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 베타 변경점이 떠서 간단하게 번역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은 확정된 내용이 아니고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염두해 주시기 바랍니다.

없어졌다는 스킬을 사용하는게 뒤에 떡하니 나와 있는 등... 원문 자체에 뭔가 오류가 많아 보이는 글이니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이런게 들어갔구나 정도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성기사


--- 주문 변경점 ---

방패 막기 : '즉시 시전'이라는 항목이 생겼는데 툴팁 오류 같습니다.

정화 : 신성 기사만 사용 가능. 요구레벨 21. 아군의 모든 독, 질병, 마법 효과 해제. 징기와 보기의 마법해제 효과가 없는 정화는 삭제.

성전사의 일격 : 마나 소모량 표시 부분이 없어졌네요. 무기 피해량의 130% -> 100% 물리 피해를 주는 것으로 하향.

신의 가호 : 신성, 보호 기사만 사용 가능. 8초간 받는 모든 피해를 20%만큼 줄입니다. 문양 효과가 기본이 되었군요. 1분 쿨타임.

천상의 보호막 : 8초간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공격력이 50%로 반토막 나는게 없어졌습니다(!!).. 참을성이 있으면 쓸 수 없고 참을성 유발은 30초(드군과 동일)입니다.

심판의 망치 : 요구렙 7->5. 1분쿨. 10미터. 즉시 시전. 신성, 보호, 징벌기사가 사용할 수 있으며 6초간 대상을 스턴시킵니다.

천벌의 망치 : 적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일때만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징기가 썼을 때 신힘을 생성하는게 없어졌고, 징기가 날개를 폈을 때 천망을 아무때나 던질 수 있는 것도 없어졌습니다.

자유의 손길 : 자유의 축복으로 이름이 돌아왔습니다.

보호의 손길 : 보호의 축복으로 이름이 돌아왔습니다. 참을성을 30초간 유발(드군과 동일)시킵니다.

희생의 손길 : 희생의 축복으로 이름이 돌아왔습니다. 요구렙이 80->56이 되었습니다. 징벌기사가 걸면 모든 마법효과가 해제되는 것은 삭제되었으며 신성, 보호기사만 사용 가능합니다. 받은 피해의 30%를 대신 받습니다. 12초 혹은 시전자의 생명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질 때까지 유지됩니다.

성전사의 심장 : 요구렙 44->40으로 되었습니다. 나머지는 동일.

심판 : 마나 소모량 표시 부분이 없어졌네요. 요구렙 5->3으로 되었습니다. 쿨타임이 6->12초가 되었습니다. 문장이 켜져 있어야 시전 가능하다는 문구 삭제. 신성한 힘을 준다는 문구 삭제. 주문력의 62.208% + 전투력의 75.168% 만큼 피해를 주는 것에서 주문력의 150%만큼 피해를 주는 것으로 변경됨.

신의 축복 : 요구렙 16->22. 참을성 1분->30초 유발(드군과 동일).

비난 : 보호, 징벌기사가 사용합니다. 마나소모량 표시 부분이 없어졌네요.

집행 : 심판의 손길로 이름이 돌아왔습니다(점점... 이건 뭘까요?)... 요구렙 15->14. 대상을 도발하여 나를 공격하게 하고 3초간 생성되는 위협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구원 : 신성 기사만 사용 가능. 요구레벨 13->12. 징기 보기의 부활이 없어지는 거군요.

정의의 격노 : 보호 기사만 사용 가능. 요구렙 12->10. 생성되는 위협 수준 증가.

Sanctity of Battle : 가속을 높이면 글쿨과 기술의 쿨타임이 줄어드는 특성인데, 적용되는 기술이 심판, 성격, 천망으로 나와 있네요.



--- 제거된 주문 ---

악령 퇴치
힘의 축복
통찰의 문장
왕의 축복
불신임
진실의 문장
영광의 서약
정의의 문장
지휘의 문장
응징의 격노의 문양



* 특성과 전문화

--- 새로 생긴 전문화 기술 ---

방해의 손길(Hand of Hindrance) : 징벌. 30초쿨. 즉시시전. 25미터. 26레벨. 적 대상에게 손길을 걸어 10초간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빛의 손길 : 징벌. 1분쿨. 즉시시전. 25미터. 14레벨. 적 대상에게 손길을 걸어 적 대상이 받는 매 피해량의 3%만큼 자신을 치유합니다. 손길의 지속시간이 남아 있을 때 적 대상이 죽으면, 나의 생명력을 40%만큼 치유합니다. 10초간 지속

자비의 오라 : 신성. 3분쿨. 60레벨. 5초마다 10미터 반경의 아군을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치유합니다.

