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291399

* 주의: 8.2 패치에 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썬더 블러프'와 확고한 동맹을 달성한 120레벨의 타우렌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2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된 캐릭터는 오그리마 대사관 앞 '영혼방랑자 이사히'라는 NPC에게 퀘스트 '영혼이 속삭일 때'를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따라 바인에게 가면 혼돈과 동요의 환영이 영혼방랑자들은 괴롭히니 이를 조사해달란 요청을 합니다. 조사 결과 이는 어두운 영혼들이 산자의 땅으로 넘어오고 있다는 경고였습니다. 이 소식을 영혼방랑자에게 전달하고 플레이어는 블러드후프 마을로 돌아가 위험에 빠진 타우렌들을 돕습니다. 이후 썬더 블러프까지 공격하는 극악무도한 영혼들을 영혼방랑자들과 함께 막습니다.













전투가 끝나갈 즈음 바인은 영혼을 파괴하자고 얘기 하는 그때, 바인의 아버지이자 전 대부족장 '케른 블러드후프'와 그의 아내 '타말라'의 영혼이 모습을 드러내며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합니다.


* 바인과 케른의 대사

바인 블러드후프의 말: 너무 늦기 전에 영혼을 파괴해야 하네!
케른 블러드후프의 말: 아니다, 아들아. 가게 두거라.
케른 블러드후프의 말: 우리의 길은 파괴가 아닌 조화를 찾는 것이다. 빛과 어둠, 모두가 있어야만 우리 앞에 놓인 길을 볼 수가 있지.
케른 블러드후프의 말: 이 용사를 도와 정신 세계에 균형을 가져다 주었구나. 우린 모두 균형을 추구하는 법이지.
바인 블러드후프의 말: 아버지.. 어머니... 여기 있으시면 안 됩니까? 할 말이 너무나 많은데.
케른 블러드후프의 말: 알고 있단다. 하지만 그건 다음으로 미뤄야 할 것 같구나.
케른 블러드후프의 말: 우린 네가 자랑스럽단다, 아들아. 대지모신께서 늘 너를 지켜보고 계심을... 그리고 우리 또한, 너를 지켜보고 있음을 잊지 말거라.

이후 바인은 극악무도한 영혼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준 것에 감사하단 뜻을 전하며, 마지막으로 경고를 전해준 영혼의 인도자에게 감사를 표해달란 퀘스트를 전달합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잠시 영혼의 인도자를 소환할 수 있는 장난감 '고대 타우렌 부적'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세트 형상을 얻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