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확팩에 들어가면 격아초기처럼 2차스텟이 쭉 떨어질겁니다.
또한 어치,광휘아제에 붙어있던 속죄시간 증가효과를 못받게 됨에 따라 새로운 수치의 가속을 맞춰야 할텐데요.
간단한 계산을 통한 결과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캡들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위안의 떡너프가 예정되어 있어서 위안을 딜사이클에서 제외한다는 가정으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회개는 채널링 스킬이라 채널링이 끝난 후 다른 스킬을 사용하기에 인간의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약 0.2초정도 오차를 포함해 보았습니다.


광휘속죄 : 9초 / 분파지속시간 : 9초
기준은 광휘속죄시간이다. 광휘 이후에 분파를 사용하기 때문.
다만 사도타이밍 한정 분파지속시간을 기준으로 가속을 고려해야 한다.

분파시간 내에 '회+6성격' 가능 가속 : 25%
분파시간 내에 '회+7성격' 가능 가속 : 42.1%

1광휘 속죄 내에 '분+회+5성' 가능 가속 : 25%
1광휘 속죄 내에 '분+회+6성' 가능 가속 : 42.1%

환희 고려(10초 지속)
8보 = 20%
9보 = 35%
10보 = 50%

환희 전도체 고려(12초 지속)
8보 = 0%
9보 = 12.5%
10보 = 25%
11보 = 37.5%
12보 = 50%

공통적으로 가속 25% 부근을 약간 넘기면 이익이 많이 발생한다. 고로 첫번째 목표는 가속 25% 넘기기가 될것.
최종적으로는 27~28%를 맞추는게 안정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둠땅이 본격적으로 출시되어야 정확한거니 지금 나와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계산해보았음. 참고용으로만..

전장 깃수비하면서 끄적여 보았습니다.. 끗.


+) 정신분열은 성격1회 대신 쓰면됩니다.

왜 이게 공지가 되었는가... 암튼 감사합니다..