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노어의 전쟁 군주 - 전사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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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8월 7일 기준 업데이트(출처 : wowhead - 원문보기) 


1. 새로운 스킬 모습

2. 새로운 방어구 모습

3. 방어구 세트 효과

4. 특성

5. 문양

6. 전문화

7. 직업 기술

8. 드레노어의 선물

9. 변경된 군중 제어기술

10. 패치노트

 

 

 

 

1. 새로운 스킬 모습


100레벨 특성으로 추가된 새로운 기술 동영상입니다. 무기 불태우기(Ignite Weapon), 파괴자(Ravager) 순으로 나옵니다.


 







2. 새로운 방어구 모습

 



레이드 방어구 17시즌 - 일반 / 영웅 / 신화







3. 방어구 세트 효과

 


레이드 방어구 세트 효과


무기 전문화 2셋 - 거인의 강타가 이제 3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무기 전문화 4셋 - 거인의 강타가 50%의 확률로 필사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간 50% 감소시킵니다.

 

분노 전문화 2셋 - 격노 상태에서 분노의 강타가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0% 증가합니다.

분노 전문화 4셋 - 무모한 희생이 활성화 되있을 때, 근접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이 1초당 5%씩 증가합니다.

 

방어 전문화 2셋 - 방패 밀쳐내기가 25%의 확률로 방패 돌진(Shield Charge)을 자동으로 시전하게 합니다.

방어 전문화 4셋 - 방패 돌진(Shield Charge)이 영웅의 일격, 방패 밀쳐내기, 복수의 피해량을 20% 증가시킵니다. 방어 태세일 때, 방패 막기가 활성화 되있으면 방패 막기 확률이30% 증가합니다.



PVP 방어구 세트 효과


무기 전문화 2셋 - 돌진을 사용할 때, 다음 필사의 일격 치명타 확률이 50% 증가합니다.


분노 전문화 2셋 - 돌진을 사용할 때, 다음 피의 갈증 치명타 확률이 50% 증가합니다.


방어 전문화 2셋 - 돌진을 사용할 때, 다음 방패 밀쳐내기 치명타 확률이 50% 증가합니다.


모든 전문화 4셋 - 공격을 받으면 분노를 생성합니다.







4. 특성



새로운 추가 사항

모든 전문화

 

파괴자(가칭 - 원문 : Ravager) - 소용돌이 치는 도끼를 지정한 위치에 던져서 전투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6미터 반경의 적에게 1초마다 입히고, 10초간 지속됩니다. 또한 무기막기 확률도 10초간 30% 증가합니다.

 

분노 통제(가칭 - 원문 : Anger Management) - 30의 분노를 소모할 때 마다 다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줄어듭니다 : [투신, 피범벅, 칼날 폭풍, 폭풍 망치, 충격파, 용의 포효, 도발 깃발, 영웅의 도약, 방패의 벽, 사기의 외침, 최후의 저항, 무모한 희생, 투사의 혼]

 

급살 - 전사의 근접공격이 10%의 확률로 다음 마무리 일격은 대상의 체력과 관계없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무기, 분노 전문화

 

무기 불태우기(가칭 - 원문 : Ignite Weapon) - 전사의 무기를 불태워서 10초간 무기 공격력의 65%(한손 무기는 91%)에 해당하는 화염 피해를 근접 공격으로 입힙니다. 이 기술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지 않습니다.

 



무기 전문화

 

피의 맛 - 분쇄가 피해를 입힐 때 마다, 3의 분노를 얻습니다.

 

격돌 - 적을 강하게 후려쳐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격돌을 연달아 사용하면 격돌의 피해량이 50%, 분노 소모량이 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중까지 중첩됩니다.

 



분노 전문화

 

다스릴 수 없는 갈증 - 피의 갈증이 더 이상 재사용대기시간을 가지지 않습니다.

 

광기의 일격(가칭 - 원문 : Furious Strikes) - 난폭한 일격의 분노 소모량이 10만큼 줄어듭니다.

 



방어 전문화

 

검투사의 결의(가칭 - 원문 : Gladiator's Resolve ) - 방어 태세 상태에서 받는 피해가 5% 감소합니다. 또한 전투 태세를 검투사 태세로 바꿈으로써, 기존의 방어 역할에서 벗어나 공격적으로 변합니다. 검투사 태세는 불굴의 전투 태세로 물리 공격력을 20% 증가시키며, 방패 막기를 방패 돌진으로 전환시킵니다. 전사는 전투 중에 이 태세를 바꿀 수 없습니다.

