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속되는 8.4 PBE 주간에서, 오늘 업데이트는 임시 밸런스 변경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Darius(다리우스) 다리우스


Crippling Strike(마비의 일격) 마비의 일격 (W)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초에서 7/6.5/6/5.5/5초로 감소했습니다.


Apprehend(포획) 포획 (E)

방어구 관통력이 5/10/15/20/25%에서 10/15/20/25/30%로 증가했습니다.


Gangplank(갱플랭크) 갱플랭크


Remove Scurvy(괴혈병 치료) 괴혈병 치료 (W)

마나 소모량이 80/90/100/110/120에서 전 구간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Powder Keg(화약통) 화약통 (E)

화약통의 지속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했습니다.


Kalista(칼리스타) 칼리스타


Sentinel(감시하는 혼) 감시하는 혼 (W)

재사용 대기시간이 90/80/70/60/50초에서 전 구간 30초로 본 서버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Poppy(뽀삐) 뽀삐


Heroic Charge(용감한 돌진) 용감한 돌진 (E)

최초 피해량이 55/75/95/115/130에서 60/80/100/120/140으로 증가했습니다.

지형 충돌 피해량이 55/75/95/115/130에서 60/80/100/120/140으로 증가했습니다.


Renekton(레넥톤) 레넥톤


Cull the Meek(양떼 도륙) 양떼 도륙 (Q)

피해량이 65/95/125/155/185에서 75/105/135/165/195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피해량이 95/140/185/230/275에서 110/155/200/245/290으로 증가했습니다.


Rengar(렝가) 렝가


Battle Roar(전투의 포효) 전투의 포효 (W)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50/80/110/140/170으로 본 서버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야성 피해량이 레벨에 비례해 60-230에서 50-220으로 되돌아갔습니다.


Shyvana(쉬바나) 쉬바나

레벨 당 공격력 증가량이 3.4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Twin Bite(두 번 물어뜯기) 두번 물어뜯기 (Q)

두번째 추가 피해량이 40/55/70/85/100%에서 20/35/50/65/80%로 감소했습니다.


Twitch(트위치) 트위치


Expunge(오염) 오염 (E)

피해량이 20/35/50/65/80에서 20/25/30/35/40으로 감소했습니다.


Xin Zhao(신 짜오) 신 짜오


Battle Cry(풍전참뢰) 풍전참뢰 (W)

다른 스킬들의 지속 시간 증가가 0.6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Zoe(조이) 조이


Paddle Star(통통별) 통통별 (Q)

통통별의 기본 지속 효과의 추가 피해량은 첫번째 타격 대상이 아니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
Paddle Star no longer applies More Sparkles' damage to enemies past the first hit.


Spell Thief(주문도둑) 주문도둑 (W)

미니언이 더 이상 순간이동 주문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Sleepy Trouble Bubble(헤롱헤롱쿨쿨방울) 헤롱헤롱쿨쿨방울 (E)


[제거됨] 더 이상 헤롱헤롱 쿨쿨방울이 적 챔피언이 수면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15/20/25/30%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제 졸음 상태를 제거하면 수면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 이 제거 효과에는 정화, 미카엘의 도가니, 수은 장식띠, 챔피언 군중제어기 해제 (알리스타 궁극기)가 포함됩니다.


아이템


Haunting Guise(기괴한 가면) 기괴한 가면


고유 지속 효과 - Essence Drain의 효과가 챔피언을 공격하는 동안 자신의 피해량을 10%(초당 최대 2퍼)에서 챔피언을 공격하는 매 초당 2%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10%)


Hunter's Talisman(사냥꾼의 부적) 사냥꾼의 부적

고유 지속 효과 - 이빨

흡혈량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불태우기 피해량이 2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제거됨] 더 이상 Kindle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Hunter's Machete(사냥꾼의 마체테) 사냥꾼의 마체테


몬스터 상대 흡혈이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리안드리의 고통


고유 지속 효과 - Essence Drain의 효과가 챔피언을 공격하는 동안 자신의 피해량을 10%(초당 최대 2퍼)에서 챔피언을 공격하는 매 초당 2%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10%)


Lost Chapter(사라진 양피지) 사라진 양피지


주문력이 20에서 25로 본 서버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 모렐로노미콘


이름이 모렐로의 저주받은 고서에서 모렐로노미콘으로 되돌아갔습니다.


Talisman of Ascension(승천의 유물) 승천의 유물


[신규] 이제 10의 이동 속도를 가집니다.


Wit's End(마법사의 최후) 마법사의 최후


비용이 2500에서 2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조합 비용이 480에서 380으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의 추가 마법 피해가 40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가 매 기본 공격은 5의 마법 저항력을 훔칩니다. (최대 5중첩)에서 기본 공격은 3의 마법 저항력을 훕칩니다. (만약 근접이면 6씩 훔칩니다.) 최대 30까지 훔칠 수 있습니다. 



[신규] Time Warp Tonic ( 영감 4 )


천상의 신체를 대체합니다.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며 포션이나 영약의 효과를 받는동안 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결의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마법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정밀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지배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 Bone Plating ( 결의 2 )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적에게 받는 다음 3번의 스킬이나 공격은 15-35 (+1% 자신의 추가 체력)만큼의 피해를 덜 입습니다.

지속 시간 : 5초
재사용 대기시간 : 45초


재생의 바람 ( 결의 4 )


결의 3티어로 이동했습니다. (기존 4티어)


불굴의 의지 ( 결의 2 )


결의 4티어로 이동했습니다. (기존 2티어)


집중 공격 ( 정밀 핵심 )


적응형 피해가 30-120에서 40-180으로 증가했습니다.

약점에 노출된 적이 받는 피해량이 12%에서 4-12%로 변경되었습니다.


정밀 + 마법 보너스


공격 속도 18%에서 공격 속도 9%, 적응형으로 공격력 6 또는 주문력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정밀 + 지배 보너스


공격 속도 18%에서 공격 속도 9%, 적응형으로 공격력 5 또는 주문력 9로 변경되었습니다.


지배 + 정밀 보너스


적응형으로 공격력 11 또는 주문력 18에서 적응형으로 공격력 8 또는 주문력 13, 공격 속도 5.5%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 + 정밀 보너스


적응형으로 공격력 12 또는 주문력 20에서 적응형으로 공격력 8 또는 주문력 14, 공격 속도 5.5%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