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바랍니다.



잠행의 대가: 오프닝 대미지를 5초 동안 10% 증가시켜줍니다 순간 폭딜이 중요한 필드에서 필수 특성 

기만: 어춤지속시간 1초 증가 + 은신이 풀려도 은신스킬 사용 가능 밤추로 추가 부스팅을 노려도 나쁘진 않는데 
전 아얼이라 필드가 워낙 변수가 많아서 기만을 더 선호합니다.

강한 체력: 한놈만 꼬박 상대한다면 심오한 책략도 괜찮은 선택이나 경험상 강체가 더 낫더군요 이것 또한 취향이니
개인의 상황에 맞게 고르심 되요.

구사일생: 이 또한 아얼이라 교묘함 보단 구사가 더 낫네요.. 기본 한파티씩 다구리 들어와서.. 이 또한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길.. 일대일 위주면 교묘함 다대일 상황이 많으면 구사

나약한 사냥감: 도적의 메즈 대상에게 10% 추가대미지를 줍니다 이 또한 필수 특성

짙은 어둠 : 필수 특성입니다 잠행의 순간 폭딜에 가장 큰 영향력을 주는 특성 

죽표: 버블 리필용이죠 죽꽃으로 한방을 노리는 분들도 계시는데 노련한 상대면 죽꽃 도약때 마격에 대비를 하는 경우도 잦고 지속적으로 많은 적을 상대해야 하는 필드에선 쿨 리셋도 되고 버블 운용을 더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죽표를 더 추천드림..





명특입니다. 

검투사의 메달: 그냥 필수죠 

방어강화: 요즘 오프닝딜이 다들 강력해서 강인함은 효과도 못 보는 느낌이고 그나마 방어 강화로 가시적인 안정감을
느끼는게 더 낫다고 봅니다.

기동성: 전질로 각종 이감기에서 탈출하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상황에 따라 이 특성으로 소멸과 그망을 아낄 상황이 많으니 찍으세요.

연막탄: 잠행의 가장 큰 매리트 입니다. 전장에선 테러를 용이하게 해주고 필드에서도 연막으로 다양한 변수와 생존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냉혈: 제 세팅기준으로 오프닝에 냉혈을 섞어주면 냉혈 대미지만 약 100만 언저리정도 추가 대미지가 들어가서 
매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어둠 속의 비수를 찍는분들도 간혹 계시는데 .. 상대에게 저 뒤치기 들어가요 라고 알려주는
꼴 이라 비추합니다..

도둑의 거래: 체력이 15% 줄어들고 대미지가 10% 증가되며 가장 중요한 소멸쿨이 45초나 줄어듭니다. 
체력이 빠져서 안 찍는 분들도 계시는데 일단 어깨나 마티아스를 데리고 다닌다면 유령암살자를 찍을 이유가 없고
오프닝 부스팅에 큰 영향력을 주고 소멸 쿨을 대폭 줄여주는 점에서 체력 15%감소 패널티는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는
혜자 특성입니다. 전장에선 유령 암살자를 찍는경우도 간혹 있으나 마찬가지로 깃테러 전장 등에서도 도둑의 거래를 
더 선호합니다.







장비,2차 스탯 세팅

가장 중요한게 유연+특화 도배 여부인데 필드에서 보통 플레이어 하나를 닦는데 준 대미지의 7할정도는 마격보단 

버블 생성 스킬 + 장신구 등의 발동 대미지입니다.

즉 마격에만 영향을 주는 특화보단 유연에 더 높은 비중을 주는걸 더 추천드립니다. 최소 유연 15~20퍼 언저리는 

맞춰주세요.

필드에서 4셋 발동 후 상황이 꽤 짭짤합니다 물론 확률 이라 그냥 2셋+유특깡랩으로 끼셔도 나쁘지 않고요.

개인적으로 전설은 바지+프라다+ 마티아스 추종자 (은신풀리고3초간 올크리) 를 선호합니다.

우선 물리도트 해제 수단이 전무하고 그망이 쿨일때 도트 상태면 재은신을 하기 불편한데 프라다의 보호막이 도트댐을 

씹고 재은신을 가능하게 해주니까 매리트가 크고 바지는 뭐 그냥 필수죠.

목걸이 마부는 숨은 사티로스의 징표를 추천드립니다 잠행으로 필드에서 흔히 1초컷을 낼려면 순간대미지 발동 아이템

이 매우 중요한데 사티가 그걸 도와줍니다.


장신구는 1순위가 스스날 입니다.

유연 수치를 대폭 높혀주고 오프닝에 100% 발동하는 스스날 대미지가 100만 중 후반을 상회 합니다.

그 외에 삼두정 장신구도 매우 괜찮고 저는 살게 여군주 사스즈인 장신구인 독병을 더 선호합니다.

대미지도 괜찮고 도트까지 추가로 걸어주며 적 처치시 쿨을 대폭 줄여주기때문에 지속적으로 털고 다닐 땐 훨

씬 유용합니다.


위 나열 된 장신구들이 없으시다면 데빌사우르스의 이빨 , 공포결속 연합체 등 오프닝에 대미지를 주는 장신구라면 

뭐든 좋습니다. 스탯 뻥튀기 장신구만 아님 됩니다.

테스트로 길 가는 부엉이를 약 2초간 때려본 대미지 입니다.

사용했던 스킬은 혼절- 냉혈 -어칼-비습-죽상+어춤 -그격+약병 장신구 - 절개 입니다. (죽상 미리 켜도 됨)

상대가 탱커거나 노련한 상대면 추가적인 스킬이 들어가지만 이미 그 전에 녹아버려서 죽표나 피아귀는 들어가지도 

않았네요.. 보통 여기서 비전장막을 섞고 스킬이 좀 더 들어가면 3천만대까지도 뽑더군요.

ㅎㅎㅎ 워낙 지금 밸런스가 좀 막장이긴한데 필드 세팅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아서 대충 써봤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