빛의 오라 : 신성. 60레벨. 10미터 반경의 아군의 치유량을 10%만큼 올려 줍니다.

기원의 오라 : 신성. 60레벨. 10미터 반경의 아군이 받는 마법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징벌(Retribution) : 징벌. 56레벨. 40미터 반경의 파티/공대원이 죽으면, 10초간 나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심판 : 신성/보호. 90레벨. 당신의 심판이 대상에게 빛의 심판 효과를 부여하여, causing the next $196941N successful attacks against the target to heal the attacker for 0. This effect can only occur once every few seconds on each target.

빛의 탑 : 신성. 3분쿨. 56레벨. 모든 파티/공대원이 시전하는 치유 주문이 나의 봉화 대상도 10%만큼 치유합니다. 추가로, 빛의 봉화 대상에게 시전하는 당신의 치유 주문의 효과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특화-빛의 인도자 : 치유 대상이 나와 가까이 있을수록 치유의 효과가 최대 12%만큼 더 증가됩니다.

순교자의 빛 : 신성. 즉시시전. 40미터. 44레벨. 나의 생명력을 희생하여 주문력의 400%만큼 아군을 치유합니다. 자신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는 생명력 소모가 0이고 마나를 소모하게 되어 있는데 추후 바뀌겠죠.

수호자의 빛 : 보호. 즉시시전. 15초쿨. 12레벨. 빛을 불러내어 자신의 소모된 생명력의 50%만큼을 치유합니다.

성스러운 중재 : 신성. 당신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최대 생명력의 20%가 감소한 상태가 되면서 천상의 보호막을 발동시킵니다. 천상의 보호막은 쿨타임 중이거나 참을성이 있는 상태에서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정의의 칼날 : 징벌. 즉시 시전. 12초 쿨. 12미터. 16레벨. 정의의 칼날로 적을 가격하여 13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신성한 힘 2개를 생성합니다.

복수의 방패 : 징벌. 즉시 시전. 30초 쿨. 30레벨. 전투력*5의 피해를 15초간 흡수하는 빛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보호막이 소진되거나 시간이 다 되었을 때, 흡수한 피해 모두를 현재 근접 대상에게 신성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신념 : 징벌. 83렙. 당신의 성격와 정칼이 20%확률로 신성한 힘 1개를 더 생성합니다.

보루 : 보호. 12렙. 자동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정패 혹은 수호자의 빛이 1개 충전됩니다.

천상의 군마 : 보호. 1분쿨. 90레벨. 4초간 성스러운 군마를 소환하여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실내나 전투 중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새벽(daybreak) : 신성. 지속효과. 90레벨. 여명의 빛의 쿨타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극기심 : 신성. 지속효과. 90레벨. 순교자의 빛으로 받는 피해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성전사의 힘 : 신성. 15레벨. 성격이 적중하면 성전사의 힘이 발동되어 빛의 인도자(특화)로 인한 효과를 12%만큼 증가시킵니다.

빛의 인도자의 봉화 : 신성. 15초쿨. 100레벨. 빛의 인도자(특화)로 인한 효과가 24%만큼 증가하며, 나 뿐만 아니라 봉화 대상에게 가까이 있는 것으로도 빛의 인도자로 인한 치유 효과 증가 효과를 얻게 됩니다.

신성한 목적 : 신성. 75레벨. 여명의 빛과 신성 충격의 쿨타임이 20%의 확률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천상의 망치 : 징벌. 즉시시전. 8초쿨. 60레벨. 성기사 주변에 회전하는 천상의 망치가 8미터 반경의 적에게 40%의 신성 피해를 즉시 입히며, 8초간 매 2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정의의 칼날을 대체합니다.

사형 선고 : 징벌. 즉시시전. 10초쿨. 20미터. 15레벨. 하늘에서 망치가 천천히 떨어져서 10초간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광역 심판 : 징벌. 75레벨. 심판의 효과가 주위 8미터 적에게도 내려지며, 심판의 지속 시간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최후의 선고 : 징벌. 100레벨.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희망의 봉화 : 신성. 즉시시전. 45초쿨. 40미터. 희망의 봉화를 대상 지역에 놓습니다. 3초 후 혹은 당신이 피해를 입으면 당신은 봉화가 있는 지역으로 이동됩니다.

