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도중에 제가 직접 모드 관련된 사실을 적은적이없고 전 인벤자유게시판과 사건사고게시판에 정확한사실을 알고싶어 글을 올린것뿐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200&name=nicname&keyword=%EB%B0%B0%EB%93%9C%EB%A0%88%EB%B9%97&l=722932

자유게시판에 올렸던글입니다. 그글은 사실 확인을 위한 요청관련글이었습니다.

사건사고게시판에 올렸던 글은 이판에 관련된 상황을 나열하고 마지막 글에 자유게시판글과 같이 의문사항을 적은것말곤 없습니다. 그때의 글은 사건사고게시판의 조건에 최대한 맞춰 적은글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2016년 4월 22일 새벽1시 맵은 떡갈나무 숲입니다.

 

직접 나이까지 밝혀서 그 사건에 대한 악의적인 목적성은 없었던것을 밝힙니다.

아직 고3이라 정확한 판단은 부족하지만 그판에 대한 상황판단은 가능했었고 그에대한 의견차이로인한 팀에 패배에관한글을 인벤 사건사고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사건사고 게시판은 게임도중 일어난 사건내용 등을 게시하여 같은 상황으로 인한 다른 피해자가 생겨나지 않도록 하는 공익성을 띄는 게시판입니다.

하지만 이전에 탄XX라는 분께서 저에 대한 비방과 거짓증언에 대한 관련 글을 적었을때 그판의 진실된상황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그글이 삭제되었던 경험으로 인해 혹여라도 관련 상황에 의해 피해를 입은 분을 통한 정확한 해답을 알기전에 글이 지워질까에 대한 사사게 관리자에대한 저의 불신 때문에 자유게시판에 유저들을 통해 확인하려고 했습니다.

 게임도중에 현재 저와 대치상황에 있는 분께 제가 그분께 불법모드관련하여 언급한적도 없고, 단지 사실확인을 시도하려던것뿐입니다.

 

 

저도 이러한상황에 처한듯하고 그에대한 판단은 여러분께 맞기겠습니다.

 

카톡으로도 직접대화를 시도해보며 간단하게 해결을 시도하려했습니다만, 도저히 말이 통하지가 않기에 그 사건에 관하여 증거와 함께 게시합니다. 리플과 저에대한 협박문은 다 캡쳐해두었으니 법정까지 간다고 하더라도 그에대한 반론의 증거를 제기할 준비가 모두 다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