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시스템 정리한게 참 마음에 드네요

덕분에 고질적인 문제들이 대부분 해결 된 걸로 보여요


근데 빌드 트리 짜보니까

기존이랑 스킬이 달라지지 않아서 해보고싶은 컨셉이 만들어지지 않네요


그리고 리빌드전에는 컨셉에 맞추다보면 낭비되는 스킬 포인트가 조금 있었지만

3서클로 나눠져서 스킬 포인트 낭비가 크지 않았어요

컨셉과 완벽히 일치하는 빌드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비슷했죠


근데 이번에 서클이 합쳐지면서 낭비되는 스킬 포인트가 많아졌습니다

액티브 스킬도 줄어들어 원치않는 스킬을 찍어야되며 사용도 해야되요


컨셉이 깨진거죠


하.. 무기제한을 풀면 모션도 다 찍어야 되니까 무기제한은 안풀더라도

낭비되는 스킬 포인트를 다른 방식으로 재활용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