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출처 : http://www.solomid.net/videoplayer.php?v=2443
좀더 뉘앙스를 살리려는 과장, 의역이 있습니다.

http://youtu.be/G2FVOqEF-T0

번역 : 리메이크는 전반적으로 하이머의 너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그의 마나 코스트는 크게 감소했으며, 하이머의 총 데미 지 딜량 또한 같이 감소했습니다. 그의 로켓은 라인파밍을 위 해서는(즉 대 미니언용으로는) 더나아졌으나 챔피언을 상대 함에 있어서는 약해졌습니다. 그걸 만회할 바뀐 점으로는 로 켓이 싱글 타겟 버스트를 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는 점인데, 그 게 그리 믿음직스럽지 못합니다. 나는 여전히 수류탄(concus sion)의 실명을 슬로우보다 더 쳐주고 싶네요. 슬로우는 갱킹 이나 추격 시 도와주지만 실명은 한타에서 브루져나 마크맨( 즉, 주 AD딜러)의 딜을 차단하는 핵심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수류탄이 너무 느려서 적중이 너무 어렵다고 하더라도 말이죠. 그의 핵심적인 문제는 아직도 똑같습니다, 그는 여전히 너무 기동성이 구려요. 한눈에 봐도 개발자의 기대에는 정 반대로( counter intuitive). 새로운 변화들은 하이머딩거가 최대 터렛 을 라인에서 파밍하는 것에 그리고 더 나아가 그를 라인에서 더 (말뚝박고 버티면서) 안움직이게 만들었습니다. 마지막크로 제일 큰 너 프는 궁극기의 20퍼센트 쿨감소 패시브를 제거한것입니다. 하이머는 유일하 게 쿨감 아이템 빌딩하던 것의 압박에서 크게 벗어나 있던 ap캐스터입니다. 그 쿨감을 제거함으로, 개발자 여러분은 딩거로서는 아주 기본이 되던 15% 정도되는 지속딜 데미지를 뺏어갔습니다. The new kit overall is anerf to Heimer. Although his manacosts has gone wa y down, Heimers total damage output has alsogone down. His Rockets are b etter for farming lanes but weaker versus Champions.The redeeming change is that it has more single target burst but still unreliable. I would still keep the concussion blind over the slow. The slow helps on ganks and chase but the b lind is so key in team fights to shut down bruisers and Marksmen (even thou gh landing it is very hard).

His core problem is still the same, he is too immobile. Counter intuitive to the developer's expectations, the new changes promotes Heimer to max turrets t ofarm further immobilizing him. Finally the biggest nerf is the removal of CD R he gets from his Ultimate. Heimer is a pure caster that scales heavily off CD R. Just by removing that CDR component, you essentially take away ~15% of his sustained damage.

영상에서 보면 더이상 이전의 하이머로 플레이할수 없다.(Previous hei mer doesn't work anymore,) 피오라 만나 죽으면서 실명 못쓴다고 징징거 림.(IT DOESNT BLIND ANYMORE FUCK)

전반적으로 플레이스타일이 바뀌어서 징징거리는 분위기라고 생각됨.





과학왕님이 대신 올려달라해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