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패치 내용,자료의 출처는 http://www.surrenderat20.net(이하 S@20), http://www.reignofgaming.net(이하 RoG)입니다.(대부분의 패치내용은 S@20 에서 가져옵니다.)

S@20 두목에게 출처 퍼오는거 정식으로 허락 받았습니다. :P
(오타,문법 ㅈㅅ)

영상 도움 주신분: 

PBE 클라이언트는 한글버전이 있기 때문에 한글 툴팁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지만, 북미 업데이트보다 느린 관계로 제가 매번 체크해서 한글로 바뀐내용은 확인후 추가/수정 하겠습니다.

이 글의 내용은 PBE패치때마다 새로 추가 되며,
본서버에 패치가 적용되면 내용을 지우고 그 다음 PBE패치가 시작될때마다 다시 추가되는식으로 반복됩니다.


※롤백 등으로 인해 취소선을 그은곳이 많이 있으므로 PC화면으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PBE(Public Beta Environment, 공개 베타 서버)란?

'테스트서버'의 개념을 가진 서버로,
본 서버에 적용되기 전에 여러가지 밸런스 패치, 스킨 적용 등의 테스트를 하는 곳입니다.

2/24 PBE 업데이트#1(S@20)
- 카사딘 VU, 신 짜오&갈리오 신스킨 등 -

2/24 PBE 업데이트#2(S@20)
- 바드&아칼리 신스킨 -

2/25 PBE 업데이트(S@20)
- 잔나, 타릭, 워윅 텍스쳐 재조정 -

2/26 PBE 업데이트(S@20)
- 아칼리 신스킨 일러 등 -

2/27 PBE 업데이트(S@20)
- 신규 아이템 및 대량의 밸런스 변경 등 -

3/2 PBE 업데이트(S@20)
- 나무정령 바드 업데이트, 밸런스 변경 등 -

3/3 PBE 업데이트(S@20)
- 카사딘/바루스/베이가 변경 등 -

패치 목록

신규 챔피언

쉬바나

아이템


심술두꺼비
핏빛 칼날부리
칼날부리
어스름 늑대
큰 어스름 늑대


신규 스킨

신규 소환사 아이콘


텍스쳐 재조정

소환사의 협곡 배너






※아래의 변경사항은 실제 본섭 패치때 다소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규 챔피언

바드, 영겁의 수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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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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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스킬

     
(영혼(meeps), 패시브, Q, W, E, R)

 


기본 지속 효과: 방랑자의 부름

정령: 바드에게 이끌려 모여든 정령들이 바드의 기본 공격을 도와줍니다. 정령은 바드가 고대의 종을 모은 수에 따라 새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 현재 정령은 30(+0.3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 X초 마다 새 정령이 나타나며, 최대 X마리까지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고대의 종: 맵상의 무작위 장소에 바드가 모을 수 있는 고대의 종이 나타납니다. 고대의 종을 획득하면 경험치, 마나(잃은 마나의 8%+15), 비전투 시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고대의 종은 10분간 유지됩니다.

- 획득한 고대의 종: X개, X개 더 모으면,
5개: 영혼들이 1초동안 25%의 둔화효과를 적용합니다.
10개: 영혼이 25의 피해를 더 줍니다.
15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영혼 하나를 더 가지게 됩니다.
20개: 영혼이 25의 피해를 더 줍니다.
25개: 영혼이 대상을 관통하게 됩니다.
30개: 영혼이 30의 피해를 더 줍니다.
35개: 영혼들이 다시 나타나는 시간이 1초 빨라집니다.
40개: 영혼이 30의 피해를 더 줍니다.
45개: 영혼들이 45%만큼의 둔화 효과를 주게됩니다.
50개: 영혼이 35의 피해를 더 줍니다.
55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영혼 하나를 더 가지게 됩니다.
60개: 영혼이 35의 피해를 더 줍니다.
65개: 영혼의 공격 범위가 원뿔 형태로 증가하여 관통합니다.
70개: 영혼이 35의 피해를 더 줍니다.
75개: 영혼들이 다시 나타나는 시간이 1초 빨라집니다.
80개: 영혼이 35의 피해를 더 줍니다.
85개: 영혼들이 60%만큼의 둔화 효과를 주게됩니다.
90개: 영혼이 35의 피해를 더 줍니다.
95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영혼들 하나를 더 가지게 됩니다.
100개: 영혼이 30의 피해를 더 줍니다.
105개: 영혼들이 다시 나타나는 시간이 1초 빨라집니다.
....계속 됨


