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ㅈㄴ 아프니까 죽지..

경멸틱댐보면 중첩 높은것도 아님

분쇄의고통 중간에 평타 회피는 뭔지 모르겠지만 

원래 평타들어오는 타이밍이 아니라 저건 신경쓸 필요 없고

분쇄의고통 직전에 평타+ 분쇄의고통+넉백

약한 생존기 하나 키고 맞은건데 분쇄의고통 타이밍에 피통 8만 나갔음

분쇄가 대략 25초마다 한번씩 오기 때문에 큰 생존기로만 버틸 수가 없을거임

그냥 분쇄의고통땐 닥치고 탱힐줘야됨







(추가)

나껍은 전투초기에 진작에 빠졌고 (6분5초) 이전 분쇄의고통때 생본도 이미 빠졌음

나껍은 쿨 돌아오자 말자 킨거같고

분노는 광재 무쇠가죽 계속 털어서 무쇠가죽 두번 쓸만큼 분노가 안모여있는데?



탱 둘이니까 생존기가 넉넉하게 잘 돌겠지라고 생각하는데 중첩사리지는걸로 도발인계를 하면 

분쇄의고통 전에 중첩이 풀려서 한쪽이 많이 맞게 되는 경우가 있음 그게 딱 이 경우네

근데 분쇄의고통까지 맞고 인계하는게 아니라

중첩지워지는걸로 도발인계하는게 더 많이 쓰이는걸로 아는데?



애초에 3페 네임드설계 자체가 탱만 아프게 설계했고

공대원들은 파괴의손만 아프지 분쇄의고통 들어오는딜은 아프지도 않고 간격도 꽤 있음

그냥 탱힐 더 빡세게 줘라 

네임드 설계를 그렇게 했으면 탱힐을 빡세게 챙겨주는게 맞는거지


그리고 죽은로그 가지고 온거 아니다 힐 잘받고 살아서 아무 문제 없이 잡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