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얼민님
2018-02-10 00:27
조회: 44,713
추천: 7
2/8 PBE 업데이트 : 임시 밸런스 변경점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속되는 8.4 PBE 주간에서, 오늘 업데이트는 임시 밸런스 변경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초에서 7/6.5/6/5.5/5초로 감소했습니다. 방어구 관통력이 5/10/15/20/25%에서 10/15/20/25/30%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80/90/100/110/120에서 전 구간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화약통의 지속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80/70/60/50초에서 전 구간 30초로 본 서버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최초 피해량이 55/75/95/115/130에서 60/80/100/120/140으로 증가했습니다. 지형 충돌 피해량이 55/75/95/115/130에서 60/80/100/120/140으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65/95/125/155/185에서 75/105/135/165/195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피해량이 95/140/185/230/275에서 110/155/200/245/290으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50/80/110/140/170으로 본 서버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야성 피해량이 레벨에 비례해 60-230에서 50-220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레벨 당 공격력 증가량이 3.4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두번째 추가 피해량이 40/55/70/85/100%에서 20/35/50/65/80%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20/35/50/65/80에서 20/25/30/35/40으로 감소했습니다. 다른 스킬들의 지속 시간 증가가 0.6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지속 효과의 추가 피해량은 첫번째 타격 대상이 아니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 Paddle Star no longer applies More Sparkles' damage to enemies past the first hit. 미니언이 더 이상 순간이동 주문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제거됨] 더 이상 헤롱헤롱 쿨쿨방울이 적 챔피언이 수면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15/20/25/30%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제 졸음 상태를 제거하면 수면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 이 제거 효과에는 정화, 미카엘의 도가니, 수은 장식띠, 챔피언 군중제어기 해제 (알리스타 궁극기)가 포함됩니다. 아이템 고유 지속 효과 - Essence Drain의 효과가 챔피언을 공격하는 동안 자신의 피해량을 10%(초당 최대 2퍼)에서 챔피언을 공격하는 매 초당 2%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10%) 고유 지속 효과 - 이빨 흡혈량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불태우기 피해량이 2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제거됨] 더 이상 Kindle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몬스터 상대 흡혈이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Essence Drain의 효과가 챔피언을 공격하는 동안 자신의 피해량을 10%(초당 최대 2퍼)에서 챔피언을 공격하는 매 초당 2%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10%) 주문력이 20에서 25로 본 서버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이름이 모렐로의 저주받은 고서에서 모렐로노미콘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신규] 이제 10의 이동 속도를 가집니다. 비용이 2500에서 2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조합 비용이 480에서 380으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의 추가 마법 피해가 40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가 매 기본 공격은 5의 마법 저항력을 훔칩니다. (최대 5중첩)에서 기본 공격은 3의 마법 저항력을 훕칩니다. (만약 근접이면 6씩 훔칩니다.) 최대 30까지 훔칠 수 있습니다. 룬 [신규] Time Warp Tonic ( 영감 4 ) 천상의 신체를 대체합니다.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며 포션이나 영약의 효과를 받는동안 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결의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마법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정밀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지배 + 영감 보너스 [제거됨] 포션과 영약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 Bone Plating ( 결의 2 )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적에게 받는 다음 3번의 스킬이나 공격은 15-35 (+1% 자신의 추가 체력)만큼의 피해를 덜 입습니다. 지속 시간 : 5초 재사용 대기시간 : 45초 재생의 바람 ( 결의 4 ) 결의 3티어로 이동했습니다. (기존 4티어) 불굴의 의지 ( 결의 2 ) 결의 4티어로 이동했습니다. (기존 2티어) 집중 공격 ( 정밀 핵심 ) 적응형 피해가 30-120에서 40-180으로 증가했습니다. 약점에 노출된 적이 받는 피해량이 12%에서 4-12%로 변경되었습니다. 정밀 + 마법 보너스 공격 속도 18%에서 공격 속도 9%, 적응형으로 공격력 6 또는 주문력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정밀 + 지배 보너스 공격 속도 18%에서 공격 속도 9%, 적응형으로 공격력 5 또는 주문력 9로 변경되었습니다. 지배 + 정밀 보너스 적응형으로 공격력 11 또는 주문력 18에서 적응형으로 공격력 8 또는 주문력 13, 공격 속도 5.5%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 + 정밀 보너스 적응형으로 공격력 12 또는 주문력 20에서 적응형으로 공격력 8 또는 주문력 14, 공격 속도 5.5%로 변경되었습니다.
EXP
201,771
(67%)
/ 210,001
숙달된 인벤러 디얼민님 메롬메렁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