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둠땅이 열리면서 새로 나온 룬벼리기를 살펴보았는데요


그동안 오픈되어 왔던 정보로만 생각했을 땐
레이드 탱 기준으론 새로 생긴 혈기의 룬이나 여태처럼 돌가죽 룬 혹은 타성 룬이 대세 룬이 되지 않을까 했는데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실성의 룬이 대박이네요


룬강화나 룬부패처럼 별도의 룬 재생기가 없는 혈죽 입장에선
가속이 모자랄 시 죽격을 치기 위한 룬마력 수급이 꽤나 고달픈데
실성의 룬을 사용하면 그 부분에 있어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보입니다.


실성의 룬 효과는 최대 룬마력 20증가 및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룬마력을 20%만큼 추가 생성하는 것입니다.
설명만 들어선 이게 그렇게 사기인가? 싶은데 발동률이 타성 룬 급입니다. 타성 룬과 마찬가지로 발동 내부쿨도 없어요.

그리고 15라인 특성의 심파를 찍고 같이 쓰게 되면 효율이 극대화 됩니다. 심강 한번에 룬마력이 20이 찹니다.
실성 룬이 터진 상태에서 심강 두번만 치면 룬마력 40이 모여서 (납골당 효과를 받는다면) 바로 죽격을 칠 수 있습니다.
기존에 2글쿨만으로 죽격 룬마력을 모을려면 룬 4개를 소모해서 골분 두번을 쳤어야 했는데 그게 룬 2개만 소모해도 모인다는 거죠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군단 전설 중에 브린다오르 족쇄라고 죽격을 치면 소모한 룬마력의 15%를 반환해주는 1티어 전설이 있었는데, 족쇄가 죽격 칠 때마다 룬마력 6을 반환해줬고, 이번 실성 룬은 심강 칠 때마다 룬마력 3을 보너스로 줍니다. 


가뜩이나 확팩 초에 모자란 가속스탯으로 인해 힘들텐데 실성의 룬이 가뭄의 단비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