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www.wowhead.com/news=283705/battle-for-azeroth-build-26476-class-abilities-and-azerite-powers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Build 26476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혈기 -

골수 분쇄 - 방어도 증가치가 힘의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섭취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쿨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룬의 일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룬을 소모시마다 쿨이 1초씩 감소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룬 전환 (특성) - 3초동안 받는 피해 40% 감소에서 4초 동안 받는 피해 30% 감소로 변경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악마의 이빨 - 생성하는 격노가 20에서 30에서 25에서 25(?)로 변경됩니다.

지옥 포화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1.2%에서 22%로 감소합니다.


복수 -

특화 - 기본 특화도가 28.00%에서 20.00%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가시 - 증가하는 방어도가 민첩의 14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초승달 (특성) - 90레벨 특성으로 천공의 교감 자리에 들어갑니다.
                  적에게 주문력의 117%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천공의 힘 10을 생성합니다. 
                  주문이 반달로 강화됩니다. 최대 3충전, 재충전 시간 30초.

천공의 교감 - 삭제됩니다.

별의 군주 (특성) - 시전 시간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항성 이동 (특성) - 별똥별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야성 -

호랑이의 분노 - 회복하는 기력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ㄴ다.

야생의 광기 (특성) - 100레벨 특성으로, 엘룬의 인도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상을 5번 할퀴어 전투력의 2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전투력의 15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점수 5점을 얻습니다. 
                        기력 25소모, 쿨 45초.

엘룬의 인도 - 삭제됩니다.


수호 -

무쇠 가죽 - 방어도 증가치가 민첩의 110%에서 70%로 감소합니다.


회복 -

무쇠 껍질 - 쿨이 1.5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광합성 (특성) - 신규 100레벨 특성으로, 청명의 시간 자리에 들어갑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자신에게 걸려있는 동안 회복의 치유 속도가 20%만큼 빨라집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아군에게 걸려 있는 동안 아군에게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발동할 경우
                  5%의 확률로 피어나는 생명 효과가 다시 발동합니다.

청명의 시간 - 삭제됩니다.




사냥꾼.


야수 -

날카로운 사격 - 광포한 격노에서 변경됩니다.
                   8초 동안 적에게 전투력의 40%의 출혈 피해를 입히고, 펫의 광란에 휩쌓이게 합니다.
                   광란에 휩쌓인 펫은 공격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8초 동안 집중 20을 생성합니다. 최대 2회 충전, 재충전 시간 12초.

광포한 야수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8초 동안 광포한 야수를 소환합니다. 집중 35소모, 쿨 15초.


사격 -

사격 지휘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비한 화살 사용시마다 정조준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독사 쐐기 (특성) - 톱니 사격에서 변경됩니다.
                     적에게 독화살을 발사하여 전투력의 10의 즉발 자연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전투력의 4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10 소모.


생존 -

히드라의 이빨 (특성) - 지속 피해 증가치가 3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화염 -

불타는 손길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무쇠가죽주 - 효과가 변경되어서, 6초 동안 시간차의 효과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정화주와 쿨을 공유합니다.
               최대 3충전, 재충전 시간 16초.

범의 욕망 (특성) - 신비한 활력과 자리가 바뀝니다.

신비한 활력 (특성) - 범의 욕망과 자리가 바뀝니다.


운무 -

정수의 샘 - 적용 범위가 25미터에서 30미터로 증가합니다.

기의 고치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Essence Well (특성) - 신규 100레벨 특성으로 마나 차 자리에 들어갑니다.
                          6초마다 정수의 샘을 쿨과 상관없이 사용하 수 있으며, 
                          다음 정수의 샘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정수의 샘의 지속 치유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차 (특성) - 45레벨 특성으로, 감싸는 안개 자리에 들어갑니다.

감싸는 안개 (특성) - 15레벨 특성으로, 선의 파동 자리에 들어갑니다.
                        
선의 파동 - 삭제됩니다.

Rising Mist (특성) - 신규 100레벨 특성으로, 천둥오름 자리에 들어갑니다.
                       해오름차기 시선시, 
                       주변에 있는 자신의 소생의 안개, 포용의 안개, 정수의 샘이 걸린 모든 아군을 
                       전투력의 20%만큼 치유하고, 그 기술의 지속 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천둥오름 - 삭제됩니다.

범의 욕망 (특성) - 마법 해소와 자리가 바뀝니다.

마법 해소 (특성) - 범의 욕망과 자리가 바뀝니다.


풍운 -

평화의 고리 (특성) - 60레벨 특성이 됩니다. 백호의 주먹 자리에 들어갑니다.

백호의 주먹 (특성) - 45레벨 특성이 됩니다. 기찬 일격 자리에 들어갑니다.

기찬 일격 (특성) - 100레벨 특성이 됩니다. 바람의 일격 자리에 들어갑니다.

바람의 일격 - 삭제됩니다.

범의 욕망 (특성) - 마법 해소와 자리가 바뀝니다.

마법 해소 (특성) - 범의 욕망과 자리가 바뀝니다.




성기사.


신성 -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빛의 심판 (특성) - 최대 횟수가 40회에서 25회로 감소합니다.


보호 -


특화 - 기본 특화도가 32.00%에서 20.00%로 감소합니다.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정의의 방패 - 증가하는 방어도가 힘의 25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빛의 심판 (특성) - 최대 횟수가 40회에서 25회로 감소합니다.




사제.


수양 -

고통 억제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흡수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56%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별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후광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사악의 정화 (특성) - 즉발 피해량과 주문력의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과 주문력의 100%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신성 - 

수호 영혼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하고,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후광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암흑 -

분산 - 추가로, 분산 동안에 공허의 형상으로 감소하는 광기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흡수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마력 주입 (특성) - 삭제됩니다. 90레벨 특성 한 칸이 비어있습니다.




도적.


암살 -

맹독 -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5.733%에서 전투력의 6.3%로 증가하지만,
        중첩 피해량이 전투력의 4.914%에서 4.5%로 감소합니다. 

독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소모한 연계점수 숫자에서 전투력의 16%*소모한 연계점수 숫자로 증가합니다.

목조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에서 108%로 감소합니다.

절단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전투력의 30%에서 전투력의 35%+전투력의 35%로 증가합니다.

파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846%*(소모한 연계점수+1)에서 
        전투력의 25.06%*(소모한 연계점수+1)로 감소합니다.

혈폭풍 (특성) - 기본 피해량이 전투력의 10%에서 9%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12%*(소모한 연계점수+1)에서
                  전투력의 11%*(소모한 연계점수+1)로 감소합니다.

정교한 계획 (특성)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무법 -

후려치기 - 적 전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술사.

 
정기 -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에서 25%로 감소하지만,
                          대지의 보호막에 걸린 대상에게 자신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

대지의 보호막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에서 25%로 감소하지만,
                          대지의 보호막에 걸린 대상에게 자신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물결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1.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Downpour (특성) - 신규 90레벨 특성으로, 끝없는 심연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상 위치에 물을 폭발시켜, 12미터내 부상당한 아군 6명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된 대상 하나당 쿨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5초.

끝없는 심연 - 삭제됩니다.

대지의 보호막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에서 25%로 감소하지만,
                          대지의 보호막에 걸린 대상에게 자신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자비로운 영혼 (특성) - 늑대 정령의 이속 증가가 삭제됩니다.




흑마법사.


없음.




전사.


무기 -

분쇄 (특성)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분노 -


피범벅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전방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자신의 근접 공격과 능력 사용시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쿨 40초.


방어 -

방어 태세 - 방어도 증가치가 힘의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