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0366


성약의 단 대장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성약의 단 방어구는 대장정을 진행하면 령을 소모해 더 높은 아이템 레벨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해금되는 대장정 최종장을 진행하면 197레벨 장비를 착용할 수 있게 됩니다.




성약의 단 방어구는 각 성약의 단 성소에 있는 특정 NPC 또는 오리보스 PvP 방어구 강화 NPC에게서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NPC를 클릭하여 인터페이스에 원하는 장비를 끌어 넣은 다음 현재 방어구의 등급, 강화 후 등급, 능력치 증가량, 소모되는 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약의 단 대장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방어구는 1 등급부터 시작하며 대장정을 진행하면 할수록 강화할 수 있는 등급이 올라갑니다. 각 방어구 등급마다 강화에 요구되는 비축용 령의 양이 50씩 증가합니다. 다행히도 대장정을 진행하며 얻는 방어구들은 강화 가능한 등급에 맞게끔 지급되므로 모든 장비를 1 등급부터 일일히 강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성약의 단 방어구를 파괴했거나 판매했을 경우, 성약의 단 방어구를 강화해주는 상인에게서 비축용 령 100으로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성약의 단 대장정 제 5장까지 획득한 모든 방어구 장비는 다시 구매할 경우 아이템 레벨 155의 희귀 아이템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므로, 원래보다 더 많은 양의 비축용 령을 이용해 강화해야 합니다. 성약의 단 대장정 제 6, 7, 8장을 통해 획득한 방어구들은 장에 따라 5/7 또는 6/7의 영웅급 장비로 다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각 성약의 단별로 대장정 진행 상황에 따라 획득하는 장비가 다르므로, 어떤 장비가 없고 그 장비를 언제 얻었는지는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