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싹틔우는 씨앗을 얻는다.

2. 산호숲 호수 옆 비옥한 토양 (55.42) 에 씨앗을 심는다.

3. 자라나는 육식성 덩굴손에 주변에 날아다니는 벌레를 잡아서 먹인다.

4. 육식성덩굴손을 잡는다


싹틔우는 씨앗은 여러군데서 나오는데 주의할 점은 씨앗을 처음 먹게되면 퀘스트가 뜨는데
이 씨앗은 진모래말미꽃 3개를 주는 퀘스트용 씨앗이고 도안을 먹기위한 씨앗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퀘스트를 깨고 나서 씨앗을 다시 얻어야 합니다.




씨앗이 나오는 곳은 제가 추천하는 곳은 맵 6시쪽 커다란 호수를 뺑뺑 돌다보면 암흑꽃 암초지기라는 피통 10만짜리 일반몹이 4마리 나오는데 이 몹을 잡으면 와우헤드 상으로는 2%정도의 드랍율로 씨앗이 나온다고 합니다. 체감상 20~30마리마다 먹은걸로 봐선 그보단 높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몹 이외에도 희귀몹을 잡다가도 나오고 말미꽃을 채집하다가 나오기도 하는데 이 방법을 추천하는건 몬스터 네마리의 젠 타임이 빠르고 말미꽃 채집하는 루트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말미꽃을 캐다가 암초지기가 보이면 겸사겸사 잡아주시면 됩니다.



씨앗을 얻으셨다면 이제 맵 중앙쯤에 있는 산호숲의 동그란 호수 왼쪽(55.42)에 가셔서 비옥한 토양이 나오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비옥한 토양 젠타임도 꽤 길어서 육식성 덩굴손이 잡히고 30~1시간정도 기다려야 다시 젠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옥한 토양이 나와서 씨앗을 심으면 자라는 육식성 덩굴손이 나오는데 이 덩굴손에 주변에 날아다니는 날벌레를 잡아서 먹여줘야 합니다. 총 9마리정도를 먹이면 다 자라서 은테 육식성 덩굴손이 되고 이걸 잡으면 2성 도안이 나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이렇게 직접 씨앗을 구하지 않더라도 사람이 많은 시간에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다른분이 씨앗을 심어서 나온 육식성 덩굴손을 같이 잡는게 제일 편합니다.

3성도안은 2성도안을 배우고 말미꽃을 캐다보면 나오는데 저의 경우엔 5개정도 캐다가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