※종 25개 관통 범위

※종 65개 넓어진 관통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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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옮긴이 주: 한개도 빼놓지않고 종획득시, 9분에 20개의 종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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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맵에 표시되는 종


바드는 그의 종이 생성되자마자 전장의 안개 유무와 상관없이 미니맵으로 볼 수 있습니다.

Bard can indeed see his Chimes on the minimap once they've spawned, regardless of whether that's in fog of war or not.

종은 특히 초반에 바드 근처에서 좀 더 생성됩니다. 
아군이든 적군이든, 다른 플레이어들은 종들을 볼 수 있지만 전혀 상호작용하지 못합니다.

They're more likely to spawn near Bard, early game especially.
Other players, whether ally or enemy, can see Chimes, but can't interact with them at all

Q: 우주의 결속
마나소모량: 전구간 공통 60
재사용 대기시간: 전구간 공통 10초 11/10/9/8/7초

바드가 에너지 줄기를 직선으로 발사해 적중하는 대상 하나 또는 둘에게 85/115/145/175/205 75/110/145/180/215(+0.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은 1/1.2/1.4/1.6/1.8초 동안 60% 둔화됩니다.

광선이 두 번째 대상이나 벽을 맞히면 적중당한 모든 적이 1/1.2/1.4/1.6/1.8초간 기절합니다.

[3/2 PBE에서 피해량이 변경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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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수호자의 성소
마나 소모량: 100/105/110/115/120
재사용 대기시간: 전구간 공통 12초

바드가 체력 회복 성소를 세웁니다. 성소는 나타난 직후엔 30/60/90/120/150(+0.2 주문력)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10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70/110/150/190/230(+0.45 주문력)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성소는 이동 속도를 1.5초 간 50% 높여주며,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차 감소합니다.

바드는 동시에 최대 3개까지 성소를 세울 수 있으며, 성소는 아군이 방문하거나 적이 파괴하면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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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신비한 차원문
마나 소모량: 전구간 공통 30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함녀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10/20/30/40/50%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바드의 E스킬은 일시적인 지형과(애니비아의 벽 등) 전혀 상호작용하지 않습니다.(Q는 상호작용합니다.)

It currently doesn't interact with temporary terrain at all (though his Q do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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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로의 길이가 지형에 따라 자유자재로 늘어납니다.


R: 운명의 소용돌이
마나 소모량: 전구간 공통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90초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3/3 PBE에서 투사체 속도가 2000에서 1800으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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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맵 궁 사거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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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
일반적인 음성과 달리, 바드의 음성은 음색과 소리만으로 음성이 이루어져있습니다.

챔피언 선택 음성

 

배경 이야기
바드는 우리 필멸자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저 너머의 여러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존재입니다. 여러 발로란 최고의 학자들이 바드의 신비를 연구하는 데 일생을 바쳤고, 사람들은 역사를 통틀어 이 수수께끼 가득한 정령에 다양한 이름을 붙여왔지만, '우주의 방랑자'나 '위대한 수호자' 같은 호칭도 바드의 진정한 존재 이유를 극히 일부밖에 담지 못합니다. 신비로운 우주의 질서가 위협당할 때, 바드는 모습을 드러내 모든 존재를 멸망의 길로부터 구해냅니다.

