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수사 하고있고 오리때부터 쭉 신사 수사 암사 사제를 주로 플레이 합니다.
힐을 좋아해서 주로 힐특으로 하고
운무 복술 신기 회드 전부 하고있고 사제는 현재 만렙기준 2개 있습니다.
특정 확팩에서는 사제만 4캐릭 돌렸었고요.
사실 마나관리는 제법 잘 하고 있습니다.

마나가 반 정도 있어도 마귀쿨이 바로바로 오기도 하고 발톱도 있기 때문에 부족할 일이 없어요. 대신 진짜 마나가 폭발적으로 필요한 구간에서는 생선요리를 깔아 먹거나 폭발적으로 사용한 이후 딸마나에서는 깔고 먹죠.

그렇다고 해도 거의 하루 생선요리 한두개 먹을까말까 합니다.
근데 지인이 저한테 생선요리를 왜케 안먹냐며 뭐라 하더라구요.
저야 마나 부족할일 없는데 굳이 생선요리 먹어서 스텟 낮출필요 없으니 안 먹는건데요.
다른 상위권 수사님이 생선요리를 계속 깔고 먹으시는것 같은데 그 얘길 하시더라구요.
그거야 그 수사님 마나 운용방식의 문제고 제 운용방식은 저대로 하는거니까 그 분이 계속 깔아 먹는다고 제가 그래야 할 이유가 있을까 싶습니다.

근데 이해를 못해요. 힐러는 습관이 짬이 나면 앉는 습관이 있어요. 제가 그래요. 전 항상 인벤에 여관에서 파는 물과 요리로 만드는 물을 1덩이 이상 가지고 다닙니다. 그리고 짬이나면 1초라도 앉아서 먹으려고하고 이게 습관이예요.

방첨탑 얘기를 하시는데 방첨탑 직전에 잠깐 앉았다가 드가면 사실 파티원보다 1~2초 정도 늦게 들어갑니다. 앉은 상태서 클릭했다가 안되서 일어서서 다시 클릭하는게 버릇이라.. 이게 나만 그런건지 아님 모두가 그런건지.. 제문제인건가요 ㅋ

도무지 이해가 되지않아 사제게시판에 올려봅니다.

현재 단수는 23~26정도 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