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6211https://www.wowhead.com/news=316019


Rextroy가 이번에는 PvP 스케일링 시스템을 사용해 모든 장비를 벗어던진 채 맨몸으로 적 플레이어를 한 번에 처치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모든 장비를 벗어던져 PvP 스케일링을 받아 공격력 226% 증가 보정을 받았습니다.

여기에 폭탄처럼 정해진 피해를 입히는 아이템과

[철두철미한 수호자] 디버프를 받은 대상을 상대로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는 [감시자의 힘] 정수를 활용해 최고의 공격력을 뽑아냈습니다.




그는 [스케울 바즈]의 [흑요석 피부] 타락 효과를 통해 100만의 피해량을 주는데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투 시 1초마다 1중첩을 부여하고 30중첩이 된 후에 자동으로 폭발하는 [흑요석 피부]의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하고

방어도를 올리기 위해 [아제로스의 영원한 선물] 정수와 [용해식 능력] 아제라이트 능력을 통해 생명력을 낮추고

[최상급 강철피부 물약] [설퍼런 독주] 소모품을 사용해 추가로 방어도를 올렸으며

공격력 증가 버프를 위해 [고위 천사]와 정수 [감시자의 힘]을 모두 적절히 사용해야만 합니다.

30 중첩 뒤 자동 폭발하는 [흑요석 피부]와 위의 모든 콤보를 한번에 모으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