출시 스킨
나무정령 바드
975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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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업데이트에서 턱수염, 뿔, 그리고 전체적인 색이 조정되었습니다.
3/3 업데이트에서는 턱수염과 후드의 색이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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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부터 3/2 PBE 버전 스샷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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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모바일: http://youtu.be/gS95wOqAt04

 


챔피언


Gragas(그라가스)그라가스
기본 마나가 299.96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Drunken Rage(취중 분노)취중 분노(W)
대상의 최대 체력의 % 피해량에서 몬스터의 최대 피해량에 대해서는 25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Nautilus(노틸러스)노틸러스
Titan's Wrath(타이탄의 분노)타이탄의 분노(W)
보호막이 최대 체력의 7/9.5/12/14.5/17%에서 9/11/13/15/17%로 증가했습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동안 피해량이 40/55/70/85/100에서 30/40/50/60/70로 감소했습니다.

Riptide(역조)역조(E)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10초에서 7/6.5/6/5.5/5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40/50/60/70/80으로 감소했습니다
주문력 계수가 0.5에서 0.3으로 감소했습니다
둔화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25초로 감소했습니다.

Scarizard
넵, 명확하게 말하자면 - 저희들은 노틸러스가 버프되기를 원하며, W 변경점을 지켜보는 중입니다.
Yeah, to be clear - we want this to be a buff to nautilus. We're watching the W changes heavily.

Nidalee(니달리)니달리
Bushwhack((매복 덫 / 급습)매복 덫(인간폼 W)
피해량이 20/40/60/80/100 + 대상의 현재 체력의 10/12/14/16/18%(+0.02 주문력)에서 40/80/120/160/200(+0.2 주문력)으로 증가했습니다.

Meddler는 니달리의 정글 클리어 속도를 너프시켜 이 변경점을 테스트하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급습(쿠거폼 W)
피해량이 50/100/150/200에서 40/80/120/160으로 감소했습니다.

할퀴기(쿠거폼 E)
주문력 계수가 0.45에서 0.55로 증가했습니다.

[3/3 PBE 에서 급습,할퀴기가 본섭 수치로 롤백됨]

Lissandra(리산드라)리산드라
Ice Shard(얼음 파편)얼음 파편(Q)
피해량이 75/110/145/180/215에서 70/100/130/160/190으로 감소했습니다.

Varus(바루스)바루스
Piercing Arrow(꿰뚫는 화살)꿰뚫는 화살(Q)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정신 집중이 끝날때가 아닌 시작할때 작동합니다.

Vi(바이)바이
이동 속도가 350에서 345로 감소했습니다

Assault and Battery(기동타격)기동타격(R)
피해량이 200/325/450에서 150/300/450으로 감소했습니다.


Veigar(베이가)베이가
Baleful Strike(사악한 일격)사악한 일격(Q)
투사체 속도가 1750에서 2200으로 증가했습니다.

Event Horizon(사건의 지평선)사건의 지평선(E)
이제 상대가 벽을 넘어가려고 시도(ex:그브 E, 르블랑 W)할때 벽을 넘어가서 기절하지않고 벽에서 바로 기절합니다.
점멸/순간 이동(blink)(ex: 이즈 E, 카사딘 R) 계열 스킬은 적용되지않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볼수 있듯이, PBE에서 베이가 E 안에서 르블랑이 W를 사용하여 밖으로 빠져나갈때, 테두리에 걸려 기절하지만, 본섭에서는 사거리 끝까지 가서 기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경고 파티클이 이제 베이가의 E 시전 시간(0.25초)이 끝날때가 아닌 시전을 시작할때 나타납니다.

[경고 파티클이 생성되는 시간은 여전히 0.75초이지만, 이번 변경점에서 전체적으로 파티클이 생성되는 시간이 0.25초 빨라졌습니다.]

Volibear(볼리베어)볼리베어
Frenzy(광란)광란(W)
신규 효과: 만약 볼리베어가 몬스터를 물어뜯으면, 광란(W)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Sion(사이온)사이온
Decimating Smash(대량 학살 강타)대량 학살 강타(Q)
마나 소모량이 45/50/55/60/65에서 전구간 공통 45로 감소했습니다.


