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헬스섭 신기 유저입니다. 저의 글을 쓰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얼왕 하드에서의 신기의 힐방법을 적을까 합니다.
역활은 당연히 탱커의 급살을 방지하는 거겠죠. 물론 신기만 탱커 힐 하는건 아니지만 회드나 복술 사제의 경우 파티힐이 가능하지만 신기같은경우 성빛 문양을 제회하고는 파티 힐이 없습니다. 그래서 블자가 탱커 전용 힐러로 신기를 만든것 같군요

<매로우>난이도 소 ,역활 중
 우선 앞의 글에서 처럼 봉화와 보호막을 걸고 마나를 풀엠을시작을 해야겠죠. 그럼 이제 보스전을 시작하겠습니다.
탱커들이 매우 잘 할경우 바닥과 회베에 데미지가 적절히 분산되어 신기의 역활이 그나마 없어지겠지만, 그것이 신통 찮을 경우 신기의 헬의 시작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우선 들어가기전에 성빛을 한번 쓰고 들어가고 좋습니다. 순결한 심판때문인데..구지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작하면 매로우 똥꼬에 붙게 되는데 들어가는 그 무빙동안 빛심을 박습니다. 그리고 탱커에서 빛섬과 성빛을 난사해야겠죠. 피가 많으면 빛심, 탱의 무빙 미숙련과 회베의 데미지로 피가 없을경우 성빛을 꽂습니다. 물론 여기까지야 쉽고 기본 넴드전이기 때문에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같은경우 인벤 프레임을 쓰고 있는데, 가시대상이 걸리기전 인벤 프레임을 유심히 보면 피가 깍이면서 매우 약간의 텀이 지난뒤 가시가 생성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 때 대상자에게 신성 충격을 넣습니다. 그다음부터는 사제가 회드가 도트 힐을 넣기 떄문에 힐을 해봐자 오버 힐이 돼기 때문에 탱커에서 힐을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신충~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매로우가 뼈폭풍을 시작하게 되면 공장이 찬가나 평온 무적성희 같은 걸 지정하기 때문에 각 공대마다 그 지시에 따라주면 되고 뼈폭풍이랑 가시가 겹칠때 보축을 넣어 주는 센스가 있어야합니다. 이것만 한다면 매로우에서의 신기의 역활을 끝이 되겠죠. 
***가시 대상자가 미리 피가 빠질때 신충 한방 과 뼈폭풍때 파티힐과 보축이 포인트***

<여교주>난이도 중 역활 중
 만약 당신이 속성 저항 담당이라면 약간 피곤할수도 있는데요, 일단 기초적인걸 다하고 넴드 전에 임하게 되면 여교주는 소극적인 전투 상태가 됩니다. 그때 어활이 날리므로 어둠저항 속성을 켜야겠죠. 그리고저 같은 경우 주시대상을 여교주로 잡습니다. 그래서 어활을 쏠 대상을 확인하고 어활이 박히면 바로 신충을 써줍니다. 이떄 중요한게 미리 신충을 쓰시말고 어활이 날라가는 시간을 생각해서 대상자가 딱 맞을때 신충을 써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부패가 깔리면 오버 마우스로 성빛을 눌러 줍니다. 여기서 인벤 프레임으로 대상으로 힐하면 좋지만 늦기 때문에 오버힐이 될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오버 마우스로 부패 깔린 지역에 있는 유저에게 성빛을 꽂으세요. 여기서 왜 빛섬이 아닌 성빛이라면 문양 효과로 인해서 주위에 힐이 들어가게 됩니다. 부패에 한명 있으면 좋겠지만 대게 3-4명씩 걸리게 되고 그 중심에 있는 사람에서 성빛을 꽂으면 부패 대상자 모두에게 확률적으로 힐이 다 들어 가겠죠..그럼 뭐~ 힐량 쭉쭉 올라갑니다. 그리고 2페이즈. 이때는 얼화살을 쓰기 때문에 속성 저항 담당이라면 냉저로 바꾸어 줍니다. 아 말씀안 드린게 있군요. 25인 하드 에서같은 경우 정배가 3명이 됩니다. 그래서 시작 하고 바로 보축을 아무에게나 주고 시작하는 게 좋으며 정배 쓰기 전에 먼저 비전 격류를 사용함으로써 자신이 정배때 캐스터의 캐스팅을 막지 않는게 좋을 겁니다. 그리고 avr이라는 애드온을 깔아서 새우의 위치를 항상 주시하며 특히나 새우가 가운데 집중 으로 터질때 무적성희를 잊지 말아 주세요. 그리고 졸 이 나오기 시작하면 딜러들은 쫄을 극딜로 녹이게 되며 어그로도 튀게 됩니다. 이때 심망을 넣어 주는 센스와 정배를 대비해서 심망을 쿨마다 몹이나 정배대상자에거 넣어 주는 센스 잊지 마시고요
 뭐 이정도만 하면 여교수에서의 신기의 역활을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25인 하드 여교주에서는 최우선이 새우 회피와 여교주 탱의 피만땅 유지와 쫄 탱커 피만땅 유지가 필수입니다. 특히 쫄탱커가 피가 아주 그냥 왔다 갔다 하는데요, 쫄처리가 잘되면 괜찮지만 안 될경우 쫄탱커에게 힐을 난사 해줍시오..그럼 신기의 힐량을 미터기를 뚫습니다.
***새우 회피와 속성 바꾸기 그리고 비전격류와심망 보축의 사용이 키포인트***

