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커뮤니케이션, 슬로우 패치

늘 얘들은 핑계를 대는게 우리는 밸런스를 신중히 조절하기 위해 blabla부터 시작해서
a와 b가 싸우는데 a가 너무 강하다고 단순히 a를 낮추는 조치만으론 a와 b모두에게 불만족만을 야기할 뿐입니다

이런 말을 매 패치마다 하는데 결국 a너프하고 땡임
유저들이 그 과정 중에서 a의 오버밸런싱 요소라던지 b가 배려받아야할 부분에 대해서 피드백을 아무리 해도
저희가 피드백을 해봤더니 들은건 해당 유저들의 지나친 불평뿐이었습니다 이지럴뿐임

군단 흑마 너프와 버프 과정과 암사 패치에서 이런 얘길 했었음
아니 씨발ㅋㅋㅋ 피드백을 한대서 피드백했더니 불평이 너무많음;; 이러다가
유저들이 ptr에서 별로 표현안한다고 징징대는데 대체 얘들이 원하는 피드백이 무엇인지 모르겠음

이게 제일 많이 나오는 게 킹갓황치였다가 이제 씹좆워치로 되어버린 오버워치와 지금 졷우씹단이 되어버린 와우가 있음
오버워치는 떡밥만 몇개월을 풀다가 캐릭 하나 맵 하나 내고 퉁치면서
우리는 지나친 캐릭터 생성으로 인한 파워 인플레이션을 반대합니다 이런 소리나 하던 메인디렉터 제프 카를란은
한창 패치해야할 시간에 트레이서도 레즈비언입니다 시메트라는 사실 자폐증이 있습니다 여러분 힘내세요!

이런 소리나 배설해대고 있고 1주년 유저감사제라고 만든건 결국 정신나간 가챠박스임
유저에게 감사하는게 아니라 이런 게임을 만든 우리에게 유저가 감사해라 하는 이벤트인거같은데
내가 블쟈를 보면서 느끼는건 영어가 굉장히 어렵다는 것임 거의 정철의 시조를 해석하는 급의 어려움을 주고있음

이건 졷우씹단도 매한가진데

아가리만 열때마다 유물력 전설 캐릭터의 지나친 너프와 버프를 한탄하는 졷안새끼가 하는 짓은
새로운 특성에 걸맞는 새로운 전설과 유물연구제한임 캐릭터 리워크도 상식적으로 존나 웃긴게
다시 만드는거야 좋은데 새로 만들어져서 유저의 입맛 밖으로 벗어난 캐릭터의 유물에 대해서 
얘들이 보상하는게 단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지들이 이래서 패치 존나 신중하게 한다더닠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설템으로 인한 캐릭터의 지나친 강함이 문제면 전설템 자체를 손봐야 하는데
일단 캐릭터를 너프한 다음에 전설을 추가로 너프하는 미친짓도 같이 하고있음ㅋㅋㅋㅋ

전설이 시발 주마다 선택해서 받게 만드는 대여형 시스템도 아니고
내가 보이지도 않는 전설스택을 위해 시간을 무한히 그라인딩하다가 진짜 천에 하나 떨어질 확률을 뚫고 
그나마도 특성당 12개가 넘어가는 전설 중에 하나를 먹는데 그 지랄임ㅋㅋㅋㅋㅋㅋ

아르거스도 간잽이 하는 꼬라지를 보니까 아르거스도 평판을 뚫어야 무슨 퀘스트를 해서
아르거스의 하늘에서 군단이 비행하는 것을 방해하지 못하게 해준다고 할듯ㅋㅋㅋㅋ

부서진섬 대장정은 존나 성의없이 상자 10개 악마 100마리 우두머리 5마리 이런 퀘스트나 주단위로 만들고 있으니
정말 블리자드의 패치는 감탄을 할수밖에 없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