Roar of the Slayer(학살자의 포효)학살자의 포효(E)
마나 소모량이 전구간 공통 35에서 35/40/45/50/55로 증가했습니다.

Sona(소나)소나
Crescendo(크레센도)크레센도(R)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에서 전구간 공통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Shyvana(쉬바나)쉬바나
Flame Breath(화염 숨결)화염 숨결(E)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3%(이전 PBE 패치)//2%(본섭)에서 2.5%로 툴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karner(스카너)스카너
Crystal Slash(수정 베기)수정 베기(Q)
피해량이 18/28/38/48/58에서 20/30/40/50/60으로 증가했습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된 상태에서 추가 피해량이 18/28/38/48/58에서 20/30/40/50/60으로 증가했습니다.

Fracture (균열)균열(E)
피해량이 40/60/80/100/120에서 40/75/110/145/180으로 증가했습니다.

Xin Zhao(신 짜오)신 짜오
Battle Cry(전투의 외침)전투의 외침(W)
회복량이 26/32/38/44/50에서 30/35/40/45/50으로 증가했습니다.

Audacious Charge(대담한 돌격)대담한 돌격(E)
피해량이 70/105/140/175/210에서 70/115/160/205/250 70/110/150/190/230으로 증가했습니다

Azir(아지르)아지르
병사의 사거리가 325에서 375로 증가했습니다.

Urgot(우르곳)우르곳
Terror Capacitor(공포 축전기)공포 축전기(W)
보호막이 이제 우르곳의 최대 마나의 5% 8%만큼 증가합니다.
기본 보호막양이 80/130/180/230/280에서 60/100/140/180/220으로 감소했습니다.

[우르곳의 보호막 수치는 전체적으로 본섭에 비해 높아졌습니다.]

Hyper-Kinetic Position Reverser(초동역학 위치전환기)초동역학 위치전환기(R)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에서 120/100/80초로 감소했습니다.

Zac(자크)자크
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새총 발사(E)
이제 0.5초에서 최대 1초동안 뒤로 밀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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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ilean(질리언)질리언
Time Bomb(시한 폭탄)시한 폭탄(Q)
재사용 대기시간이 12/11/10/9/8초에서 10/9.5/9/8.5/8초로 감소했습니다.




카사딘 비주얼 업데이트+밸런스 변경

Kassadin(카사딘)카사딘
Riftwalk(균열 이동)균열 이동(R)
사거리가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5/3초에서 6/4/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2/26 업데이트에서 카사딘과 스킨들의 검이 밝게 빛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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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모바일: http://youtu.be/qrShhV8_qM0

 


얼음축제 카사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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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모바일: http://youtu.be/o-eo3CrkWOU

 

심해의 카사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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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모바일: http://youtu.be/cgZds8GXfcA

 

인간 시절의 카사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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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모바일: http://youtu.be/zmZq4Ks6YBs

 


선구자 카사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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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모바일: http://youtu.be/Tl3rhiVbQ0g

 


또한 카사딘의 스킬 아이콘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패시브, Q, W, E, R)

카사딘의 스킬 시각 효과(특히 평타와 Q 보호막)도 또한 바뀌었습니다.

 



카타리나 새로운 스킬 아이콘
카타리나가 새로운 스킬 아이콘을 가집니다.

    
(패시브, Q, W, E, R)

Trundle(트런들)트런들
King's Tribute(헌납)헌납(기본 지속 효과)
사거리가 1000에서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

Frozen Domain(얼음 왕국)얼음 왕국(W)
얼음에서 모든 시전자에게 받는 치유와 재생 효과가 8/11/14/17/20%에서 전구간 공통 20%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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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stana(트리스타나)트리스타나
Rapid Fire(속사)속사(Q)
신규 효과: 트리스타나가 폭발 화약(E)이 설치된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속사(Q)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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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 제작중 - 2/17 3/3]Mandrake Ward

※해당 아이템은 매우 실험적이며, (테스트를)한다 하더라도 아마 당장은 적용하지 않을겁니다. 모든 파일은 임시이며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았습니다.