무거운 반격 - 방패 밀쳐내기가 방패 막기가 활성화 되있을 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불굴의 일격 - 압도가 6초 동안 영웅의 일격의 분노 소모를 6 감소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효과가 5번 적용되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

전사의 45레벨 특성이 새로 설계됩니다 : <급살 : 모든 전문화>, <격돌, 피의 맛 : 무기 전문화>, <불굴의 일격, 무거운 반격 : 방어 전문화>, <다스릴 수 없는 갈증, 광기의 일격(가칭 - 원문 : Furious Strikes) : 분노 전문화>

 

피범벅 - 다음 12초 동안 근접 특수 공격과 다중타격이 출혈효과를 남겨 6초동안 3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출혈 중에는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칼날폭풍 - 휘몰아 치는 파괴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1초마다 무기 공격력의 120% -> 6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 동안에도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가 가능하며, 이동 방해 효과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그러나 외침 기술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의 포효 - 사납게 포효하여 주위 8미터 반경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14.1% -> 165%만큼 피해를 입히고 밀쳐내 0.50초 동안 넘어지게 합니다. 용의 포효는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며 대상의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격노의 재생력 - 전체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즉시 회복하고, 추가로 5초에 걸쳐 10% -> 20%의 생명력을 더 회복합니다. 기절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절 상태에서 사용하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예견된 승리 - 즉시 대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200%(무기 전문화 - 2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고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예견된 승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연전연승을 대체합니다.

 

대규모 주문반사 - 자신과 주변 2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및 공격대원에게 시전되는 다음 주문을 반사합니다. 5초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줄어들었습니다. 주문 반사를 대체합니다.

 

재기의 바람 - 생명력이 35% 미만일 때, 받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흡수하여 회복합니다.

 

충격파 - 충격의 파장이 부채꼴 모양으로 나아가 전방 10미터 안에 있는 모든 적 대상에게 전투력의 125%만큼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3명 이상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충격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폭풍망치 - 적에게 무기를 던져 무기 공격력의 125% -> 60% 만큼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에 영구 면역인 대상에게는 무기 공격력의 500% -> 4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검과 방패 - 압도 사용 시 30% 확률로 방패 밀쳐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방패 밀쳐내기로 생성되는 분노가 5만큼 증가합니다. 5초 ->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쟁인도자 - 돌진 사용 시 대상을 기절시키는 대신 땅에 거꾸러뜨려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이동 속도를 15초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대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제거 사항

다음의 기존 45레벨 특성이 변경되었습니다 : 충격의 외침, 날카로운 고함, 훼방의 외침








5. 문양




새로운 추가 사항

회전베기 - 영웅의 일격이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빼든 검(가칭 - 원문 : Drawn Sword) - 투사의 혼이 활성화 되어 적의 공격을 방어할 때마다, 5의 분노를 얻습니다.

 

영웅의 도약 - 영웅의 도약을 사용하고 3초동안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도발 깃발 - 도발 깃발이 전사를 공격하게 하지 않고, 전사가 지정한 방어 전담 플레이어를 적들이 공격하게 합니다.

 

분노의 강타 - 분노의 강타가 각각 치명타로 적중할 때, 다음 피의 갈증 치유량이 10초동안 2배로 증가합니다.

 

재집결의 함성 - 재집결의 함성이 활성화 중일 때, 전사는 20%의 흡수능력(가칭 - 원문 : Leech)을 가지며, 전사가 입힌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을 흡수해서 추가로 자신을 치유합니다.

 

분쇄의 투척 - 분쇄의 투척을 배웁니다. 분쇄의 투척 - 적에게 무기를 던져 12의 피해를 입히거나 무적효과를 제거합니다.

 

완벽한 방어(가칭 - 원문 : Flawless Defense) - 투사의 혼이 활성화되있을 때, 전사는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이 25% 감소합니다.




변경 사항

대공세 - 돌진 시 주위 2명의 대상을 추가로 기절 ->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피의 치유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불타는 분노 - 분노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거인의 강타 - 거인의 강타 지속 시간이 13.5초로 증가하는 대신, 대상의 방어도를 40%만 무시합니다. 대상에게 방어구 가르기 효과를 입힙니다.

 

투사의 혼 - 투사의 혼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제압이나 난폭한 일격을 사용할 때 마다 지속시간이 0.5초 -> 1초만큼 늘어납니다.

 

완벽한 방어(가칭 - 원문 : Flawless Defense) - 투사의 혼이 활성화되있을 때, 전사는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이 25% 감소합니다.

