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 이번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시해보고자 합니다.

5월 19일부터 매주 일요일 8시부터 한시간 동안 높은망치 원형 경기장을 열어보려고 합니다.

한시간 동안 큐를 집중해서 여는게 목적입니다.



높은망치 원형경기장은 검투사의 성소 3레벨을 완성하면 입장할 수 있는 투기장입니다.

하루 한 번 무료로 입장, 이후에 부러진 뼈가 100개씩 소모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미 검투사의 성소 3레벨을 지으셨고 드군시절에 부러진 뼈를 탕진하신 분들이라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검투사의 성소 3레벨 요구사항은 부러진 뼈 4000개를 모으는 [뼈 수집가] 업적입니다.

이미 성소 3레벨을 지으신 분이라면 상관없겠으나, 아니신 분은 부캐작이나 지인작을 통해서 모으셔야 할 것이기에 19일부터 열고자 합니다.



높은망치 원형 경기장에서는 [싸워라, 죽여라, 경례하라!] 퀘스트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업적을 완료하시면 [승리의 (진영) 깃발] 장난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후의 승자가 되실 경우 위업 [홀로 살아남은 자]가 완료되며, 전쟁의 군주/전쟁의 여군주 칭호를 얻으실 수 있으며

[승리의 전쟁군주 깃발] 장난감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레노어 필드로 간주되기 때문에 숙적 퀘스트 진행 역시 가능합니다.



어뷰징을 막기 위해 전원이 업적만을 노리고 서로 죽어주는 행위는 자제해주십시오.

그러나 큐를 돌리기 전에 사전에 혹은 전투 중 티밍을 하는 행위 등 권모술수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가 원형경기장의 날이 되는 것으로 만드는게 저의 작은 소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직 기획 단계이니, 질문이나 건의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