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스크림 서버의 호드  Mioz 입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리 고자 하는것은 눈에 들어오는 세팅법입니다.
형제 수많은 에드온과 UI이로 인해서 자신에 맞는 세팅법 보다는 형식에 마춰진 틀이 많습니다.
이 글은 기본 와우를 깔았을때 세팅되어있는 기본 방식을 토대로 간단한 세팅법과 메르로를 통해
눈에 들어오는 쿨기 대기시간을 활용한 Neilyo 의 방식을 카피함으로 써 가볍고 쉬운 세팅법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1부에서는 밑에 6가지(자신,상대방,주시대상,쿨기,단축바활용,전투상황,공격대구성)중 3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기본 와우 UI 크기는 1.0 이며 상황에 따라서 메크로를 제공해드림으로써 부족한 점을 보안하고
PVP에 임할때의 시야를 넓히고자 함이 이글의 주목적 입니다.

*글을 길게쓰면 집중력도 떨어지고 거리감도 멀어지기에 짧게씩 올리는 방식을 택했으며
꼭 이런 세팅이 답이 아니라 이런 방법을 통해 자신의 세팅법을 찾아가심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1. 자신#1

2. 상대방#1

3. 주시대상#1

4. 눈에들어오는 쿨기#2

5. 행동단축바 감추기#2

6.전투상황 알림#2

7.공격대 구성을 통한 2:2 or 3:3 체력바 표시법

------------------------------------------------------------------------------------------------------------------------------------------------------------------------

1.자신
2.상대방


지금 형태의 방식은 상대방과 자신의 체력바를 위아래에 둠으로써 눈으로 보기 편하고 눈에서 멀어진 좌측위 보다는 케릭터 자신의 옆에 두는 방식입니다. 
투기장을 입문 하시거나 깃전을 하실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버블도 눈에 뛰게 들어오는 위입니다.




3.주시대상

주시대상은 원래는 없던 기능이지만 2:2, 3:3 전투를 위해 상대방의 상태와 캐스팅 상태를 보기쉽게 나온 시스템입니다.
주시대상을 선택한후 그림에서 처럼 위치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주시매크로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한가지 메크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도적 전은 캐스팅을 짜를 순간이 현대상이 대부분이지만 같은 팀원의 위치가 애매모하고 자신과 가까울때는
주시그밟+발라기로써 힐또는 메즈의 캐스팅을 발차기로 짜를수가있습니다.
3:3 보다는 2:2에서 더큰 작용을 하는것 같네요

1. 주시 그밟+발차기

/연속시전 reset=3 [@focus] 그림자밟기, 발차기

리셋에 대한 논란이 많은 부분이 있다는것을 들었는데요.
굳이 3초로 둔것은 그밟+발차기의 시전시간이 1~2초 사이인것을 감안해서 만든 리셋 시간입니다.



2.주시대상의 시전 캐스팅바의 크기를 확대하는 매크로 

/run FocusFrameSpellBar:SetScale(숫자)

저같은 경우 아직도 크기를 2로 해둠으로써 에 확들어오는 세팅을 추구하고있습니다.
제가 굳이 차단하지않더라도 중요 메크로의 캐스팅이 올라간다면 같은팀원에게 보이스로 전달할수있겠네요.

초시계 메크로 입니다.

/시전 비열한습격
/초시계 23
/초시계 시작

이매크로의 특징은 처음 비습을 쓴사람의 점감 시간을 나타내 줍니다. 
초시계가 다내려가면 "땡" 하고 소리가 나는데 
그 소리가 나면 점감 효과가 끝이 났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