 

입막음 - 자루 공격, 영웅의 투척 기술이 대상을 3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플레이어를 상대로는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15초마다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상처 출혈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저해의 일격 - 영웅의 일격과 회전베기 사용 시 추가로 대상의 이동 속도가 8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촉발 - 사기의 외침을 사용하면 다음 3번의 영웅의 일격이나 회전베기에 분노가 소비되지 않습니다.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무모한 희생 - 무모한 희생으로 증가하는 치명타율 -> 효과가 12% -> 40% 만큼 감소하지만 지속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전문화와 분노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공명하는 힘 - 무기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방패의 벽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천둥번개 - 무기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 가능합니다.

 

바람과 천둥(가칭 - 원문 : Wind and Thunder) - 소용돌이와 천둥벼락의 반경이 4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특이 사항

다음의 기술에 관련된 문양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웅의 일격 - 회전베기, 저해의 일격

 

투사의 혼 - 투사의 혼, 완벽한 방어(가칭 - 원문 : Flawless Defense), 빼든 검(가칭 - 원문 : Drawn Sword)

 

영웅의 도약 - 날아드는 죽음, 영웅의 도약

 

분노의 강타 - 분노의 강타, 몰아치는 바람

 

방패의 벽 - 방패의 벽, 무거운 반격






6. 전문화




새로운 추가 사항

방어 전문화

 


피의 광기 - 자동 공격이 다중 타격으로 적중하면 피의 광기가 발동하여, 3초에 걸쳐 전사 생명력의 3%가 회복됩니다. 효과가 다시 발동하면, 남은 지속 시간이 새로운 효과에 더해집니다.

 

방패 특화(가칭 - 원문 : Shield Mastery) - 모든 자원으로부터 5%의 추가 특화 수치를 얻습니다.

 

결의 - 자신에게 스스로 하는 치유나 피해 흡수의 효과가, 체력 및 지난 10초 동안 받은 피해(회피나 피해 완화가 이루어지기 전 수치)에 기반해 증가합니다.

 


 


분노 전문화

 


잔인함(가칭 - 원문 : Cruelty) - 모든 자원으로부터 5%의 추가 치명타 수치를 얻습니다.

 

고무적인 존재(가칭 - 원문 : Inspiring Presence) - 100미터 반경내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 3%의 임기응변 수치를 부가합니다.

 

 



무기 전문화

 


고무적인 존재(가칭 - 원문 : Inspiring Presence) - 100미터 반경내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 3%의 임기응변 수치를 부가합니다.

 

분쇄 - 대상에게 18초동안 전투력의 76.62% -> 91.94% 만큼 출혈 피해를 입히고, 효과가 사라질 때는 전투력의 175.148% -> 210.18% 만큼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특화 : 무기의 지배자 - 거인의 강타, 필사의 일격,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20% 증가시킵니다.

 

무기 특화(가칭 - 원문 : Weapon Mastery) - 모든 자원으로부터 5%의 추가 특화 수치를 얻습니다.




변경 사항

방어 전문화


 

압도 - 무기 공격력의 220% -> 200%에 해당하는 피해와 3647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방어구를 갈라 약화된 방어 효과를 입힙니다. 방어구 가르기를 대체합니다. 압도를 사용 시 검과 방패 지속효과가 발생합니다.

 

치명상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압도, 천둥벼락이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15초당안 전투력의 396% -> 3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대상이 완전히 치유되면 사라집니다.

 

격노 - 분노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필사의 일격, 피의 갈증, 거인의 강타, 압도, 방패 밀쳐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결정적 방어에 성공하면 격노하여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6초동안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 결정적 방어 - 방패로 공격을 방어할 확률이 4%만큼 증가하고 결정적 방어가 발동할 확률이 18%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전투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복수 - 방어 태세나 검투사 태세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적과 추가로 다른 두 적을 즉시 공격하여 9,380-> 전투력의 222% 만큼 피해를 주 대상에게 입히고 두 번째 대상에게는 5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복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도발 깃발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수호 방패 - 방패를 치켜들어 6초 동안 95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흡수량은 최대 60 -> 40의 분노를 소모하여 증가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 피해량 공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방패 밀쳐내기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영웅의 일격은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천둥 벼락 - 무기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8미터 내의 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72.3% -> 84%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30의 분노를 소모하며, 영향을 받은 적의 이동 속도를 6초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 태세나 검투사 태세를 필요로 합니다.