<포격선>난이도 최저 ,역활 대
이건 뭐 왠만한 신기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넘어 가는 탱커 봉화를 꽂고 쫄탱 하는 탱커에 힐을 난사하면 됩니다. 뭐 이건 쉬워서 글을 줄이 도록 하겠습니다. 
***탱커 봉화와 마나 관리가 키포인트***

<울팽>난이도 상, 역활 대
 공장이 위치를 지정을 대게 단상 쪽 밀리진과 겹치거나 조드 와 같이 중앙에 위치 하게 되는데, 단상쪽이 아무래도 힐 하기가 좋습니다. 이때 1-3징 2-4징 이라던지 1-2징 3-4징 씩으로 신기에게 봉화을 지정하게 되는데요 뭐 징표 살리는 거야 참 쉬우니깐...마나 관리만 잘하시면 됩니다. 저번 글에 올려놓은 힐 방법을 참조하시면 넴드 전 종료 까지 엠 30%을 남기고 무 자극으로 쉽게 끝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신기의 힐의 역활을 첫째 보축을 넣는 것입니다. 대게 공장이 1-2파티는 보기 3-4 신기 5-다른 신기나 보기 , 뭐 이런 씩으로 해라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면 공장이 불러 주기도 하는데, 공장이 불러주고 보축을 넣게 되면 상당히 늦습니다. 그러니깐 일단 정해주면 정해주는 대로 하면 좋은데 먼저는 끊피 대상자가 보이면 닥치고 보축을 넣으십시오. 중첩 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3-4파티를 전담하는 보축 담당이라면 시작 전에 3-4파티 각각 거리 체크를 하고 암사 법사 냥꾼 도적 드루 등등 각각의 생존기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을 구분을 먼저 해두는 겁니다. 그리고 거맃체크를 해야합니다. 만약 거리가 좀 멀경우 앞으로 좀 이동해서 보축 넣고 다시 제자리로 들어가는 거죠.. 거치 체크~~~ 매우 중요해요~~~
 이제 탱커를 살려봅시다. 우선 선탱에게 봉화를 꽂습니다. 울팽 뿐만이 아니라 구린속에서도 선탱에게 꽂아서 파티힐을 하는게 좋습니다. 자기 봉화 대상자가 피룬이 걸렸다. 그럼 다른 탱커에게 힐을 난사하고 만약 자신이 건 탱커가 피룬이 걸리면 끊피 대상자를 힐을 해주면 됩니다. 피룬 대상자를 항상 주시하면서 언제 탱커에게 힐을 할 타이밍인지 언제 파티힐을 할 타이밍인지 항상 주시 해서 피룬을 체크 해주세요.
 이것만 하면 울팽전 쉽게 클리어~
****징표자의 봉화 유지와 탱커의 피룬 주시 마지막으로 보축넣기가 울팽전에 키포인트***