투랄리온의 힘 : 징벌. 즉시시전. 15레벨. 30초쿨. 30미터. 신성한 빛의 칼날을 대상 지역에 던져서 즉시 1의 신성 피해를 입히며 8초간 칼날의 8미터 반경에 있는 적에게 매2초마다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성기사를 칼날로 돌진시켜 그 지역의 적에게 1의 신성 피해를 입히며 효과가 끝납니다.

심판의 주먹 : 45레벨. 신성-심판의 망치의 쿨타임을 10초 줄입니다. 징벌,보호-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주문들이 심판의 망치의 쿨타임을 10초 줄입니다.

대담한 자의 심판 : 징벌. 심판으로 인한 피해 보너스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선의 힘 : 징벌. 당신의 심판이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신성한 화살 : 신성. 지속효과. 15레벨. 신성 충격으로 인한 피해량과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구원자의 봉화 : 신성. 100레벨. 성격, 심판, 신충, 선고, 자동공격으로 적에게 준 피해량만큼 빛의 봉화도 치유합니다.

앙갚음 : 신성. 근접 공격을 받으면 당신의 성격이 200%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합니다.

폭풍의 성전사 : 징벌. 즉시시전. 1분쿨. 30레벨. 105%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즉시시전 기술입니다. 징벌기사는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3개 충전. 성격을 대체합니다.

분노의 칼날 : 징벌. 즉시시전. 6초쿨. 12미터. 60레벨. 분노의 칼날로 적을 가격하여 8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정의의 칼날을 대체합니다.

선행의 칼날 : 징벌. 60레벨. 정의의 칼날로 인한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문장 : 징벌. 3신성한힘, 즉시시전, 100레벨. 공격속도 35%증가, 이동속도 10%증가. 30초간 지속됩니다.

정의의 불길 : 징벌. 30레벨. 성격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열정(Zeal) : 징벌. 4.5초쿨. 즉시시전. 근접사거리. 30레벨. 모든 즉시시전 공격이 100% 물리 피해를 더 입힙니다. 징벌기사는 신성한힘 1개를 생성합니다. 디아블로의 질딘이 생각나는 그 기술입니다. 열정 공격을 성공시키면, 공격속도가 20%만큼 증가하며 주변에 근접한 적의 숫자대로 열정의 효과(추가뎀100%)가 박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의 격노 : 징벌. 3신힘. 즉시시전. 25미터. 100레벨. 대상에게 신성한 화살을 내보내어 (주문력의 525%) 신성피해를 입히고 2.25초동안 성기사의 생명력을 5%만큼 회복시킵니다. 스턴된 대상에겐 피해량이 50%만큼 더 들어갑니다.

첫번째 응징 : 보호. 15레벨. 응징의 방패의 피해량을 100%만큼 증가시키며, 기술과 특성으로 인한 쿨타임 리셋 효과를 더 잘 발동시키도록 합니다. 그러나 1개 대상에게만 방패가 적중합니다.

심판의 날 : 보호. 15레벨. 심판의 손길이 3충전 됩니다. 추가로, 심판의 손길의 효과를 받은 대상이 당신에게 가하는 물리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화된 망치 : 보호. 15레벨. 정의의 망치가 신성화로 인한 보너스 피해를 항상 받으며, 쿨타임이 없어집니다.

마지막 수호자 : 보호. 30레벨. 8미터 반경의 적1마다 당신이 받는 피해량이 3%만큼 감소합니다.

징벌의 오라 : 보호. 60레벨. 60미터 반경의 아군을 근접 공격하는 적에게 ??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추가 위협을 생성합니다.

구원의 축복 : 보호. 즉시 시전. 40미터. 1분쿨. 60레벨. 지속시간 동안 발생하는 대상의 위협 수준을 성기사에게 이전시킵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거부의 축복 : 보호. 즉시시전. 40미터. 3분쿨. 15%기본마나. 60레벨. 파티/공대원에게 축복을 내려 10초동안 모든 마법 피해를 막습니다. 참을성이 있는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참을성을 30초간 유발시킵니다.

