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좋았던 클래스는 현메타에서 씹구대기로 떨어졌어도 재수없는 클래스이기 때문에 정당하다 

이게 말이 되는 논리냐 지금 블리자드의 PVP관리 상태를 보면 현 메타에서 멀어진 클래스를 

상향시키고 좋았던 클래스는 너프 시켜서 한번씩 떡이나 주는 얌생이 같은 구조이다 

향후 몇개월후에 지금 웃고있는애들은 울고 우는애들은 웃고 있겠지 서로 반대의 입장에서 말이야 

이런일이 왜일어나냐 

좋았던 클래스의 장점을 차단시키면 당연 그 클래스의 딜이나 메즈부분에서 심각한 타격을 입을것이야 그래왔었고 

그럼 그걸로 끝나야 되는데  몇몇 클래스들을 그 기존 상대의 사기성에 맞춰서 패치를 해버려 

그럼 이미 패치로 인해서 사기성이 없어진 클래스들을 상대로 이전 사기일때에 맞춰진 대항할수 있는 

무기를 갖추고 게임을 하는거지 

당연히 상황은 100:50에서 다시 50:100으로 바뀌고 서로 물고 뜯는게 반복되는거지 

과연 블리쟈드의 주 컨텐츠가 PVE가 아니라 PVP였어도 블쟈는 이따위로 운영을 했을까? 

아니라고 본다 10년이 넘은 이게임에 이런일이 반복되는 이유는 이들이 밸런스를 못맞춰서가 아니다 

어차피 와우 PVP하는 사람들은 고인물이고 할 사람은 할꺼고 양자에게 떡이나 한번씩 던져주면서 

컨텐츠 소모를 이런 방식으로 시키는거지 PVP유저들은 실험실 모르모트와도 같다 

완성된 게임을 즐겨본 시즌이 거의 없기 때문 

고로 실험용 쥐끼리 서로 클래스에 법가놈 도가놈 징가놈 하면서 열내지말고 친하게들 지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