Note: The following item is highly experimental and probably won't ship any time soon, if at all. All assets are temporary and are absolutely not final.

이 아이템은 다가오는 정글러의 체력 또는 정글러의 경로를 드러내지않고 정글러를 상대로 라인을 지키기 위한 초반 와드로 의도된것입니다. 
This is intended to be an early game ward to protect the lane against the jungle without revealing a jungler's prospective health or directional pathing.

또한 (초반 은신에 대해서)핑크 와드를 매우 비참한 기분으로 가지고있야 하기때문에 라인 수비를 위한 초반 은신의 해결책이 될겁니다.
It's also an answer to early game stealth for lane protections now that pinks are fairly woefully inequipped at dealing with the task.

3/3 업데이트

35골드

클릭 시 소모: 지정한 수풀(1200사거리 이내)에 달려가 숨는 정찰병을 2분간 소환합니다. 정찰병이 숨어있는동안 보이지않게되고 시야가 없어지지만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적이 1000 범위 이내에 있는 경우 맵에 핑을 찍어줍니다.

(투명 와드로 계산됩니다.)
(투명 와드는 가방에 3개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Xypherous
해당 글에서 약간 바뀐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Mandrake Ward는 해당 지점으로 달려가게되며, 달려가는동안 제한적인 시야를 제공하게됩니다. 달리는동안 Mandrake Ward는 위험에 노출되며 매우 짧은 시야 반경을 가집니다. - 하지만 적 진영에 깊이 와딩을 하는동안 제한된 안전한곳을 제공받고 멀리 떨어져있는 수풀들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Updated the original post with the slightly altered functionality.

It now runs to a point, providing limited sight checking while running. It's completely vulnerable while running and has a pretty short sight radius - but it can be used to spot check brushes that are far away and provides limited safety while warding deep in enemy territory.

Additionally, I think it should actually work on PBE now - unsure when we'll swap PBE over from testing the latest patch to testing experimental content - but stay tun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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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아이템]Mandrake Ward

클릭 시 소모: 지정한 수풀(1200사거리 이내)에 달려가 숨는 정찰병을 2분간 소환합니다. 정찰병이 숨어있는동안 보이지않게되고 시야가 없어지지만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적이 1000 범위 이내에 있는 경우 맵에 핑을 찍어줍니다.

(투명 와드로 계산됩니다.)
(투명 와드는 가방에 3개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스샷1: 현재 마오카이의 묘목으로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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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2: 수풀이 아닌 다른곳에 장소를 지정하면 경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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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3: 사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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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신규 아이템]루덴의 메아리

총가격: 3100골드
쓸데없이 큰 지팡이 + 에테르 환영 + 650골드

주문력 +120
이동 속도 +7%
고유 지속 효과: 이동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때 전류가 충전됩니다. 충전량이 100이 되면, 다음 스킬 공격 시 충전된 전류를 전부 방출해, 적중 시 최대 4명의 적에게 100(+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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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ks on Fire - Cinderhulk + 심술 두꺼비 변경이 다가옵니다!

▼대충 해석해봄

오늘 PBE에서는 탱커형 정글러를 위한 몇가지 큰 변경점을 가집니다. 저희들은 새로운 마법 부여와 심술 두꺼비 변경으로 탱커형 정글러와 나머지 정글러와의 차이를 해결해 보는중입니다.
돌격병의 문제는 다른 정글러들과 비교할때 탱커형 정글러들의 정글 클리어 속도가 향상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아이템이 상위로 갈수록 다른 정글러들은 피해량이 증가하는데 탱커형 정글러들은.....단단해지기만 하거든요.

새로운 마법 부여인 Cinderhulk를 봅시다.

