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11-16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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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J 포럼 전투 도적 부분 번역ej 포럼 전투도적 번역글 1. 1타겟 딜링 · 은신상태에서는 매복을 사용한다. (비전투진입 또는 소멸후) · 난도질은 연계점수와 관계없이 2초 미만으로 떨어졌을때 리필한다. · 약공디버프는 사악한 일격을 계속 사용하기위해 계속 유지해준다. (절개와 파열을 위해서도) · 파열의 모든틱을 볼 수 있을 경우 절개보다 기대할 수 있는 데미지가 더 높다. 그렇기 때문에 파열의 모든틱을 볼 수 있는 상황이면 파열을 5버블로 박아 유지시켜준다. · 통찰이 없을 때 파열의 틱데미지는 낮은 데미지를 보인다. · 2. 멀티딜 · 2타겟인 경우 폭풍의 칼날을 켜고 1타겟 딜링을 하면됨 · 파열은 폭풍의 칼날에 의해 데미지가 복사되지 않기 때문에 절개를 쓴다. · 다수의 적일 경우 타겟을 잡고 칼날부채를 사용하여 혈폭풍을 마무리 일격으로 사용한다. · 기력수급을 위해 난도질을 계속 유지시켜줘야 한다. 3. 선견지명 · 선견지명 특성을 사용하면 연계점수를 기본5 + 선견지명 5 까지 이용하여 최대 10개 까지 쓸 수 있다. · 선견지명 버블은 선견지명 버프에 숫자로 표시가 된다. · 마무리 일격을 사용할시 기본 연계점수는 소멸되고 선견지명 연계점수를 기본연계점수로 가져온다. · 난도질 사용시 선견지명 연계점수를 가져오지않는다. · 이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마무리 일격을 고단계의 통찰에서 사용 해야 최대한의 딜링을 뽑을 수 있다. · 약공 디버프 상태에서 사악한 일격을 사용시 일정확률로 2연계점수를 얻을수 있고 어둠의 칼날을 유지시에는 3포인트 까지 얻을 수 있다. (약공으로 얻는 추가 1버블은 어둠의 칼날에 영향을 받지않음) · 그러므로 선견지명 4중첩상태에서 약공디버프가 있는 상태에서 연계점수를 만들려고 할시 연계점수의 손실이 있을수 있으므로 약공 디버프를 리필해주고 마무리 일격을 쓰는게 좋다. 4. 2.6 , 1.8 부장비에 대한 포스트 · 보조무기에는 느린 무기를 꼈을 경우 데미지에 대한 감소효과를 받는다. · 빠른 무기를 꼈을 경우 느린 무기에 비해 광기의 학살자 데미지가 확실히 줄어든다. · 오크도적의 경우에 종족특성에 의해 숙련도가 보정받기 때문에 주장비에 장착무기나 도끼를 꼈을 경우 부장비에도 느린 무기를 껴주는게 좋다. 5. 재연마 · 재연마는 아이템의 40%에 해당하는 기존능력치를 바꿀 수 있다. 6. 마법부여
· 툴팁에는 민첩성 170 이지만 , 실적용은 민첩 180 이다. · 춤추는 강철을 양손에 다 바를시, 한 개가 발동후 다음것이 발동될 때 지속시간을 초기화 시킨다. 그러므로 항상 2개의 버프가 동시에 나타나게 된다. 7. 전문기술
추가 - 민첩보석이 전설 보석 빼고는 빨간보석이 민첩을 160밖에 안올려 주기 때문에. 대장기술로 인한 보석홈 2개에는 가속도 320을 올려주는 [쾌속의 태양광휘]가 효율이 더 높음.
EXP
314,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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