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7.13 PBE 주기에서 계속 진행되는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SKT T1 월드 챔피언십 스킨 스플래시 아트, 임시 밸런스 변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술은 고통에서 피어나지."


SKT T1 월드 챔피언십 스킨 스플래시 아트
어제 LoL Esports 트위터에서 미리 공개된 이후, 새로운 SKT 스킨의 스플래시 아트가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 스플래시 아트에는 여섯 가지 스킨의 모습과 kkOma 와드 스킨도 그려져있습니다!

[중앙 파일 1 / 2 / 3 / 4 / 5 / 6 ]




스킨 수정
SKT T1 자크의 R 텍스쳐가 수정되었습니다. 눈이 반짝거리고...더 웅덩이처럼 보입니다.




기타
빛의 인도자 리븐의 특별한 로딩 화면이 약간 수정되었습니다. 로딩화면 테두리의 특별한 장식이 모서리에서 약간 멀어졌습니다. KateyKhaos가 이 변경에 대해 트윗을 남겼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Kennen(케넨)케넨
[참고: 케넨은 현재 PBE에서 일부 스킬이 변경(특히 W - 계수 변경+기본 피해)되었다는 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lectrical Surge(전류 방출)전류 방출(W)
기본 피해량이 30/35/40/45/50에서 15/20/25/30/35로 감소했습니다.



Singed(신지드)신지드
Poison Trail(맹독의 자취)맹독의 자취(Q)
주문력 계수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22/34/46/58/70에서 20/30/40/50/60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신지드가 적의 시야를 벗어날때 맹독의 자취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Fling(던져넘기기)던져넘기기(E)
마나 소모량이 100/110/120/130/140에서 80/95/110/125/140으로 감소했습니다.



Insanity Potion(광기의 물약)광기의 물약(R)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능력치 보너스가 35/50/80에서 35/60/85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Abyssal Scepter(심연의 가면)심연의 가면
[기본 지속 효과/조합식 변경을 포함한 다른 변경점이 PBE에 적용되어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체력이 300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Adaptive Helm(적응형 투구)적응형 투구
체력이 300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Stalker's Blade: Runic Echoes(추격자의 나이프: 룬의 메아리)Skirmisher's Sabre: Runic Echoes(척후병의 사브르: 룬의 메아리)Stalker's Blade: Runic Echoes(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마법 부여: 룬의 메아리
[참고: 이번 PBE 주기에서 변경된 기본 정글 아이템의 마나 재생 증가로인해 해당 효과가 너프되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의 잃어버린 마나 회복이 12%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참고: 현재 본섭 수치는 18%이며, 여전히 너프입니다.]
 
Warding totem (Trinket)(와드 토템 (장신구))와드 토템 / Sweeping Lens (Trinket)(탐지용 렌즈 (장신구))탐지용 렌즈
이제 시야 점수가 표시됩니다.




소환사의 협곡
협곡의 전령
[관련글(영어)]
골드 보상이 25골드에서 1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참고

1.

아지르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목표와 방향
*주요 부분만 대강 해석함.

목표:
1. 아지르를 상대할때 플레이 선택지 증가
2. 아지르의 본섭 랭크 게임 성능 증가 (버프)
3. 모래 병사를 소환하고 평타로 병사들을 이용하는 플레이 컨셉은 유지

업데이트 방향 두 가지안

1) 아지르의 병사 명령 사거리를 감소시켜 아지르가 피해를 줄때 상대방의 더 많은 피해/군중 제어기(CC)에 노출시킴.

2) 아지르의 본섭 병사 명령 사거리는 유지하지만 기동성을 줄여 상대가 아지르와의 거리를 좁힐 수단(the tools)을 가지고 있다면 아지르를 좀 더 죽이기 쉽게 만듦

위에 언급한 방향의 선택과는 상관없이 아지르의 모래 병사의 찌르기 피해와 전체적인 잠재 초당 피해량을 버프시킬 거임. 그와 동시에 수치들을 조정할때(원문은 when his numbers are tuned up.) 아지르의 라인전이 덜 답답하게 할 방법을 찾는 중임.


*그리고 여전히 이 프로젝트는 엄청 초기단계.

Goals:

Increase opponent play options when playing against Azir
Increase Azir’s live ranked performance (buff)
Preserve his core play pattern of summoning Sand Soldiers and using them as his auto attacks

Two Major Directions:

1) Reduce Azir’s soldier command range, exposing him to more opponent damage/cc opportunities when he is dealing damage.

2) Keep Azir’s live soldier command range, but reduce his mobility profile so he is more easily killed when you do have the tools to close the gap on him.

Regardless of our choice in direction, we will most likely be buffing Azir’s Sand Soldier stab damage and overall DPS potential. At the same time, we will also be looking for ways to ensure his laning phase is less oppressive when his numbers are tuned up.

2.
람머스의 춤이 이제 이동 속도에 따라서 빨라지게됩니다.

3.

10밴 적용 이후 블루 진영의 승률이 55%로 상승했다는 레딧 게시글에대해, Riot Socrates가 이 현상은 사실상 버그로 밝혀졌으며 수정 사항을 모든 서버에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