에서 승리하면 평점에 따라 유물력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결투사: 14 시즌 또는 결투사: 15 시즌을 획득한 캐릭터는 자부심 가득한 검투사 상인에게서 마법부여사의 환영 - 영광스러운 압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투사: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1 시즌, 결투사: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2 시즌, 또는 결투사: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3 시즌을 획득한 캐릭터는 전쟁을 부르는 검투사 상인에게서 마법부여사의 환영 - 원시의 승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직업.


  • PvP 상태인 소환수는 이제 도발을 당한 후 20초 동안 도발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주술사.


복원.

  • 이제 마법흡수 토템은, 토템에 이전된 주문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퀘스트.


이제 부서진 해변에서 사절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UI.


애완동물 도감에 “즐겨찾는 전투 애완동물 무작위 소환”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전설 퀘스트가 세계 지도에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군단 던전 및 공격대 지도에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하위 지도가 나타나 층을 오가며 길을 찾기가 쉬워졌습니다.

이제 탈것과 애완동물을 획득할 때 전용 알림이 나타납니다.

미리보기 창이 커졌습니다.

블리자드 샵의 결제 인터페이스가 새로워졌습니다.

이제 이동 패드 지원 기능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