축복받은 망치 : 보호. 즉시시전. 75레벨. 성기사의 주위로 휘돌아 나가는 축복받은 망치를 던져서 적에게 ??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들은 4초간 성기사에게 입히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정의의 망치를 대체합니다.

성전사의 심판 : 보호. 75레벨. 심판을 시전할 때마다 15초의 확률로 응징의 방패의 쿨타임을 리셋합니다.

천상의 보루 : 보호. 3분쿨. 75레벨. 즉시 정패를 3개 충전합니다.

신성화된 땅 : 보호. 즉시시전. 90레벨. 신성화 위에 서 있는 아군들은 20%의 치유 보너스를 받으며, 적들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정의의 수호자 : 보호. 90레벨. 정패를 사용할 때마다 빛의 수호자의 쿨타임이 3초만큼 줄어듭니다.

최후의 저항 : 보호. 100레벨. 천상의 보호막의 쿨타임을 50%만큼 감소시키며, 천상의 보호막을 시전하면 주변 15미터의 모든 대상을 8초동안 도발합니다.

Knight Templar : 보호 100레벨. 천상의 군마의 쿨타임을 50%만큼 감소시키며, 신성한 군마에 올라탔을 때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빛의 방패 : 보호. 즉시시전. 5분쿨. 100레벨. 빛의 방패를 세워 당신과 당신의 뒤 10미터 안에 서 있는 아군들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6초간 지속됩니다.

눈에눈 눈 : 보호. 즉시시전. 3신성한힘. 90레벨. 12초동안 당신이 적에게 받는 근접 공격을 즉시 반격합니다. 뒤에서 오는 근접 공격은 반격할 수 없습니다. 10번까지 반격할 수 있습니다.

빛의 불꽃 : 징벌. 1.5초. 20%기본마나. 40미터. 90레벨. 빠르고 강력한 치유. 아군 대상에게 (주문력의 575%) 치유를 합니다. 빛의 섬광을 대체합니다.

수호자의 빛 : 보호. 30레벨. 빛의 수호자의 치유량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변경된 기술들 ---

눈부신 빛 : 30->45렙. 효과는 같습니다. (10미터 안에 적을 6초간 방황하게 하는 기술)

신성한 목적 : 75->1렙. 영광의 서약이 다음 영광의 서약이나 기사단의 선고 혹은 천상의 폭풍우를 신성한 힘 소모 없이 신성한 힘 3개를 소모한 효과를 내도록 합니다.

영원한 불꽃 : 45->1렙. 1초쿨. 3신힘 필요. 40미터. 즉시 시전. 현재 버전과 효과는 똑같네요. 신힘으로 즉시힐+도트힐. 자신에게 쓰면 50% 도트힐 효과 증가.

사형 선고 : 힐로 사용할 때 주문력 보너스를 받는 부분이 없어져 있습니다. 

심판의 주먹 : 렙제 표시 부분이 없어졌네요.

신성한 복수자 : 필요레벨이 1레벨로 표시되어 있고 쿨타임은 여전히 2분. 효과는 지금과 같습니다.

신성한 반사 : 필요레벨이 75레벨로 표시되어 있고 큰 변경점은 없어 보입니다.

빛의 망치 : 필요레벨이 15레벨로 표시되어 있고 사거리가 40미터로 되었네요. 나머지 큰 변경점은 없어 보입니다.

심판의 추격 : 툴팁에서 렙제가 빠졌고 큰 변경점은 없어 보입니다.

참회 : 30->45렙. 나머지는 변경점이 없네요.

관치사 : 신기는 관치사 치유 보너스가 35%, 징기 보기는 20%였는데 다 20%로 통합되어 있네요.

빛의 속도 : 툴팁에서 렙제가 빠졌는데 큰 변경점은 없어 보입니다.

불굴의 의지 : 60->30렙. 나머지는 같네요.


# 신성

응징의 격노(신기) : 자격 문양(쿨 절반, 효과도 절반)이 기본 효과에 들어갔습니다.

신념의 봉화 : 연속 타격으로 인한 치유 효과가 봉화에 적용된다는 문구가 빠졌는데, 군단에선 연속타격이 삭제되므로 별 문제 없는 이야기네요.

빛의 봉화 : 소모마나량이 3.1% -> 2.5%로 줄었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 연속타격 관련 문구가 빠졌습니다.

선고 : 20->16렙. 나머지는 같군요.

