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억울하게 영정 받았다는 글을 쓴 글쓴이입니다.


어떤 인벤러 분께서 진짜 본인이 억울하고 무고하다면
영정인증+ip로그기록?을 올려야하지않겠냐며 글을 써주셨습니다.

거기에 관하여, 그리고 7월 26일에 라이엇코리아에 직접 찾아가실 억울한 영정을 받으신분을 찾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글 솜씨가 좋지 못하여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문맥에 안맞거나 이상한 문장이 있으면 쪽지나 댓글로 알려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 2016년 7월 19일 억울하게 영정 받으신 분들중에 본사에 찾아갈마음이 정말로 있고
계정공유나 mk롤 사용등, 아무것도 하시지 않은 정말 결백하신 분들만 단톡방에 받고 있습니다.
그 전에 영정을 받았다거나 계정공유를 하셨던 분은 죄송스럽게도 저희가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스크린샷이 정말 많습니다. 데이터사용에 주의해주세요.








먼저 영정 된 계정 인증과 1:1 문의에 대한 답변 입니다.


*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이 적발되었다며 영구 정지를 당한 계정 1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로그기록을 보내달라고 요청을 하였으나, 보내주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이 1:1 문의 답변은 다른분도 글씨 하나 안틀리고 똑같이 받았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다시 한번 로그기록을 보내달라고 하였으나, 역시 보내주지않았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2016년 7월 랭크게임 등 에서 부정행위 프로그램 사용이 확인되었다고 정확한 답변이 왔습니다.
전적은 http://www.op.gg/summoner/userName=Riot000000018088 이 링크에 가시면 볼 수 있고,
혹시 모르니 밑에 전적기록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 본인명의 타계정의 부정행위 프로그램이 적발되어서 영구정지를 받은 계정 1,2,3,4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이와 같이 대부분의 답변이 매크로였고
본인명의 계정 5개중 1개의 계정에서 부정행위 프로그램 적발과
어느 시기에 어떤 게임에서 부정행위 프로그램이 사용되었는지 답변이 왔습니다.

전 mk롤은 물론 헬퍼,핵 프로그램도 사용하지 않았고 계정공유도 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해킹의 여부도 전혀 의심이 가지 않습니다.
최근 7월간에 부정행위 프로그램이 적발되었다는 계정의 모든 대전기록은 제가 하였기때문이죠.


피시방 컴퓨터에 핵 프로그램이 깔려있었다?
7월간 피시방에서 계정을 쓴적이 딱 2일 있었습니다.
혼자 가서 혼자 플레이하였고 그저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를 키고 플레이하기만 하였습니다.


본인 모르게 실행 된 프로그램이 적발되어 정지가 이루어진 것이다?

이러한 사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피시방 컴퓨터는 사용자가 껐다 키면 초기화되는 걸로 압니다.


-

* 7월 20일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소환사 광장 게시판의 게시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중간에 숫자를 잘 못 써서.. 중복된 것만 제대로 세면 1~10페이지를 넘길동안
억울하게 영정을 먹었다는 글만 대략 50개가 됩니다.

물론 정말 본인이 헬퍼를 쓰고 안 쓴척 하거나 계정공유를 하다가 그랬다고 얼버무리는 분도 있을겁니다.
그런 분들때문에 대부분의 인벤러들이 억울하다는 글을 보고도 거짓말하지말라며 안좋은 소리를 하는거같습니다.

근데 정말 7월 19일 밴 웨이브는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확실히 오제재가 있었습니다.
저처럼 정말 억울하고 무고하신 분들도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


* 7월간의 랭크게임에서 부정행위 프로그램이 발견되었다는 계정의 전적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여기까지가 제 계정의 랭크전적입니다.

7월간의 랭크게임등 이라는 답변을 토대로 캡처를 하였으며,
혹시 모르니까 노말 게임 전적도 첨부하겠습니다.



노말게임은 자주 안하고 랭크게임만 플레이 하던 계정이라서 칼바람 전적 4판밖에 없습니다.
그 전 노말게임 전적은 너무 오래되어서 OP.GG전적에도 남지 않네요.


