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업종에서 일하는 베이비멀록이 나에게 던저준... 일퀘...

 

 

The Nest Choice, ClickChoice 다녀와서...

 

우선 프로그램은 5개로

 

키워드 광고의 발전과 네이버 / 검색 사용의 패턴과 광고의 가치/

클릭 그이후 광고 효과와 컨버전 / 네이버 키워드 광고의 변화와 새로운시작 /

모바일과 SNS 플랫폼으로서의 네이버...

 

이번 런칭은..... 모랄까.. 오버추어와 네이버가 안녕 빠빠이하면서

 

광고주들에게 설명회라고 해야하나??

 

근데 중요한건... 다 아는 것들이고.. 마케팅에 도움 될만한건 딱 하나였음..

 

우선 스폰스링크가 없어지며 파워링크가 5개에서 10개로 늘어남...

 

그리고 중요한건 선택해서 입찰이 가능하고 광고나갈 사이트 설정할수 있음!!

 

즉 오버추어가 여러 협력사이트가 있듯이 네이버도 옥션 쥐마켓등 협력사이트가 생김... 그래서 옥션등에서도 광고가 나갈수 있음...

 

그리고 CPC보단 CPT가 광고 효율이 더 좋다는 결과를 발표했고!

 

현재 프로젝트 진행중인 모바일광고가 오픈하면 흥할듯! (스맛폰 유저들을 위한거랄까나? 암튼~흥할듯)

 

잘만 이용하면 매출을 높이는데 효과적일듯!! 글고

 

키워드 광고시 렌딩페이지에 광고문구에서 나타는 특징을 잘 나타내야 전환율이 높아진다고...(이건 다아는거아닌가;;)

 

암튼 모 이런거였음!!

 

 

 

 

 

중요한건 4시간동안 듣고있자니 졸리고.. 건진건 단 한개밖에 없고~ 다른 내용들은 아는거고..

그리고... 1000명중에 10명 추첨해서 11인치애플넷북 5명 13인치 애플넷북 5명 이케 줬는데

난 ...... 안됐다는거?

 

 

 

 

 

 

 

 

 

ㅁㅁㅁㅁㅁ

ㅁ         ㅁ

ㅁ         ㅁ

ㅁㅁㅁㅁㅁ

 

 

멀록이가 내준 일퀘 끝~

 

힘든하루였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