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스크림방 브실골플방을 만들고운영하는데 들어오셨습니다. 처음에 본계 2800이라고 하시길래 믿고했는데 밸런스차이가 났고 관전자에 계시던 마스터,그마분도 그사람 거를 계속보고있었는데 최소 다이아이상실력이라고하셨습니다. 저는관전은아니지만 상대팀으로서 보았지만 절대플레는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2000+ 2500+를 한번씩운영하지만 마스터,그마,천상계분들이 부계나 언랭으로 거짓말을쳐서 들어와서 밸붕을 깨뜨리는경우가많습니다. 전 방장의 입장으로서 밸런스를 한판한판마다 손보는경우이고 그래서 그분을 의심을 하고 이유를말씀드렸지만 그분은 계속해서 거부하셨습니다.
물론 그분이 진짜로 2800이면 억울할수도있지만, 제가 방장의 권한으로 정중하게 이래서이런데 제가방장이기도하고 해서 나가달라고부탁드렸더니 그때도 안나가고 버티더라구요. 우리 스크림방의 다른사람들의말에 못이겨 한두판더했지만 그때는의심을 받았는지 대충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의심을받았으면 자기가정말로억울하면 딜러를들고평가받으면되는데 뜬금없이 탱커를들지를않나,
거기에다가 같은팀되니까 보이스로
"아이씨, 씨발" 거리고 "오, 내가 그마였구나~^^ 나그마다!^^" 라면서 사람을 비꼬았습니다. 거기서 제가 사람 비꼬으냐면서 포즈시키고 나가라고 음성채팅차단할거면, 그리고 저는 님같은 사람 제방에 받아들이기싫다해도 안나가더라구요.
그냥 자기손으로 나가기는싫고 제가 킥하기를바랬나봅니다. 이유를 정확히 알수는없지만 추측하건데 자기가스스로나가면 지는건지 자존심이상하는건지원.. 또 제가 킥하면 저를 쓰레기로만들수있는 이유가생기는건지원..

그분은 또 스크림방의 다른사람을 갑자기 의심하기도하고, 지혼자 죽기싫었나봅니다ㅋㅋㅋ

그분이 진짜로 2800이었다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싶지만 제 권한에서는 어쩔수없는판단이었습니다. 밸런스차이가났고, 그리고 거짓말치는걸한두번겪은것도아니고.. 그리고 저도플레지만 스크림방에서 마스터,그마,천상계안만나본것도 아니잖아요. 정중히부탁드렸는데 고집부리시고 욕하고, 사람비꼬는것도아닌것같네요.
그분이 저를 음성차단한게 제말만한다고하셨는데 말자른것도아니고 그냥 제가말을계속하고있던와중이고 자기가자른거였습니다. 그렇게 강퇴를 시켰는데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참 그런거를 즐기시는건지원... 스크림방도 인성쓰레기들이 있나봅니다.

자기가정말로 억울할것같으면 그래 화를낼수도있다고치지만 왜자신이 2800인지드러낼려고하지, 뻔히의심받으니까 스킬셋 제대로안쓰는것도 들켰는데..
사람이 진심으로 억울하면 그렇게나오면 안되는것같습니다. 그러니 제 눈에는 당연히 더 이상하게보이죠.

그렇게 자기점수보다낮은데 와서 즐기고싶은가보죠? 나머지는다피해보는데? 남들도다하니까 자기도할래? 경쟁가요. 심해 경쟁은 픽안맞추니까? 진짜 스크림방도 부계,대리로 넘쳐나면 어쩌라는겁니까ㅋㅋㅋㅋ
진짜 그렇게거짓말쳐서 스크림방에꼭있을실력이면 그머리면 나라에 뭔일을해도 했을것같네요. 정말 왜그렇게고집을부리는지모르겠네요. 저도고집이라고 느낄수있다만저는 방장이고밸런스를위해 권한을행사한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