새로운 마법 부여의 하위템 Bami's Cinder은 체력을 300올려주고 작은 태양불꽃 오오라(이제 Immolate 오오라입니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탱커형 정글러들에게 내구력과 정글 캠프 능력 모두 향상 시켜 줍니다.
Cinderhulk는 돌격병보다 낮은 능력치(체력이 500에서 350으로 내려감)를 가지고 있지만 추가 체력의 25%를 얻습니다. 이 말은 체력 아이템을 갈수록 탱커형 정글러들이 더 단단해진다는 말이죠

또한, 심술 두꺼비의 강타 버프가 해당 버프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의 추가 체력에 비례하여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 아이템들은 5.5 적용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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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바미의 불씨
(3/3 PBE에서 아이콘이 약간 밝아짐)

총 가격: 1000골드
재료: 루비 수정 + 600골드

체력 +300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근처 적에게 초당 5 (챔피언 레벨당 +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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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마법 부여:  잿불 거인

총 가격: 2200골드
재료: 바미의 불씨 + 정글 아이템 + 350골드

+350 체력
+25% 추가 체력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전투 시 근처 적에게 초당 16(챔피언 레벨당 +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전투 시간에 비례해 초당 최대 24 (챔피언 레벨당 +1.5)까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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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자의 검: 돌격병) (척후병의 사브르: 돌격병) (밀렵꾼의 나이프: 돌격병) (경비대의 길잡이: 돌격병)마법 부여: 돌격병
이름이 마법 부여: 잿불 거인로 바뀌었습니다.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태양불꽃 망토
조합 재료가 바미의 불씨r + 쇠사슬 조끼로 바뀌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가 이제 바미의 불씨마법 부여: 잿불 거인와 같은 "불사르기"라는 명칭이 붙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에 불사르기라는 이름이 붙어서 새 정글 마법 부여, 태양 불꽃 망토, 하위템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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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항 공성기)저항 공성기
고유 지속 효과가 이제 무너진 포탑에도 작동한다고 표기됩니다.

(칼날부리의 망토)칼날부리의 망토
방어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가 이제 무너진 포탑에도 작동한다고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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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당한 영광)정당한 영광
체력이 5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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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즈롯 차원문)즈롯 차원문
방어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가 이제 무너진 포탑에도 작동한다고 표기됩니다.

정글

심술 두꺼비
독버섯의 선물의 피해량이 이제 추가 체력(~10%)에 비례합니다.
공격력이 90에서 83으로 감소했습니다.

핏빛 칼날부리
공격력이 5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칼날부리
공격력이 20에서 16으로 감소했습니다.

어스름 늑대
골드가 12골드에서 16골드로 증가했습니다.

큰 어스름 늑대
골드가 42골드에서 53골드로 증가했습니다.


포탑
중단 공격로의 2차 포탑이 더이상 수호자의 보호막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챔피언,포탑 둘다). 상단/하단 공격로의 2차 포탑은 여전히 해당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탑에 대한 수호자의 보호막이 30으로 감소했습니다.(챔피언 아님!)

2차 포탑의 체력이 300만큼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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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억제기 포탑이 파괴될시 50골드(이전 175골드)를 주며 0의 경험치(이전 100)을 줍니다.
이제 넥서스 포탑이 파괴될시 50골드(이전 150골드)를 주며 0의 경험치(이전 120)을 줍니다.



신규 스킨

연미복 갈리오
750 RP


RiotKateyKhaos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들은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PBE에 나온 연미복 갈리오를 별로 기대하지 않는것으로 판단되어, 저희들은 시간을 좀 더 들여 가능한 멋있게 이 스킨을 제작하려고합니다. 즉, 연미복 갈리오는 5.5패치에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Hey guys, we saw that a lot of players weren't super excited about the Debonair Galio skin on PBE, so we've decided to take some time and do what we can to make this skin as awesome possible. That said, he won't be in Patch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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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 변경점: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비밀 요원 신 짜오
975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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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 변경점: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R 보호막 서류가방 파티클



인간사냥꾼 아칼리
13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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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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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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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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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식 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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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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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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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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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음향 효과 인게임에 아직 적용 안됨]


