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구아름은 딱히 공략글이라고 할게없습니다. 네임드 공략이 없다기보단, "냥꾼 공략"이 딱히 없습니다.

택틱이 익숙해지면 그냥 넴드닥딜 수준이라.. 딜만 열심히 잘해주시면 됩니다.

 

[2네임드-구아름]

<공략>

 구아름 체력 너프이후 사실상 딜보다는 해제&힐&무빙 을 시험하는 네임드입니다. 그래서 서두에 말씀드렸다싶이 냥꾼 공략이라는게 특별히 없습니다.

  <공대 진영>

 

 신화난이도에선 속성별 거품디벞(불길, 염수, 어둠)을 무작위 3명에게 걸게 되는데 이 거품은 해제받을때 주변 10미터이내의 아군에게 전이가 됩니다.

 그래서 본인이 배정받은 고정브레스를 맞되, 디벞을 해제받을때는 빠르게 해당 디벞 아군지역으로 가서 해제를 받아야합니다. 걍 자기가 맞아야되는 브레스에 동일한 속성의 거품디벞이 걸렸을땐 본인 지역에서 해제받으면 됩니다. (이부분은 공대택틱에 따라 달라집니다)

 

<영상 택틱>

 저희공대는 근딜이 빨간브레스를 맞고, 원딜힐러 파티를 각각 나눠 화면상 왼쪽부분엔 초록브레스 담당자들, 오른쪽은 보라색 브레스 지정자들이 포지션을 잡기로했습니다.

 

 

가령,  

*자신이 초록 브레스를 맞기로 했다(평상시 본인 위치- 1번지역)

-> 처음부터 끝까지 초록브레스를 맞음

-> 브레스맞은뒤 1번지역 본인위치로 돌아감

 

*초록브레스 지정자인데 어둠거품 디벞이 걸렸다

-> 2번지역으로 가서 어둠거품을 해제 받고 디벞을 2번 플레이어들에게 전이.

-> 해제 후 1번 본인위치로 컴백

 

*초록브레스 지정자인데 불길거품 디벞이 걸렸다. 근데 브레스를 맞고 해제받아야 하는 타이밍이다.

-> 빠르게 초록브레스를 맞고 3번으로 가서 디벞을 3번지역 플레이어에게 전이.

-> 해제 후 1번 본인 위치로 컴백

 

*초록브레스 지정자인데 염수거품 디벞이 걸렸다.

-> 본인자리에서 그냥 해제받고 딜.

이런 패턴입니다.

글로만 보면 이해가 빠르게 안되실수도 있는데 몇트만 해보면 바로 이해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공대에 흑마가 한두명은 무조건 있을텐데 깔려져있는 관문을 이용하시면 딜로스를 좀 줄일수있습니다.

해제받으러갈때 관문타고 복귀할때 철수 쓰고 이런식으로 운용하면 좋습니다.

 

 브레스 맞으러갈땐 철수를 써도 좋지만,  철수빠지고 치타상 없을땐 걍 답답해죽습니다. 급할때만 철수를 써주시고 적절히 키핑해서 만약에 사태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게 약산개입니다. 5미터 산개안되면 화염이나 냉기 혓바닥에 여러명 겹쳐서 맞게 됩니다. 이부분이 가장 트롤소리 듣게 되는 부분인데 어차피 격냥 단일딜 지금 별볼일 없습니다.. 그러니 공략이라도 칼같이 지키는게 구아름 빨리잡는 지름길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해제받고 철수쿨 1-2초 남았을때 조사한방쏘고 가자 이랬다간 그자리에 혓바닥 테러하면 민망하니 걸어서라도 빨랑 이동해서 본인 자리 찾아가세영.

 

디피 40만만 넘기자는 마음가짐으로 딜하시고, 칼무빙 하셔서 다들 개념냥꾼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공략 끝.

 

<후기>

 그냥 우를없으면 손가락으로 커버하셔야 되는 네임드입니다. (우를좀 떠라)

 

 사실 정겨+저까가 딜은 더 잘나오는데 전 정겨를 유지를 못하겠습니다ㅜ 그리고 정조준때 실탄장전의 뽕맛이 전 격냥의 존재이유라고 보기때문에, 탄막만 저까로 특성변경한채로 흑방울 국민트리를 탔습니다.

 

근데 저 개인적인 성향으로는 그냥 저까도 찍지말고 탄막으로 딜하는게 더나은것같습니다. 탄막으로 빠르게 명중스택을 쌓을수 있을뿐만 아니라 무빙할때 쓸수있는 스킬이 없는데 이걸 탄막으로 메꾸는것도 나쁘지 않은것같습니다. (이건 순전히 제 의견입니다)

 거품디벞을 해제받으러 이리저리 무빙해야할때가 왕왕 나오는데 무빙때 쏠스킬이 없어서 전 집중도 풀인데 흑방울을 써야했습니다ㅠㅠ 그렇다고 해제받고(브레스맞고) 조사한방쏘고 가야지 하면 그건 진짜 트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