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많은 분들이 조금씩 올리셨는데, 모든 내용이 핫픽스 올라온 내용에 모두 있어서 한 번에 통합하여 올립니다.

아래 모든 내용 중 쉬바라의 집회 등의 버그 수정이나 장신구 변경점 등을 제외한 내용은 리셋 후 적용됩니다.

 

 

 

 


오늘자 핫픽스.

 

 


직업.

 

 


사제.

 

 

암흑.

 

  • 흡혈의 손길, 어둠의 권능:고통의 피해량이 12% 만큼 감소합니다.
  • 다른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무법.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부패와 고통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4%만큼 감소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안토러스.



생명의 어머니 이오나.


이오나에서 팅긴 플레이어들이 엑스트라 버튼 기술을 못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쉬바라의 집회.


티탄의 고통의 생명력이 레이드 규모를 반영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멸자 아르거스.


아르거스 마지막 단계에서 사망할 때 구사일생과 비슷한 효과의 쿨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일반과 영웅 난이도에서 넴드의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폭탄과 영혼분출이 더 빠르게 주기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절멸의 가장자리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지정 관찰자가 취약한 원소로 받는 추가 피해가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아이템.


이글거리는 빛의 유리병이 이제 다른 사효 장신구와 짧은 쿨을 공유합니다.

운명의 수렴의 주스텟 증가량이 13%만큼 증가하고 쿨 감소효과가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괴철로마귀의 구성기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가로시 역순환 도관의 가속 증가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고르샤라크의 유산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대부의 책략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쉬카르의 지옥보호막 생성기의 보호막량이10%만큼 증가합니다.

시험생산형 인간 척살기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상으로부터 20미터 떨어진 곳에 가하는 최소 피해량이 전체 피해량의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스며드는 스컬지날개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그림자에 물든 송곳니의 능력치 증가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아사라의 칼집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타라투스 쐐기돌의 치유량이10%만큼 증가합니다.

종착기 신호기의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활력의 공명체의 지능 증가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티어 21 2세트 - 안광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티어 21 4세트 -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


파멸.

  • 티어 21 2세트 - 안광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티어 21 4세트 - 안광 집중이 끝나면 가속이 8초 동안 15%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티어 20 4세트 - 가속 증가치가 3%에서 2%로 감소하고, 최대 중첩 숫자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기존 효과.


조화.
 
  • 티어 20 4세트 - 별빛쇄도와 별똥별 시전 시 가속이 20초 동안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되지만, 중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야수.
 
  • 티어 21 4세트 - 야생의 상 쿨감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사격.
 
  • 티어 21 4세트 - 발동율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
 

야수.
 
  • 티어 21 4세트 - 살상 명령을 사용하면 야생의 상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사격.
 
  • 티어 21 세트 - 징표 사격이 30%의 확률로 징표 사격에 추가로 공격당한 대상 최대 3명을 다시 공격합니다.





수도사.
 

양조.
 
  • 티어 21 4세트 - 쿨 감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
 

양조.
 
  • 티어 21 4세트 - 공격을 회피하면 남아있는 불의 숨결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 티어 21 4세트 - 회복하는 기력이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잠행.
 
  • 티어 21 4세트 - 발동율이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
 

암살.
 
  • 티어 21 세트 - 맹독 또는 상처 감염 독이 대상에게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100%의 확률로 2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잠행.
 
  • 티어 21 4세트 - 기습과 그림자 일격이 3%의 확률로 그림자의 손짓 효과를 부여하여, 다음 마무리 일격이 소모한 연계 점수를 100%만큼 반환하게 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티어 20 4세트 -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티어 21 세트 -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악마.

  • 티어 21 세트 -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
 

고통.
 
  • 티어 20 4세트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면 25%의 확률로 8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티어 21 4세트 - 불안정한 고통 또는 부패의 씨앗을 시전하면, 60미터 내에 있는 자신의 고통에 걸린 모든 대상이 자신의 부패, 고통으로 받는 피해가 8초 동안 1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 티어 21 4세트 - 악마의 권능을 시전하면 공포사냥개가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한 공포이빨을 즉시 다시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공포사냥개 부르기 시전 후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전사.
 

무기.
 
  • 티어 20 4세트 - 시전하는 필사의 일격이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쇠날 발톱 특성의 경우 1회에서 회로 감소합니다.



기존 효과.
 

무기.
 
  • 티어 20 4세트 - 칼날폭풍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동으로 주위 무작위 적에게 필사의 일격을 총 3번 시전합니다. 쇠날발톱 특성을 찍었으면 2회 시전합니다.






PvP.



사제.


암흑.

  • 지능이 2%만큼 증가합니다.
  • PvP 상황에서 정신 분열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PvP 상황에서 정신의 채찍의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유연성이 25%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