스킨 변경점: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새로운 음향 효과, 새로운 파티클,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신규 소환사 아이콘

  

텍스쳐 재조정
오늘 업데이트에서 타릭워윅, 그리고 잔나와 초가스의 일부 스킨들이 텍스쳐가 새롭게 재조정되었습니다.
텍스쳐 재조정은 신규 챔피언 텍스처에 준하는 품질로 향상시켜, 새로 업데이트 된 소환사의 협곡에서도 위화감 없이 어울리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텍스쳐 재조정이 비주얼 업데이트를 대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http://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2x5cmd/225_pbe_update/cox12ur

Ququroon

텍스쳐 재조정은 임시 처방에 좀 더 가깝죠. 단기적으로 게임 전체에 걸쳐 기준치의 품질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여전히 타릭에 대한 작업을 계속 하고있습니다.

They're more akin to bandaid fixes. Short term changes that are more focused on improving the baseline quality across the whole game, rather than fixing all of the needs of a specific champion.
We're still working on Taric. He just provides challenges on balancing the different opinions everyone has on him.

타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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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메랄드 타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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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 번째 성기사 타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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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석 타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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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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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색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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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프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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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고 사나운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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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지 사냥꾼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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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성의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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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송곳니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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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에나 워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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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http://youtu.be/LK2_Hs8ZRpg

 


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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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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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 여왕 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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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http://youtu.be/iyt_zc7Ys3E


마법공학 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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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의 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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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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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몽의 초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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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영상은 기본, 악몽, 쥬라기 초가스 비교 영상입니다.

 

네스호 초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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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 초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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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http://youtu.be/DIZsauDXuM8


쥬라기 초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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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사의 협곡 배너
소환사의 협곡에 보여질 몇가지 배너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현재 올빼미 배너는 레드 진영 본진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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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빼미 배너

수사슴 배너

SWAG 배너(이스포츠)


YOLO 배너(이스포츠)


일부 배너들은 아래 모델 뷰어에 나온것처럼 벽에 걸립니다.
(모델 뷰어 스크린샷이라 실제 적용될 이미지보다 퀄리티가 안좋아보이는점 이해바랍니다.)

투명/투명 감지와드 애니메이션
기본 투명/투명 감지 와드가 이제 생성/파괴 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가집니다.

 

게임 종료시 승리/패배
게임 종료시 승리/패배 배너가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모바일: http://youtu.be/qgZEc-aUfaQ

 


레드 진영 승리 애니메이션 - http://youtu.be/WC7SwnQp5Yo

레드 진영 패배 애니메이션 - http://youtu.be/xG1p8p1uR6I


블루 진영 승리 애니메이션 - http://youtu.be/2z-S5zXr78c

블루 진영 패배 애니메이션 - http://youtu.be/Bh3qk1yLBuE



클라이언트 내의 대전 기록 업데이트


- 볼수있는 경기가 10개에서 20개로 늘어납니다.
- 이제 장신구, cs, 총 처치&팀당 골드내역을 보여주는 좀 더 완성된 점수판을 보여줍니다.
- 중립 몬스터, 타워 파괴, 처치 시간이 찍힌 경기 타임라인을 가집니다.
- 골드 이익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 각 플레이어들이 킬을 기록한 위치를 보여주는 처치 지도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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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Sru_Duck"에관한 몇가지 파일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작은 오리는 모델, 텍스쳐, 몇가지 애니메이션을 가지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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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렐리아의 W 텍스쳐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렐리아가 이제 W가 발동되는동안 업데이트된 텍스쳐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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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에 삭제되었던 드래곤이 살고있는 곳의 바닥 디자인이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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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관전 모드에서 각 팀들이 잡은 드래곤의 횟수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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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우르프 모드와 관련된 파일 몇개가 변경되었습니다...누군가 어딘가에서 작업을 하고있겠죠

[버그 수정]나무정령 바드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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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우르프" 모드 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없으며, 텍스쳐와 일부 애니메이션이 부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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