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의 715개편과 함께 우리의 좋은 친구 머광은 공군을 대체하며 특성줄로 들어갔고
영거자광굴/공유공군/공유영거자로 삼분되던 특성은
영거자광굴과 머광공유의 양극단으로 나뉘고 말았읍니다.

최소한의 평딜과 형상 재진입시간을 보장해주었던 머광이 사라짐에 따라
광굴암사의 평딜은 유례없이 처참해졌으며
전투시간이 천년만년 늘어지는 네임드에서는
광굴을 쓰면 오히려 마이너스인 수준이 되어버렸져.

에트는 막페블 올리고 공허페 투타겟 쫄딜밀어야하니까 광굴하는거지
크로 6분일 때 광굴 누가함? 아무도 안함.;;

물론 에트에서도 광굴암사 평딜의 고질적인 문제가 드러나는데,
이는 바로 사실상 4~5분가량을 미터기 바닥에서 질질 기어다녀야 한다는 점입니다.
35% 되기 전엔 영거자 그런 거 없거든여. 특성 하나 안찍고 5분동안 딜하는거임.

존나 병신설계잖아여.

그리고 이게 바로 에트에서 젝스껴야 하는 이유입니다.
젝스 잘만 터지면 형상유지력 재진입력 오지고 머광공유암사랑도 비빌 수 있음.
100~35%동안의 5분동안 영거자를 활용할 수 있다구여.

이래도 젝스가 아닙니까?!

아, 그리고 2쫄이 보통 60중 이상에서 나오는데
광기 훅훅 빠지니까 도트바르다가 뒤질 위험이 있거든여?
이거 젝스 떠있으면 느긋하게 도트작업 가능함.
개꿀임.


+ 세푸즈는 한번도 안써봐서 모르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