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서왜그래
2012-04-15 23:20
조회: 482
추천: 0
혹시 고대인님 버프필터 수정할줄아는 형들있음?죽기 진군하고 룬부패만 보이게 해놧거든 근데 위에 남은 쿨시간을 밑으로 수정할려고하는데 수정할줄아는 사람있음? 문구는 -- Buff Filter --[[ bl = 아이콘 리스트 bs = 아이콘사이즈 xb = x좌표 yb = y좌표 br = 한줄에 나올 아이콘 갯수 죽음의기사 - 51460 : 룬 부패 - 96268 : 죽음의 진군 bl={51460,96268} 전사 - 60503 : 피의 맛 bl={60503} ]]-- _,Class=UnitClass("player"); if Class == "DEATHKNIGHT" then -- 죽음의 기사 bl={51460,96268} elseif Class == "WARRIOR" then -- 전사 bl={60503} end ibl={}for _,i in pairs(ibl)do tinsert(bl,i)end function Cc(f)f.c=f:CreateFontString(nil,bdr)f.c:SetFont(st,15,"OUTLINE")f.c:SetPoint("Top",0,15)end bs=20;xb=80;yb=10;br=2;bdr="BORDER"cf=CreateFrame;gi=GetSpellInfo;bm=math.ceil;fm=math.floor;st=STANDARD_TEXT_FONT function cu(s)if(UnitBuff("player",gi(s)))then return UnitBuff("player",gi(s))else return UnitDebuff("player",gi(s))end end function Cb(i,s)t={gi(s)}b=cf("Frame")b:SetSize(bs,bs)b.t=b:CreateTexture(nil,bdr)b.t:SetAllPoints(true)b.t:SetTexture(t[3])b.f=b:CreateFontString(nil,bdr)b.f:SetFont(st,12,"OUTLINE")b.f:SetPoint("BottomRight",0,0)return b end function vb(b,i,row)if b[1] then _G["B"..i]:Show()_G["B"..i]:SetPoint("CENTER",xb+(bs+5)*bm((row-1)%br),yb-(bs+10)*bm(row/br))if(b[4]>1)then _G["B"..i].f:SetText(b[4])end row=row+1 else _G["B"..i]:Hide()_G["B"..i].f:SetText("")end return row end function ub()for i,s in ipairs(bl)do local b={cu(s)}if b[1] then local vt=fm(b[7]-GetTime())if (vt>=60)then vt=bm(vt/60)_G["B"..i].c:SetText(vt.."m")elseif vt >= 0 then _G["B"..i].c:SetText(vt)end end end end for i,s in ipairs(bl)do _G["B"..i] = Cb(i,s)Cc(_G["B"..i])_G["B"..i]:Hide()end function bb()bw=1;for i,s in ipairs(bl)do bw=vb({cu(s)},i,bw)end end bk=cf("Frame")bk:SetScript("OnEvent",bb)bk:SetScript("OnUpdate",ub)bk:RegisterEvent("UNIT_AURA") 어디를 고쳐야되냐??
EXP
85,405
(68%)
/ 87,001
알면서왜그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