헌오 : 60->58렙. 3분쿨. 오라 숙련으로 이름이 다시 돌아옵니다. 공대 뎀감기에서 각종 오라의 효과를 증폭시키는 역할로 되돌아 왔습니다.

빛의 섬광 : 14->8렙. 보호 기사는 사용 불가 주문으로 바뀌는 듯 하군요. 주문력의 240%에서 375%로 치유량이 늘었습니다.

성스러운 빛 : 주문력의 300%에서 375%로 치유량이 늘었습니다.

신성 충격 : 7.3%마나 -> 7.5%마나, 6초쿨->8초쿨, 40미터. 딜일때 주문력 210%, 힐일때 140%을 받던 것이 둘 다 300%가 되었습니다. 나머지는 같네요.

빛 주입 : 신성한 광휘의 시전시간 줄여주는건 없어졌네요.

여명의 빛 : 신기가 신힘이 없어지면서 다시 마나를 쓰는 쿨타임 주문이 되었습니다. 기본마나의 20% 소모. 10초 쿨. 65렙. 5대상(감소), 15미터 반경(감소), 125% 주문력 효과(증가).

성스러운 보호막 : 별 차이 없습니다.

축성의 분노 : 큰 변경점은 없는 듯 합니다.


# 보호

헌신적인 수호자 : 3분->1분쿨. 70->65렙제. 뎀감 지속 효과 10초->8초로 감소. 나머지는 같네요.

응징의 방패 : 마나 요구 표시가 없어졌고 다음 정패나 신성한 수호자의 효과가 20%만큼 증가하는 효과가 붙었습니다.

신성화 : 신성, 보호 기사 사용가능. 34->15렙제.

강화된 문장 : 응징의 심판이 없어졌고 나머지 심판들은 똑같네요.

빛의 섬광 : 신성에서 썼듯이 신기, 징기만 가능 스킬로 되는 듯 합니다.

위대한 성전사 : 확률이 30%->15%로 감소되었고 응방 쿨리셋은 남았지만 신성한 힘을 생성하는 부분은 빠졌습니다. 보호기사에 신힘이 삭제되거든요.

고대 왕의 수호자 : 75->72렙. 3분쿨. 지금이랑 같습니다.

정의의 망치 : 마나 요구 표시가 없어졌고 보호 기사만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20->10렙제. 신성화 위에서 써야 광역 신성 피해가 들어가도록 변경됩니다.

신성한 방패 : 100->30렙제. 지금과 별 차이는 없습니다.

특화-신성한 보루 : 정의의 방패로 얻는 피해 감소율이 4%만큼 증가하며, 근접 공격을 막을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전투력도 8% 올려줍니다.

Riposte : 치명타 수치만큼 무기막기 수치로 올려주는 특성인데, 즉시 시전이라는게 붙은걸 보니 툴팁 오류 같습니다.

성스러운 보호막 : 별 차이 없습니다.

축성의 분노 : 별 차이 없습니다.

고위 천사 : 연속타격을 올려준다는 문구가 빠졌습니다.

정의의 방패 : 1.5초->1초 쿨. 40->38렙제. 물리 피해를 막는 것에서 모든 피해 감소가 되었군요. 3초->4.5초 지속.


# 징벌

응징의 격노 : 즉시시전. 2분 쿨타임. 20초간 모든 피해와 치유량이 20%->50% 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폭풍우 : 3신힘. 즉시시전. 34->32렙제. 8미터 이내 적들에게 180% 신성피해(이전은 86%)를 입힙니다.

강화된 문장 : 응징의 심판이 없어졌고 나머지 심판들은 똑같네요.

최후의 선고 : 기사단의 선고의 피해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빛의 섬광 : 신성에서 썼듯이 신기, 징기만 가능 스킬로 되는 듯 합니다.

정의의 망치 : 보호기사 전용.

특화-빛의 손 : 80->78렙제. 성격, 정칼, 천폭, 기사단의 선고로 인한 피해량의 18%만큼 추가 신성 피해를 줍니다. 정칼이 추가됐네요.

성스러운 보호막 : 별 차이 없습니다.

축성의 분노 : 별 차이 없습니다.

고위 천사 : 연속타격을 올려준다는 문구가 빠졌습니다.

빛의 검 : 10->12렙제. 별 차이 없습니다.

기사단의 선고 : 259% 물리 피해 -> 170% 신성 피해로 변경.



* 문양

주문양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보조 문양들은 아직까진 별 차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