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95제 캘려면 대체 스펙이 어느정도나 되야되는거임?

 

90제 10강으로 딜량이 나오긴나옴?

 

이건 무슨

 

던파마냥 에픽을 운빨이 받쳐줄때까지 초도장을 죽도록 마련하거나 현질하거나

 

둘중에 하나의 방법으로 쳐맞추고 나가서 레이드 가는꼴이지

 

계단식 성장시스템의 악순환이 무슨 스토리도 다지나간것도아니고

 

그렇다고 신스킬이 나오는것도아니고

 

수년간 맨날 같은스킬만 우려처먹고

 

뭔 고강만되면 호쾌한 공속빨로 딜빨로 조지는게임이

 

되니까 90제에서 95제라는 고작 5레벨 차이에

 

공크벨 상한제에 어울리다고 생각하고 업데이트 하는건가?

 

까놓고말해서

 

라이트 하게 하는 게임은 레알 아닌거같긴하다.

 

애초에 13강 피시방 무기처받고 막상복귀했더니

 

피시방,이벤트템 오지말라는 ㅄ같은 방이나 처만들정도로

 

사람도 없는게임에 선입견도 갈아버려도 모자랄판에 이꼬라지 나니..

 

말그대로 90제 13강 처뿌린거 무마시킬려고 작정하고 스펙업 요구치를 대폭올려버렸다 치자

 

그러면 기존유저의 박탈감만 더커지는게 말이되는거지

 

상식적으로 생각을해봐라. 에효..

 

그렇게 점점 끝장을보는구만..

 

이러다가 글퓨 30년간 더써야되겠어?

 

운빨 ㅈ망겜이 스펙위주로 게임이되어버리면 이래서 참 무섭긴해..

 

액션프리미엄은 다크소울이지.. 에휴..

 

----------아 결론부터 바라는건[까먹고있었네]

 

1. 95제부터 아이템강화 효율을 낮추고 성공율을 높여라, 그리고 파괴시스템 삭제해라. 이거아니면 내머리론 도저히 답이안선다. [갈아엎질못하면 또 뒤통수 맞기마련이지.]

 

 

2. 정교한신스킬 개발 및 전캐릭 버그픽스 100%

 

 

3. 드랍율좀 높여라 [똥3 고대아이템처럼 미세한 조정을 가능하게 해주거나 옵션변환이라던가.]

[그놈의 노오오오오력은 개뿔 그냥 운빨로 주워처먹는게 이게무슨 넥슨플레이 갓챠게임인가?]

 

4. 쓰레기같은 잡템 소각개념보단 잡템을 조합하여 제작하는 개념은 계속 살려라.[시즌1-2-3 전시즌 통틀은 모든잡템의 활용성을 늘려라] [제작이라던지, 퀘스트 보상이라던지]

 

많이는 생각못하겠는데. 게임내에 아이템 인플레이션은 이미 터질만큼 터졌고

 

90제 고강을 현으로 잘팔리지도 않는판국에 이미 인플레이션은 터진상황이다.[95제 나오고나서 90제 매물이 확늘어났는데 이미 인플레이션 터지고도 남는상황인데. 수요자가 없는데 경제적인 부분은 제외한다. 이미

 

게임내에도 경제악순환이니까.

 

아무리 강화실패해서 희소성을 높이겠다는 생각은 이미 접어두는 선입견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95제 스펙요구치보고 깜짝놀라서 뭐 더이상 할말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