<의회>난이도 대 역활 대
 여기서는 신기의 지옥입니다. 왜냐면 켈레탱이 핵을 1-2개 밖에 유지를 못하면 데미지가 막 3-5만씩  들어 오기 때문에 왠만한 개념 신기 아니고서는 아니다. 걍 못살립니다. 강력한 어활일 경우
 일단 제일 좋은 자리는 중앙 자리입니다. 일단10인경우는 켈레 탱 에게 봉화를 걸고 탈다람 발라 탱에게 힐을 넣어주면 좋습니다. 하드 에서는 그냥 파티 힐은 다른 분들이 해주신다고 생각하시고 탱만 죽이지 마세요. 그것만 하면 역활은 끝입니다. 하지만 힐량을 딸치고 싶다. 그럴떄는 인벤 프레임에서 어둠의 감옥의 중첩 수를 확인하면서  돌아 다니는 밀리나 폭탄 처리담당에게 힐을 해줍니다.  여기서 만약 폭탄이 터질 경우 무적 성희 돌리면서 원 자리로 되돌아 갑시다. 
켈레탱에게 봉화를 항상 유지 합시다. 모든 지역에서 봉화 힐 안들어가는 곳이 없습니다. 폭탄으로 구석이 처박히지 않는 이상은.
 마지막으로 탈다람이 강력해지면 화저와 원기옥시 오숙과 켈레가 다시 강력 해 질때 다시 속성 어둠 변경와 오숙을 해주면 당신은 최정예 신기입니다. 물론 안해도 욕을 안 먹어요. 탱만 살리면

**켈레탱 봉화 유지와 강력한 대상의 빛심 박기 마지막으로 폭발시에 무적성희로 원자리 되찮기가 키포인트**

<드림>난이도 중-상 역활 대
 이전 글을 보셨다면, 평소에는 2셋이지만 여기서만은 4셋효과를 톡톡히 볼수 있습니다. 힐 디피 3만을 뛰어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만 이 나왔다는건 잘 했다는 의미도 있겠지만 남의 구슬도 먹었다는 말이 되므로 당신은 잉여~
 이제 본격적인 글을 써보록 하겠습니다. 네~ 여기서는 4셋과 성서를 신충시 주문력 증가로 해주시고 계속 3중첩을 유지해주십시오~ 먼저 시작하게 되면 대마법사에게 아무나 빛심을 박습니다. 바로 순결한 심판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죠. 
 자 성빛을 쓰게 되면 성빛 스킬 시전이 빨라지는 버프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제 매크로를 보시면 응격과 신의 계시 매크로가 있는데 한번 성빛을 쓴뒤 버프를 받고 바로 쿨기를 돌려줍니다. 그리고 드림 닥힐하면 되죠 저 같은 경우 봉화를 저에게 꽂고 시작을 하는데요 왜냐면 처음에야 상관이 없지만 후반에 가면 갈수록 초토화와 얼화의 데미지 그리고 구슬의 데미지로 급살의 위험이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첫 차원문이 열립니다. 이때 성스러운 기도를 키고 들어 가시면 넴드전 마칠때 까지 엠이 풀엠 상태가 됩니다. 만약 안 하셧다면 다음 차원문떄 꼭 성스러운 기도를 키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차원문에서 중요한게 자기에게 주어진 영역의 구슬 먹기와 마지막 시간때의구슬 먹기와 다른 사람과 구슬을 같이 먹기가 중요합니다. 한번에 4 많으면 6-7개 먹을수 있는데요 피가 깍일때 마다 자신에게 신충을 넣고 많는 시간에 자신에게 봉화를 걸어주세요. 다시 말하자면 마지막 5초전에 구슬 하나는 꼭 먹어야되면 자신의 피를 항상 만땅으로 유지 시켜야 되며 자신이 활당량을 채우고 시간이 1-2초가 남으면 공중에서 내려와 땅에 미리 찾지를 해주세요 그럼 힐 로스와 자신의 피 깍이는 걸 방지 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차원문 이 저 멀리 열릴 경우 자신에게 봉화 랑 몹에 빛심을 박을 걸 잊지 말아 주세요
 저 같은 경우 순결한 심판과 신충 3중첩을 항상 유지합니다. 차원문에서 유지가 힘든데 신충이 있기때문에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5번 정도 들어 갔다 나오게 되면 블러드를 쓰고 극힐 타이밍인데요 이제 쿨기를 함께 써주세요..그래서 쿨기는 첨에 한번 마지막 극힐 타이밍에 한번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자신의 피 유지, 성서의 3중첩 유지 ,순결한 심판 유지, 적절한 구슬 먹기가 키포인트***

나머지 넴드는 다음에 적기로 할래요 잠이 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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