혹시 몰라서 FOW.kr에도 검색을 해본 결과.
일반 게임은 아예 전적에 남아 있지 않았고, 칼바람도 69일전으로 기록 되어 있는 2게임밖에 찾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핵 프로그램을 모든 챔프에 사용할 수 있고 스펠시간,와드위치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말하지만
시즌3때부터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하여 시즌4,5,6 까지 시간을 투자하며 롤을 즐겨 온 롤에 대한 애정이 많은 유저가.
뭐가 아쉬워서 부정 행위 프로그램을 쓰고, 거짓으로 억울하다며 이런 글을 쓰겠습니까.


-

* 7월 20일 오후 11시, 구글검색으로 '롤인벤 영구정지'라고 검색 해본 결과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지난 밴 웨이브때도 이렇게 많은 유저분들이 억울하다고 외쳤었나요?

'롤인벤 영구정지'라고 검색해서 나온 글이 저 정도인걸로 봐서는
'영정'이라고 검색하거나 타 커뮤니티까지 생각한다면 올라온 글은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정말 억울합니다.
3~4년간 시간,돈을 투자하여 애지중지 플레이 해 온 계정 5개가 납득이 안돼는 사유로 인해 영구정지라니..

이런 글을 써보신 분들은 알겁니다.
하나하나 캡처하고 수정하고 글을 작성하는데에 시간이 얼마나 소비되고 힘든지,

그동안 말로만 억울하다며 뒤에서는 헬퍼를 쓰고 있었던 몇몇 유저들과는 다르게
진짜 억울하게 영구정지를 받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부탁합니다.



* 인터넷에 검색하면 찾을 수 있는 라이엇코리아의 대표전화 02) 3454 xxxx
이 곳에 전화하여 문의 해보신 유저분들도 꽤 있을텐데요.

저도 물론 영구정지 조치를 받자 마자 전화 문의를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돌아온 답변은

"여기는 고객센터가 아니예요. 여긴 대표전화구요. 외부 기관과 사업체랑 업무적으로 통화를 하는 곳입니다. "

"전화 상담센터는 없구요. 온라인 상담센터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처는 없습니다."

"저희 쪽에서 연결해드릴 수 있는곳도 없고 해결해드릴 수 있는것도 없습니다. 상담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대표전화에서는 제공 가능한 연락처가 없습니다.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방문 하시는건 관계 없지만 방문하시더라도 방문상담실이 없기 때문에 상담받아보실 수 있을지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

"저희 부서는 문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 수 없구요. 저의 업무에 관해서는 설명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경찰서에서 연락이 와도 전달만 드리고 그에 대한 연결은 해드릴 수 있는 입장이 아닙니다."

"제 맡은 바 업무에 대해서는 충분히 하고 있구요. 어디서 연락이 와도 대답 해드릴 수 없는 건 동일합니다".

"제가 본사에서 근무하는지 개인적인 근무처는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대표전화를 찾아오시겠다는거예요? 저를 보시러? 위치가 중요한건 아니세요."



전화 녹음 파일을 들으면서 적은 문장들입니다. 어이가 없어요, 들으면서도.
명확한 대답에 대해서는 회피하는 대답들 뿐이고 본인들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는게 없으시대요.

고객센터는 없다고 온라인 1:1 문의를 달라고 하고
그럼 1:1 문의에 대한 것을 여쭤볼 수 있는 윗분을 연락 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였더니
개인정보유출이라면서 아무곳도 연결해주지 않네요. 무조건 온라인 1:1 문의를 달라고 해요.
정작 계정에 대한 1:1 문의는 매크로 답변만 돌리면서.. ㅎㅎ




그렇게 무고하고 억울하면 라이엇코리아에 직접 찾아가시라는 분들..
그래서 저희가 라이엇코리아에 직접 방문하실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2016년 7월 19일 억울하게 영구 정지 받으신분들, 망설이지마시고 쪽지나 댓글 남겨주세요.
대략 7월 26일 쯤 라이엇코리아에 방문 할 예정입니다.

혼자 가서 하소연하다가 콜라 한잔 얻어먹고는 아무것도 해결 못하고 돌아오시는 것보다는
정말 억울하게 영구정지 받으신 분들과 함께가서 항의하고 하소연 하는게 낫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준비하실 자료는 억울한 영구정지에 대한 1:1 문의 답변. 그거 하나면 충분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m4a 녹음파일 올리는 방법 아시는분을 찾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