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는 이렇습니다.

2단 점프 = 점프 하나당 1스택으로 가정하겠습니다. ( 2단점프 = 2스택 )

체공 상태에서는 1스택이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그래서 겐지는 난간에서 떨어지면 체공(1스택) + 점프(1스택)으로 점프가 한번 가능합니다.

다른 캐릭은 떨어지면서 점프가 불가능하죠.

다만 그냥 떨어지면서 체공 상태에 돌입하는 것과 점프 + 스킬 + 점프는 다릅니다.

점프를 한 순간부터 체공 상태(1스택) 후 점프 이기때문에 이건 그냥 2단 점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점프 점프 벽타기 점프 = 2단 점프(2스택) + 벽타기 후 체공 상태(1스택) + 점프(1스택)

벽타기 후에는 무조건 체공 상태이기때문에 자동으로 1스택이 붙습니다.

즉 2단 점프 리셋을 막았다는 패치 노트는 이런식으로 계산이 되구요.

질풍참 벽타기 점프가 안되는건 버그 같내요.

훈련장에서 계속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테스트 서버에서 겐지하시는분들은 참고 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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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나 이해를 못하시는분들을 위해 추가 설명하겠습니다.

점프 후 체공 상태를 유지한다면 이것은 선 점프(1스택) 후 [질풍참 + 벽타기] 모조리 1스택이 유지됩니다.

점프를 한 시점부터 체공 상태이기떄문에 벽을 타든지 질풍참으로 올라가든지 결론적으로 공중에 떠 있다는 판정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2단점프 후 벽타기 점프는 2단점프(2스택) 후에 추가적인 점프가 불가능 합니다.

이때는 벽타기를 1스택이 아닌 순수한 벽타기로 보셔야 됩니다.

다만 여기서 추가적인 점프를 시도할때 벽타기 후 체공 상태이기때문에 1스택이 붙고 그 후 추가로 점프를했을때 1스택이 하나 더 붙습니다.

그래서 2단 점프 리셋이 막혔다는건 이런 의미입니다.

점프 질풍참 벽타기 점프 = 점프 (1스택) 후 질풍참 ~ 벽타기 < 점프를 한 시점부터 계속 체공상태 + 점프 (1스택)

만약 이게 아니라면 개발자의 추가 적인 설명이 필요합니다.

벽타기 후 점프 자체를 막았다면 점프 벽타기 점프가 버그일테닌까요.

그게 아니라면 [질풍참 벽타기 점프]가 안되는게 버그라는 얘기죠.

※ 재접 하고 다시 훈련장에서 해보니 [질풍참 벽타기 점프] 되내요. 
   버그였던 것 같습니다. 그대로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