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샤라 lumba 입니다.

 

일요일 하루 일정 고정골팟을 운영중이고 지난주 어렵게 쌍둥이를 킬하고 몇가지 적어드립니다.

 

총 48 트라이 시도 중 개인적인 급사로 인한 리트가 20여트, 생존기 등 택틱 세부화에 20여트 정도 소모된 듯 합니다.

 

트라이 전 먼저 잡으신 공대 영상을 참고할 때에도, 딜이 굉장히 빡빡한것을 보고 고민을 많이했는데,

 

이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공대구성

 

탱:보기/죽기

딜:도적2/무기2/야드1/징기/부죽/고흑/암사2/조드/냥꾼2

힐:신기/회드2/수사/복술

 

2탱 5힐로 진행하였습니다.

 

빡빡한 딜때문에 4힐 진행을 해야하는가도 고민했지만

 

불바닥이 더럽게 오는 경우가 많아, 공대원 끔살이 너무 잦을것 같다는 판단에 5힐로 진행하였습니다.

 

쌍둥이의 핵심은 2타겟 딜이라고 생각됩니다.

 

넴드 두마리의 간격이 이격되는 순간은 '방패돌격'과 '소용돌이' 외에는 없어야 하며, 이 시간마자도 최소화 시켜야합니다.

 

탱커 두명이 계속 대화를 하며 넴드 두마리를 한곳에 정위치 시키는것이 중요한듯 합니다.

 

또한 소용돌이 때에도 페모스 탱커는 4~5초 전에만 나가시면 안전했습니다.

 

죽기탱이 불바닥에 상관없이 나갈수 있으므로(대마보 문양) 굉장히 효율적이었습니다.

 

죽기탱인 저도 오프닝, 중간 모두 힘물약을 먹고 죽격보단 2타겟 피소를 치려 노력했습니다.

 

광폭되는 순간 끝이아니라 그다음 지진까지 약 10초간의 시간이있으므로(광폭 후 지진시전하면 무조건 전멸)

 

그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딜하시는게 중요한듯 합니다.

 

딜러 구성은 무기전사,징기,풍운,고흑,냉법 등 2타겟 딜링에 최적화된 딜러가 좋아보였으며,

 

냥꾼 2명은 방패 돌격 유도를 위해서라도 필수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여우상 또한 꿀.

 

딜,힐의 스펙이 높아지면 무리 없는 네임드이지만 스펙이 낮을때에는 굉장히 정교한 딜택틱이 필요한 네임드 같습니다.

 

긴 글 봐주셔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