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카로운 칼날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특성 변경점:
1레벨
• 새로운 특성 추가: 은신한 동안에 이동속도가 25%증가합니다. 은신이 풀리면 효과는 사라집니다.

4레벨
• 새로운 특성 추가: 그림자 습격: 쿨타임 30초, 5초동안 공속이 40%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기술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회 중첩됩니다.
• 연계공격이 삭제됩니다.

10레벨
• 궁극기 삭제: 그림자 습격
• 궁극기 추가: 네라짐의 지도자: 가장 최근에 사용한 스킬을 모방하여 특성이 적용되지 않은 스킬을 재시전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공격의 데미지가 40%증가합니다.

16레벨
• 공허 가르기의 추가 데미지가 20%로 감소합니다.
40% =》20%)

20레벨
• 되돌리기가 삭제됩니다.
그리고 네라짐 궁 강화에 되돌리기 효과가 추가되며 날카로운 칼날이 2스택으로 변합니다.

패치 이전이랑 비교하자면 공허감옥과 되돌리기중 하나를 선택하게끔 바뀌었기 때문에 특성트리에 따른 컨셉이 뚜렷하게 구분될 것으로 보임
개인적으로 예전 라툴을 반쪽으로 쪼개서 나눠놓은 듯한 인상을 받음

네라짐 궁강화는 이전과 같은지 아니면 이전처럼 되돌리기가 따로 생기는 것인지 아니면
네라짐이 스킬 1개만 초기화시키는 스킬에서 모든 스킬을 초기화시키는 스킬인지 모르겠지만 아마 후자라면 공허감옥과 날칼1개를 맞바꾼 최악의 너프라고 할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