 

굳건한 파수 대장 - 총 체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을 확률이 6%만큼 감소합니다. 장비 착용으로 인한 방어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천둥벼락에 소비되는 분노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적이 전사의 근접공격을 무기로 막을 확률을 3%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 전문화


 

피의 갈증 - 대상을 즉시 주무기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60% -> 7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1%만큼 회복합니다.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은 일반 공격보다 두 배 -> 30% 높습니다. 분노 전사는 영웅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거인의 강타 - 분노를 30만큼 소모하여, 대상을 강타하고 무기 공격력의 175% -> 225%만큼 피해를 입히고 방어를 약화시킵니다. 6초 동안 방어도를 100% -> 모두 무시하며, 대상에게 물리 취약 효과를 일으킵니다.

 

광기의 광전사 - 쌍수 전투의 달인이 되어 보조장비 칸에 한손 무기 또는 보조 무기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한손 무기나 양손 무기를 양손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한손 무기 착용 시에는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보조장비 칸에 양손 무기를 착용하면 25%만큼, 한손 무기를 착용하면 50%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격노 - 분노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필사의 일격, 피의 갈증, 거인의 강타, 압도, 방패 밀쳐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결정적 방어에 성공하면 격노하여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6초동안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 구속되지 않은 분노 - 격노 시 물리 공격력이 11%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 - 양손의 근접 무기로 무기 공격력의 190% -> 138%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분노의 강타는 거인의 강타 효과 지속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격노하면 분노의 강타를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회 축적됩니다.

 

재집결의 함성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10초 동안 자신과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최대 생명력을 일시적으로 20%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증가한 생명력도 함께 사라집니다.

 

무모한 희생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특수 공격의 치명타율이 30%-> 1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나된 분노 - 한손 무기 두 개를 쌍수로 사용하면 공격력이 35% -> 20%만큼 증가하고, 보조 무기로 35% ->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소용돌이 - 분노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강철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 모든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85% -> 1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난폭한 일격 - 보조 무기로 재빨리 일격을 가해 무기 공격력의 230% -> 18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죽음의 상처를 남깁니다. 피의 갈증 적중 시 20%의 확률로 다음 3번의 난폭한 일격을 분노 소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전문화

 


거인의 강타 - 분노를 30만큼 소모하여, 대상을 강타하고 무기 공격력의 175% -> 400%만큼 피해를 입히고 방어를 약화시킵니다. 6초 동안 방어도를 100% -> 모두 무시하며, 대상에게 물리 취약 효과를 일으킵니다.

 

마무리 일격 - 상처 입은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무기공격력의 120%만큼 피해를 입히고, 최대 30의 분노를 추가로 사용해 750% -> 625%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사의 일격 - 무기 공격력의 175% -> 36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죽음의 상처를 남깁니다. 이제 분노를 20만큼 소모하며, 무기 전사의 영웅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재집결의 함성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10초 동안 자신과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최대 생명력을 일시적으로 20%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증가한 생명력도 함께 사라집니다.

 

무모한 희생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특수 공격의 치명타율이 30%-> 1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격전의 용사 -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모든 공격력이 25% -> 15%만큼 증가합니다. 소용돌이와 천둥벼락에 소비되는 분노가 10만큼 감소합니다.

 

휩쓸기 일격 - 분노소모량이 30에서 1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10초 동안 근접 공격 시 주위의 적 1명을 추가로 공격해 75% ->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 벼락 - 무기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8미터 내의 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72.3% -> 84%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30의 분노를 소모하며, 영향을 받은 적의 이동 속도를 6초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 태세나 검투사 태세를 필요로 합니다.

 

소용돌이 - 분노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강철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 모든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85% ->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제거 사항

방어 전문화

 


핏빛 천둥 - 치명상과 천둥벼락으로 효과가 통합됩니다.

 

검과 방패 - 압도에 효과가 통합됩니다.

 

최후통첩 - 방패 밀쳐내기에 효과가 통합됩니다.

 

복수심 - 삭제

 

무모한 희생 - 무기 전문화와 분노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분노 전문화


 

피의 쇄도 - 피의 갈증에 효과가 통합됩니다.

 

고기칼 - 삭제

 

하나된 분노 - 광기의 광전사에 효과가 통합됩니다.

 

티탄의 손아귀 - 광기의 광전사에 효과가 통합됩니다.

 

분노 해방 - 삭제

 

 



무기 전문화

 


핏빛 천둥 - 치명상과 천둥벼락으로 효과가 통합됩니다.

