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www.wowhead.com/news=282144/class-changes-for-battle-for-azeroth-build-26095

최대한 빨리 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해량은 현재 많은 테스트를 겪고 있어서 어느정도 빌드가 정립될때까지 다루지 않겠습니다.





Build 26095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없음.




악마 사냥꾼.


복수 -

탈태 - 절단 능력 강화가 삭제됩니다.

화장 (특성) - 피해 주기가 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Void Reaver (특성) - 신규 7티어 특성으로, 
                        자신의 영혼 베기내기에 맞은 적에게 받는 피해가 4초동안 8%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

깊은 뿌리 (명예 특성) - 휘감는 뿌리가 풀리기 위해 필요한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육성(명예 특성) - 치유의 손길이 아닌 재생에 발동합니다.




사냥꾼.


생존 -

Primal Instincts (특성) - 삭제됩니다.




마법사.


없음.




수도사.


없음.





성기사.


징벌 -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성 피해량이 13.0%만큼 증가합니다.

심판의 칼날 - 쿨이 12초에서 10.5초로 감소합니다.

심판 - 적이 받는 피해 증가 시간이 8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응보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신성화 (특성) - 격노의 칼날을 대체합니다.
                  쿨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하지만, 사용시 신성한 힘 1을 얻습니다.

격노의 칼날 (특성) - 열정을 대체합니다.

열정 (특성)  - 삭제됩니다.

Divine Vengeance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고결의 칼날을 대체합니다.
                               3명 이상의 적이 천상의 폭풍에 맞으면
                               50%확률로 소모한 신성한 힘 1을 돌려 받습니다.

고결의 칼날 (특성) - 삭제됩니다.

사형 선고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적이 받는 자신의 신성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쿨 30초.

성전(특성) - 최대 중첩 수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천벌의 망치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상급 심판을 대체합니다.
                        적에게 망치를 던져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급 심판 (특성) - 최후의 선고를 대체합니다.

최후의 선고 (특성) - 삭제됩니다.

심판의 주먹 (특성) - 감소하는 심판의 망치의 쿨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Inquisition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파멸의 재를 대체합니다.
                      가속과 신성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힘 1~3개 소모,
                      지속 시간은 소모한 신성한 힘 1개당 15초입니다.

파멸의 재 (특성) - 천상의 망치를 대체합니다.

천상의 망치 (특성) - 삭제됩니다.




사제.


암흑 -

특화 - 정신 불태우기에도 적용됩니다. 대신 기본 수치가 11.2%에서 9.6%로 감소합니다.




도적.


없음. 




주술사.


정기 -

연쇄 번개 - 맞은 적마다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대지 충격 - 소용돌이 소모 추가 피해가 삭제되고, 60의 소용돌이를 소모하여 강한 자연 피해를 입히니다.
              즉시 시전이 됩니다. 

지진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하지만, 즉시 시전이 되고 소용돌이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진앙 - 삭제됩니다.

용암 폭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2에서 8로 감소합니다.

번개 화살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여진 (특성) - 정기의 메아리를 대체합니다.

정기의 메아리 (특성) - Spirit Wolf를 대체합니다.

Spirit Wolf (특성) - 여진을 대체합니다.

Elemental Attunement (특성) - 신규 특성으로 Electric Discharge를 대체합니다.
                                   불의 정령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Electric Discharge (특성) - 삭제됩니다.

정기 작렬 (특성) - 대지의 보호막을 대체합니다.

대지의 보호막 (특성) - Volcanic Rage를 대체합니다.

Volcanic Rage (특성) - 삭제됩니다.

Master of the Elements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용암 폭발 사용시 다음 자연과 냉기 주문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정기의 깨달음 (특성) - 삭제됩니다.

High Voltage (특성) - 연쇄 번개에도 적용됩니다.

얼음 격노 (특성)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악마 -

영혼 불꽃 -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6초.

Biliescourge Bombers (특성) - 쿨이 1분 30초에서 30초로 감소하지만,
                                   소모 자원으로 영혼의 조각 2개가 필요합니다. 

Fel Strike (특성) - 신규 특성으로, Demonic Strength 를 대체합니다.
                     지옥수호병에게 적을 강타하게 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 10초.

Demonic Strength (특성) - 삭제됩니다.

Sacrificed Souls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흑마법서: 결속을 대체합니다. 
                             소모한 영혼의 조각 1개당 악마 사령관 부르기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서: 결속 (특성) - 삭제됩니다.

Power Siphon (특성) - 쿨이 1분 생깁니다.

Nether Portal (특성) - 소모 자원이 영혼의 조각 5개에서 3개로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회전베기 (특성) - 소모 분노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Dreadnaught (특성) - 제압이 2충전이 되고, 제압 사용시 다음 필사의 일격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필사의 연계 (특성) - 필사의 일격이 다음 제압, 격돌,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이 15%만큼 증가시킵니다.

Unbridled Wrath (특성) -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