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되고 접속되자마자 지식의 연단으로 향했습니다. 크로미가 친절하게 영원의 섬으로 가는 시계를 주더군요.

가보니 역시 왁자지껄 ㅎㅎ 정박지에서 천신의 광장으로 가라는 퀘스트를 주더군요.

받고 천신의 광장9시방향 하단에 퀘는 시나리오는 주는 녀석과 꼬마운다전설펫을 데리고 있는 꼬맹이가 있더군요.

 

냉큼 꼬마운다를 상대했는데 속도가 200대더군요? 힘과 체력이 ㄷㄷㄷ

판다렌물정령을 꺼내서 간헐천을 깔았는데 깃털장식으로 한방에 사망 ㄷㄷ

그뒤 크로미니우스를 꺼냈습니다.턴을 세보니 운다스타의 묵사발이 감당 안되겠더군요. 해서 야수울음을 썼습니다.

그뒤 날아오는 영혼불광선 그뒤엔 묵사발만이 남아 있어서 크로미니우스의 사망은 확정적이라 마력의쇄도를 사용했습니다. 그후 사망 그뒤에 기계설인을 꺼내 더블데미지 디버프와 간헐천에 강철대포를 박아서 마무리 했습니다.

가장 안정적이라 생각되는 방법은 판다렌물정령,크로미니우스,다크문비행선입니다.

첫턴에 다크문 비행선으로 미끼 판다렌물정령으로 교체 간헐천>>소용돌이>>그담 물정령 사망>>>크로미니우스로 교체

야수울음후에 묵사발 맞고 죽던가 간신히 살듯한데.살면 마력의쇄도 죽으면 비행선으로 로켓발사가 되겠습니다.

 

천신의 시험 시나리오에 진입 했습니다.

 

처음에 타란주의 3수도사를 상대했는데 예상대로 까다롭더군요.

발키르,병든다람쥐,역병곰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발키르로 파멸의저주 그담 스턴 걸릴때 병든다람쥐로 교체후 광기의일격 그후 흡수 그담 파멸의 저주가 터지며 사망

두번째 녀석은 병든다람쥐 광기일격 흡수 이빨로버티다 병든다람쥐 사망 후에 발키르 교체 일반공격 두번째 사망

세번째녀석 발키르 파멸의저주 데미지 증폭(유령출몰도 상관 없을듯),발키르 사망 역병곰등장 스턴으로 파멸의 저주턴 벌기 일반공격 세번째녀석 사망

 

두번째 첸스톰스타우트

전투로봇,아누비사스우상,으릉이

처음에 야크같은 녀석은 전투로봇으로 방패쓰고 상대하면 그다지 어렵지 않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전투로봇이 당하더군요.그래서 지뢰쓰고 전투로봇 사망 아누비사스 교체해서 모래바람에 파괴로 팅겨내기로 풀뜯기 턴 방어하면서 상대해서

첫째녀석 사망

두번째녀석 귀뚜라미 업그레이드된 떼 공격을 선보였으나 모래바람과 인간형 특성엔 역부족 귀뚜라미 체력 조금 남고 아누비사스 사망 으릉이 등장으로 물결쇄도로 마무리

서번째녀석 주령은 출혈에 핏물 물결쇄도로 무난한 마무리

첸은 좀 운이 따라줘서 잡은듯 합니다. 이녀석은 완벽공략이 안된상태로군요.

 

세번째 레시온

삼용이패밀리일줄 알았는데 처음엔 언데드에 속도가 375라는게 함정

첫번째 극속토끼를 꺼냈는데 당할뻔했습니다. 하지만 서리무덤이 떨어지는 타이밍에 회피를 쓰니 그리 어렵진 않았습니다. 주의점은 질풍대신 할퀴기를 쓰시라는것 여기선 힘토끼나 동물속성의 회피있는 펫이 더 좋을수도 있겠습니다.

두번째용은 아누비사스우상으로 어렵지 않게 잡았습니다.

세번째용 아빠!! 데스윙이라고 보심 됩니다. 아누비사스로 투닥하다가 아누비사스 사망후 퀴라지 감시자 325로 잡았습니다.

용족들의 상향을 피부로 느낄수 있더군요. 체력 50%이하로 떨어지면 다음 공격으로 죽었다고 봐야될정도입니다.

 

천신펫은 다음글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