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인흑마분 저떄문에 욕먹는거 매우 죄송했는데, 명쾌하게 글써서 억울함 풀어주신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77883(못보신분들 한번씩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제가 나서봐야 분탕만 많아질거같아서 조용히 있었습니다.
아무리 제가 어그로를 끌었다고 한들, 팩트를 가지고 글을써도 
레게 네임드들이랑 그 길드 지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분탕치면서 본질흐리고
사람한명 병신만들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조리돌림하면서 흑마 병신만들기 시작>
제가 뀨잉뀨ing 이여서 그랬다고요? 아래 당장 아래 사진만 봐도 그게 밝혀지기 이전에 있었던 일인데요.

네임드고 겜좀 잘하면 자기들 잘난맛에 그저 킬링타임용 떡밥으로 한사람 조리돌림하려고
그냥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병신들한테 병신처럼 같이 들이받은것
같이 들이받으면서 욕설을 심하게 했는데, 그 부분이 보는사람들한테 좋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죄송하신거 맞아요?>
솔직히 계속 눈팅하고 계셧죠? 제가 누군지 밝혀내는 글 올리자 마자 사과글 올리시던데
<지인들 여론조작질>

더빱 싯깍기 실루엣토르 불끈엘크 등등 다 지인이시잖아요 
거기에 데스케이 님. 죄송하다고 글올리셔놓고는 지인들 여론조작글에 추천 누르고 다니시네요

님네 공대 지인들끼리와서 물고빨고 하면서 여론조작하시는게 아주 수준급이세요.

또 존나 유명하더만요 병신길드로. 
http://www.inven.co.kr/board/wow/1651/159544 (최근에 마샘 노예팟2)

그래놓고 죄송하다는 글처럼 위장해서 흑마까는글 올려셨죠? 솔직히 하나도 안죄송하잖아요. 
아 운나쁘게 걸렸네 이정도 아니신가여?

<그리고...>
뀨잉뀨ing이 밝혀진이후 펌프가 흑마가 욕먹는것 내탓이라는 프레임 씨우면서 이악물고 지랄하는이유?

이런식으로 예전부터 들이받은적이 많았죠.
이런식으로 ㅍㅍ 지잘났다고 허세 존나부리고 남무시하는거 같잖아서 들이받은적이 많거든여. 
그래서 ㅍㅍ가 저보면 눈에 불을키고 묻어버릴라고 했죠. 맨날 닉 닉 닉, 그놈의 캐삭빵 캐삭빵 캐삭빵 신나는 노래~

누가보면 레게 경찰인줄 알겠어요? 캐삭시켜서 아제로스 평화 유지하시려구여? 그냥 시장골목 양아치에요 님은

지랄을 하려면 나한테 하지 왜 팩트가 있어도 흑마프레임을 씌우는거임?
이 악물고 나때문에 흑마가 까이는거임 이러면서 댓글달던데, 흑마무죄인거 알았으면 사과해야되는거 아니에요? 존나 조리돌림하셔놓고는?
마녀사냥은 지좆대로 해놓고 제대로된글에는 한마디 언급도 안하죠? 양아치새끼

물론 제가 어그로 끌어서 지인이 욕먹는다는 댓글도 많이보였고 맞는말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선 괜히 오지랖 부려서 글쓴게 너무 죄송합니다 지인 흑마님께.

쓰다보니 정리정돈이 안되네여 글재주가 없어서.
어제 써놓긴 했는데 괜히 지인흑마님 피해갈까봐 올리지도 못하고 꾹 참고 있었네요.

짧게 제얘기를 좀 하자면

레게와서 저런 ㅍㅍ나 goaap나 갱기지말랑깨 등등이랑 싸운적은 많네요. 
어차피 병신이라 같이 병신처럼 놀아줬습니다. 
이런사람들한테 욕밖은거? 일말의 반성도 하고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Q지님. 님 구인스타일 저는 문제있는거 같아서 댓글달고 레게에 구인글 쓰지말라는게 그렇게 억울하셨음?
그래서 그렇게 지인 흑마님까지 포함해서 저급한 댓글이랑 마녀사냥식 댓글 계속달고다니시는거임? 님한테도 일말의 죄송함은 없음.

그 외에 일반적으로는 제가 대놓고 욕설한적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어그로를 끌었다고 생각하는분들이 많으시니 반성하고 자중하겠습니다. 뭐든지 타인의 시선으로 바라보는게 정확하니까요.

특히 전문가행새 하고 다녔네 뭐네 하면서 재수없었다면 어느정도 와우 좀 잘한다 생각해서 댓글이나 글로 티낸거 같아요. 겸손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 커뮤특성상 좀 저러는게 재밌지않나 안일하게 생각했던거 같아요.
오늘부터 되도록 레게 눈팅만하고 되도록 글도 안쓰려구요.
레게에 어그로 끌어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인겜닉도 다 깝니다.
nekiller(냥꾼)어치없다(사제)사리면서딜딸함(술사)사리면서탱만함(전사)와나이런(법사)

와우 하면서 정공진행이나 막공진행할때 공대장님들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진행하는데 최대한 협조해왔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선 당당합니다.
그럼에도 레게에다 어그로나 끄는 사람이다 생각하시면 닉 기억하셨다가 거절하시면 달게 받겠습니다.

이 글 읽고도 제가 병신이라 생각하시면 지인흑마님 끌고오지말고 저를 욕해주세요. 달게먹겠습니다.
어떻게 끝맺어야 될지 모르겠지만 시간내서 읽어주신거 감사하고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