 

특화 : 일격의 기회 - 삭제

 

제압 - 삭제

 

분노 해방 - 삭제

 






7. 직업 기술


새로운 추가 사항

저돌적인 돌진 -  가속이 필멸의 일격, 피의 갈증, 방패 밀쳐내기, 천둥벼락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변경 사항

전투의 외침 - 주위 100미터 반경에 있는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전투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5분 ->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한 명의 전사 당 하나의 외침만 사용가능합니다.

 

전투 태세 - 공격적인 전투 태세입니다. 일반 근접 공격으로 많은 분노를 생성합니다. 일반 근접 공격으로 분노를 생성합니다. 무기 전사가 전투 태세를 취하면 분노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공격이 적중하면 두 배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광전사의 격노 - 광전사로 변해서 6초 동안 격노하여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광전사의 격노가 지속되는 동안 6초동안 공포, 혼절시키기, 행동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돌진 - 적에게 돌진하여 대상을 1.5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일정 수치만큼(미정)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지휘의 외침 - 5분 -> 1시간 동안 반경 100미터 안에 있는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체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방어 태세 - 무기 전사가 방어 태세를 취하면 일반 근접 공격으로 얻는 분노가 전투 태세에 비해 50%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 상처 입은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무기 공격력의 252%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전사는 10의 분노를 소모하며, 최대 30의 분노를 추가로 사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분노 전사는 보조 무기 공격력의 252%만큼 물리 피해도 동시에 입힙니다.

 

무력화 - 적의 신체를 손상시켜 무기 공격력의 20%만큼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영웅의 도약 - 공중 도약 후 지면에 강력한 충격을 일으켜 대상 지역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79% -> 52%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영웅의 일격 - 무기 공격력의 119% -> 75%에 해당하는 (한손 무기 착용 중에는 무기 공격력의 154% -> 105%에 해당하는 피해)피해를 줍니다. 분노가 넘쳐날 때 사용하기 좋은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영웅의 투척 - 이제 대상과 최소 8미터 이상 떨어져 있어야 사용가능합니다. 적에게 무기를 던져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위협수준을 300% 증가시킵니다.

 

가로막기 - 빠른 속도로 대상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 -> 아군에게 달려가면서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나고, 대상이 자신으로부터 반경 25미터 -> 10미터 안에 있는 10초 동안 다음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을 대신 맞습니다.

 

분쇄의 투척 - 적에게 무기를 던져 12의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20%만큼 감소시키거나 무적 효과를 제거합니다.

 

도발 - 방어 태세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천둥벼락 - 8미터 반경 내의 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72.3%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약화된 공격 효과를 입힙니다.

 

연전연승 - 즉시 대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200%(무기 전문화 - 240%)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20% -> 15%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게 된 지 20초 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거 사항

광폭 태세 - 삭제

회전베기 - 삭제

사기의 깃발 - 삭제

무장 해제 - 삭제

해골 깃발 - 삭제

방어구 가르기 - 삭제






8. 드레노어의 선물


방어 전문화

향상된 영웅의 투척 - 영웅의 투척이 더 이상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지 않습니다.

 

향상된 방어 태세 - 이제 방어 태세가 방어도를 추가로 15% 증가시킵니다.

 

향상된 막기 - 방패 막기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향상된 영웅의 도약 - 영웅의 도약 피해 범위가 2미터 증가합니다.




분노 전문화

강화된 소용돌이 - 소용돌이가 적중할 때 마다 분노의 강타 대상을 2명으로 증가시키고 최대 4명까지 중첩됩니다.

 

향상된 영웅의 도약 - 영웅의 도약 피해 범위가 2미터 증가합니다.

 

향상된 투사의 혼 -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향상된 거인의 강타 - 거인의 강타를 적중시킬 때 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무기 전문화

향상된 영웅의 도약 - 영웅의 도약 피해 범위가 2미터 증가합니다.

 

향상된 투사의 혼 -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강화된 휩쓸기 일격 - 휩쓸기 일격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강화된 분쇄 - 분쇄에 걸린 적을 근접 공격할 때 마다 전투력의 76.62%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9. 변경된 군중 제어기술

돌진 - 돌진이 이제 더 이상 대상을 기절시키지 않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 이동 불가 상태는 다른 이동 불가 상태와 점감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전쟁인도자 - 전쟁인도자가 이제 대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대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무장 해제 - 삭제

위협의 외침 - PvP 상황에서 8초 -> 6초간 효과를 가집니다.




10. 패치노트 - 식 홈페이지 게시글 링크











P.s - 아직 많은 부분들이 계속 해서 변경 중입니다. 수정된 사항이 나올 떄마다 가능한 빠르게 확인해서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